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얼굴 때리기 '유영복은 도대체 애타게'신마'?

2014/5/6 17:17:00 33

분투하다

'p style ='text -align:center '' -'img border ='align ='center 'alt ='src ='src ="/uploadimages /201405 /201406 /20146051751746 u sj.JPG'-'


은 5월 5일 오전, 국가회의센터 지믹스 (글로벌 모바일 인터넷 대회) 주 회장의 첫 줄을 듣고 UC 회장 겸 최고경영자 유영복의 연설을 듣고 실망했다.

인터넷 업계가 10년 동안 분투하는 모습을 본 것 같다. 고부와 함께 커피를 마시는 내몽 사나이는 처음에는 앉아서 격투 경기를 하기 시작했지만 이미 다리를 떨었다.

다리를 떨면 네가 졌으니 최소한 유영복은 오늘 연설의 주제를 변경했고, 현장에 섞인 원한이 그의 마음속의 초조와 공황을 드러냈다.

바로 < p >


'신마 두뇌 떨림'의 갈등'을 알기 위해'신마 떨림'을 말하는'미스터리한 갈등'이 바로'strong'이 '''의 '-'의'미트콤'을 비롯해''의 ''을'신마 포착'을 의미하는'


의 유영복은 GMIC 연설 주제가 원래'이동 검색 새 트랙'이었는데 현장 그의 입에서 큰 스크린에 선포한 것은'신마가 거두떨이'다.

이는 7일 전인 4월 28일, UC 는 중국 인터넷 BAT 3거두 중 하나인 알리바바바와 함께 이동 검색엔진 브랜드인 신마 (SM)의 검색을 발표했다.

유영복은 UC 와 SM 을 검색해 의아비를 찾는다고 극찬했다.

바로 < p >


‘ p '' 이런 거물 허벅지를 안고서'신마가 거두를 떨게 한다'면 갈등을 면하기 어렵다.

신마 (SM)의 검색 자체는 이미 BAT 중 하나, 알리바바의 일부가 되었고, 신속하게 상위권으로, 당시 UC 도 바이두의 검색엔진 흐름으로 성장한 것 같다.

중국 인터넷이 20년 만에 검색엔진을 꺾은 것은 반드시 다른 검색엔진이 아니라 게다가 이미 거물이다.

바로 < p >


‘p ’ 사용자의 심지 위치에 따르면, 설이 나오면 바로 ‘a http: ‘wwww.sjfzm.com /news /news /A ’가 ‘포털 /a ’가 나오면 검색이 된다고 생각하는데, 텐센트 과거가 Q.

UC 는 10년 동안 휴대전화 브라우저로 갑작스레 알리와 이동 검색을 선언했다. 말도 안 된다. 브라우저에서 더 많은 채널 복사, 당분간 광고를 받지 않고 일정한 시장점유액을 빨리 빼도 SM 은 자신의 천화판을 검색해 왔을까. 이동 검색 후 돈을 벌어야 하는데, 직원들을 부양할 뿐만 아니라'할아비 '장부에 대한 수지를 반듯하게 해야 한다.

바로 < p >


‘strong '(# strong ‧ 3년 넘게 일한 < a http: < www.sjfzm.com /news /A > 의 발전 속도가 너무 늦는지 < 검색 < < trong >


<유영복 >은 여러분이 의문이 있을 것이라는 예상을 하고 연설을 할 때 그가 특별히 언급했다.< p >


'사실 신장 검색이 오늘까지 4년째 발전한 것은 2010년 4월 전체 UC 검색 업무다.

당시 유명 브랜드는 검색대다. 지난해 당시 알리바바의 홈페이지 검색 업무를 인수해서 전체 업무 팀과 자산을 모두 정리했다.

바로 < p >


‘p ’은 현장에서 유영복이 인터넷의 거물 B, T (유독 A 가 없기 때문에) 불만을 덜어버린 것 같아 ‘신마 검색 중인 사용자 침투률이 20%를 넘어섰다.

또한'사용자 침투율'과'시장 점유율'의 정의구별, 유영복은 20분간의 강연으로'답답'을 3년 넘게 이야기한 뒤 중국의 6억여 인터넷 사용자를 신마 (SM)로 검색한'20%의 성적표'가 있다고 믿는다.

