홈페이지 >

야고르는 복장 과 부동산 의 빗질 을 완수하여 부동산 업무 를 분할 할 것이다

2013/12/2 9:26:00 126

야고르복장부동산

‘ p ’의 부동산 업무가 분할되어 출시되었는데, 야고에겐 이미 노생 상담의 화제가 된 것 같다.

바로 < p >


사전에 아고알 부이사장 이여강 투자자소통관계 플플랫타이에 다시 한 번 입회사가 현재 ( 분식브랜드 의상 `와 `와 부동산 개발이 두 상장회사 `

바로 < p >


사전의 부동산 분실


은 현재 야고르가 브랜드의류와 부동산 개발에 두 대 업무판조직 구성, 제도 흐름 및 엘리트 팀의 빗을 완성했다고 소개했다.

이 두 업무는 각각 회사 산하의 아고르 의류지주 유한회사와 아고르 사업의 주식회사 독립 운영.

바로 < p >


‘ p '' 이여강은 브랜드 의복과 부동산 개발 두 상장 회사를 건설하는 것은 투자자와 자본시장에 대한 정확한 평가치를 높여 자본시장 자원의 최적화를 촉진할 뿐만 아니라, 회사의 두 판의 분배와 관리 갈등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업무 초점 과 장기적 격려 메커니즘의 설립을 통해 두 회사가 더욱 전문화와 더 빠른 발전을 촉진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회사와 주주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이여강.

바로 < p >


은 다만 부동산 업무분할 출시에 관하여 아직 관련 방법 제도가 없다.

바로 < p >


'아고르 회장 비밀 유신우'는 현재 분할할 관련 방법 제도가 없으며 자본시장의 창신과 발전을 기대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야고르 고관 언론을 인용하여 야고르의 의욕이 동북 고속도로 주식 유한공사의 분립 방안을 본떠 집단 상장업체와 야고르 의류를 분립해 내년에 분립할 수 없다면 부동산자금을 또 다른 회사로 상장할 계획이다.

바로 < p >


자료에 따르면 2010년 원상장회사 동북 고속도로가 용강교통과 길림고속 두 회사로 분립되어 각각 상장되었으며, 이것은 중국 증권사에서 최초로 출시된 두 주식이다.

바로 < p >


‘www.sjfzm.com /news /news /news /index _uc.aaaastp ’에 따르면 ‘아고라 ’는 올해 ‘의상, 부동산 양자가 완전히 독립해 노력할 뻔했지만, 관련 지도를 당하는 일이 더 늦어졌다.

바로 < p >


은 업계 관계자들이 보기에 아고르 부동산 업무분할을 단기간 내에 성사시킬 가능성은 크지 않지만, 현재 시장은 이 일에 대한 예상에 한계가 있다.

바로 < p >


은 올해 상반기, 이 회사 회장은 외부에 “ 분할 ” 사항을 최근 한 해 이내에 진행되지 않았다.

바로 < p >


사전의 의상 취약


은 아고르가 부동산 업무에 대한 분할 시험의 유래가 이미 2007년, 시장에서 이미 이 회사의 분할 의향을 제기한 바 있다.

바로 < p >


은 2009년 야고르가 17억 자유자금으로 야고에 대해 재편성을 진행하여 15억위안으로 32억원으로 등록금을 늘린다.

재편이 완료된 후 아고는 그룹의 부동산, 관광, 호텔, 부동산 관리 등 관련 업무를 재결합했다.

바로 < p >


‘p ’은 같은 해, 이 회사는 복장 관련 자회사를 40여 개로 합쳐 지주회사로, 즉 아고르 의상 5개 브랜드 작업실을 설립하고, 즉 마요r &Youngor CEO, GY, HARTMARX, 한마세가 5개 브랜드를 만들었다.

바로 < p >


‘p ’은 2011년 야고르 회장이 이여성 씨에게 기존 상장 회사를 분할하고 있다는 것을 공개적으로 밝혔다.

바로 < p >


‘p ’은 최근 2년 동안 의류 업계가 특별경기가 아니라는 것을 보고, 야고르의 이윤 증가는 주로 부동산 업무에서 왔다고 분석했다.

주식시장의 압력에 직면하면 이 회사 관리층이 부동산 업무분할을 제시하는 아이디어는 투자자들의 자신감을 부추길 바란다.

바로 < p >


‘p ’은 아고르가 11월 초 발표한 3분기 데이터에 따라 올해 3분기 영업 수입을 115억 8000% 로 전년 대비 50.0%, 순이익 13.2억 원이다.

바로 < p >


‘p ’의 그중 보고기간 중 부동산 업무가 78.4억원으로 전년 대비 108.7%, 순이익 9조1억원으로 전년 대비 66%, 4조8억원의 손실을 삭감하면 경영성 순이익 13억9억원, 동기대비 158.5% 증가했다.

투자 업무는 1 ~9월 사이에 순이익 500만 위안을 기여했다.

바로 < p >


은 하지만 그 의상 판자가 상반기 추세를 계속 이어가며 크게 개선되지 않았다.

바로 < p >


‘p.’지난 3분기 (‘a href =‘http:ww.sjfzm.com /news /news /index f.aastp ’의 브랜드 의상이 전년 대비 4.1%에서 29.3억원 증가했다.

증권업자들은 비용 지출에 영향을 받아 순이익 하락폭이 약 35% 가량 가량이라고 지적했다.

바로 < p >


‘p ’이 이처럼 보면 의상과 부동산 업무 사이의 차이가 갈수록 커지고 있다.

바로 < p >


은 앞서 아고르 내부 인사들이 언론 인터뷰를 할 때 두 업무 규모가 일정 정도에 이르렀을 때 갈등이 갈수록 두드러져 회사 내부 관리가 심각한 문제에 직면했다고 밝혔다.

바로 < p >


은 해당 인사들이 같은 급의 일자리를 들어 의류 쪽의 연봉은 78만원이었고, 부동산 쪽에서는 배로 배가 되며, 이런 격차는 회사 직원들 사이에서 불평을 불러일으켰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해란 의 집 은 상장 자본 시장 을 통해 돌파 했다

상장회사
|
2013/12/1 12:30:00
148

몽결 가방적 주권 격려 계획 지속적 발전

상장회사
|
2013/11/29 13:46:00
17

A 주 최대 위약 클레임 부안나 사기 원시주 노출

상장회사
|
2013/11/29 14:07:00
63

리야: 횡단선 상선 아래 전망 마케팅 전략 넥타이 여장 의상 실행

상장회사
|
2013/11/29 13:50:00
28

A&F重新定位欲重夺市场份额 注重设计和优化库存

상장회사
|
2013/11/18 9:58:00
36
다음 문장을 읽다

면화 방출 정책 면기업의 경영은 여전히 자력갱생을 필요로 한다.

최근 들어 국방면 투매 소식은 업계 내 담론의 초점이다. 국내 수지 정책이 계속되고 있지만, 예금 기준이 엄격한 만큼 축적 진도가 떨어지면 정책 이두효과는 예년보다 약하지만 면화 감산 및 20400원 / 톤의 고수지 가격은 국내 시장에 대한 지지를 제공할 것이다.다음은 소편제가 전문가의 시각에서 면화 저축 정책을 해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