나는 이 데이터의 표정과 반응을 절대 상상할 수 있다: 신마 `가 `가 `를 듣기


‘p ’은 인터넷시대 발전의 변화가 매일 있다는 것을 인정하고 박자가 빠르지만, 한 명불식의 검색대전도 1년 동안 통합해서 ‘신마 ’라고 바꿔 20%를 넘나들며 갑작스럽게 느껴졌다.

유영복 현장에서 "UC 의 브라우저가 중국 전체 시장 점유율이 50%를 넘어서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구체적인 이유도 더 이상 말하지 않았고, 내 이해는 바로 휴대전화 브라우저가 이동단의 중요한 입구로 이동 검색 기여자를 움직일 수 있다.

바로 < p >


은 하지만 사용자가 유동성 배출량이 아니기 때문에 실질적인 시장점유율이 아니기 때문에 유영복은 여전히 초조해 3년 넘게 일하고 있는 것으로, 아리에 또 주식을 합치면 빨리 발전하기를 바란다.

하지만 바이두는 PC 검색의 맏형, 시장 점유율이 70%를 넘는다는 사실이다.

유영복이 과거의 언론을 반관해 이동 수색인들이 함께 달리고 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이관지고에 따르면 바이두는 2013년 Q4 시장 점유율은 72.1% 에 달했으며, PC 단 과두 지위와 상당한 것으로 나타났다.

바로 < p >


's strong ''PC 단 (PC 단)의'a http:'wwww.sjfzm.com /news /news /'의 플랫 분과 우세 이동 단으로 UC 직접 위협'을 바로'의


'UC 브라우저가 전 세계에서 활약한 사용자가 5억을 넘어섰지만, 휴대전화 바이두 사용자도 5억을 넘어섰고, 바이두는 휴대전화 지도, 91조수, 동영상, 어디가 등 수직 모바일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몇 년 바이두에서 인터넷을 이동하는 전략적 포석과 급속한 발전과 동시에 PC 단의 강력한 구조와 우세를 어느 정도 이전한 것이다.

유영복은 PC 인터넷 시대의 우세로, 인터넷 시대의 부담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솔직하게 말해야 구체적인 처리 상황과 결과를 봐야 결론이 내려질 수 있다.

바로 < p >


은 여러 장소에서 이 논조를 거듭 강조하는 원인이 두시, UC 가 비교적 순수하게 보이기 때문에 이동단에만 집중하고 있다.

2, 쇠퇴 기타 PC 단에서 이동단으로 발전하는 경품 회사.

연극은 2014년 3월 UC 가 TV 판 브라우저를 선보이며 4월 UC 브라우저 PC 판을 방출했다.

누군가에게 주는 느낌은 UC 의 언행이 다르지만, 역시 PC 단의 전략적 가치를 중시하는 것이다.

바로 < p >


은 이와 함께 수리수리에서 퇴출하고 현재 검색된 미결사업을 UC 에 맡기고 있는 유영복의 어깨의 압력이 이전보다 더 커지고 당황스러워 보인다.

바이두, 수색개, 360 등 검색엔진 맹호, 신마 검색 이 초생 송아지 를 찾 고 범 을 두려워하지 않는 무모한 기질 을 제외 해 날과 달의 이동 인터넷 전장에서 살아날 수 있을지 걱정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판촉: 세일 종류와 기교

마케팅 수첩
|
2014/5/5 20:23:00
55

공급업체 의 판촉 과 체인 기구 를 판촉 하다

마케팅 수첩
|
2014/5/5 18:48:00
13

어떻게 판촉 활동의 집행력을 향상시킬 것인가

마케팅 수첩
|
2014/5/5 16:31:00
38

위신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3대 오고가 존재한다.

마케팅 수첩
|
2014/5/4 8:54:00
25

어떤 경영 기술이 의류 가게를 성공적으로 경영하게 할 수 있을까

마케팅 수첩
|
2014/5/4 22:25:00
59
다음 문장을 읽다

UC 는 장만옥을 배우고 있다

장만옥은 딸기 페스티벌의 퍼포먼스에서 많은 청년 남녀가 로큰롤의 꿈을 다시 일으켰다. 마치 중국 남자 축구처럼 많은 사람들이 ‘IcanIup ’을 환각으로 만들었다.‘달콤한 꿀 ’을 성눌 수 있어 노래방 민중을 불복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