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격과 관절도 항상 윤활이 필요합니다.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무릎은 점점 나약해지고, 걸핏하면 뼈를 찌르는 통증이 있다.
최근의 골과 진료에서 도움을 구하러 가는 화이트칼라 여성들이 늘고 있다.
상하이 해방군 제455병원 뼈대 주임 위연운 교수는 “ 얼음이 3척 비하루의 추위 ” 라고 지적했다. 사실 뼈와 관절도 늘 ‘ 윤활 ’ 을 자주 해야 건강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 풍도 ’ 만 말할 뿐 온도 에 잠환 이 있다
5865658655 대외무역회사에서 일한 돈은 1년 사계절에 치마를 입고 퇴근했다. 그녀의 치마 안에는 시종일관 얇고 투명한 스타킹을 한 켤레씩 걷기 위해 겨울을 걸을 때 항상 추워서 부들부들 떨었다.
무릎 관절의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각종 무릎 관절 질병에 화근을 묻는다.
그리고 여성은 일년 사계절 하이힐을 즐겨 신고 발끝까지 전진 상태에 처해 무릎 관절이 하루 종일 강기 상태에 처해 인대 노화를 가속화시켰다.
인대는 고정무릎 관절에 매우 중요한 보호작용을 하는데, 조기 노화는 무릎 관절을 앞당겨 퇴직하는 것과 같다.
586565865병원 골계 주임 위연운 교수는 무릎 관절 통증 또는 손상을 한 번 등산이나 장거리 여행에 대해 건강한 습관을 기르는 것이 무릎 관절이 가장 큰 사랑이라는 지적을 받고 있다.
하이힐을 즐겨 신은 여성은 플랫슈즈 한 켤레를 더 준비해 출퇴근 도중에 신거나 사무실에서 발이 피곤할 때 갈아입는다.
엄지쟁이 환자의 80% 는 여성이다
5865865가 생활 중에 많은 여성 발의 엄지손가락의 뿌리가 바깥쪽으로 두드러져 있다.
이런 엄지손가락이 들통나는 사람에게 발이 장기간 신발에 박혀 아파한다.
그래서 길거리에서 우리는 하이힐을 신고 절뚝절뚝 걷는 여자를 자주 본다.
586586586은 “엄외선 환자들 중 80% 이상이 여성을 대상으로 남성환자의 비율이 40대 1에 이르는 것으로 집계됐다. 여성과 자주 뾰족구두를 신는 데 큰 관계가 있다 ”고 말했다.
위연운 교수는 엄지발에 걸리는 사람이 자신의 엄지손가락이 지나치게 바깥쪽으로 기울어지는 것을 발견하고 엄지손가락의 뿌리가 또 내수로 향하고 앞발은 삼각형의'대뱀머리'처럼 보인다.
날이 길어지면 엄낭염, 닭눈, 발톱 등 질환, 통증이 환자의 정상적인 업무와 생활에 영향을 미친다.
5865658655 위연운 교수는 광대애 미녀성을 일깨우는데, 발의 보호는 매우 중요하다. 평소 굽 높이가 2 -3센티미터가 좋다. 굽과 하이힐을 번갈아 입고 발에 적당한 긴장을 풀었다.
만약 어떤 업무나 장소는 반드시 하이힐을 신어야 한다면 집에 돌아간 후에는 자주 뜨거운 물에 담궈 연조직 경련을 완화시켜야 한다.
엄지가 심한 사람은 수술 교정 치료를 할 수 있다.
무릎 관절을 강화하다
586565865865무릎관절에서 가장 먼저 마모된 부위는 슬개골이다. 이것은 하체곡의 동력'가력 '장치이기 때문이다. 무릎 관절의'지점'이다.
정확한 단련원칙은 관절 부하를 최대한 줄이는 상황에서 근육과 골질의 단련을 강화하고, 직다리 인상 운동은 간단한 단련법이다.
이것은 간편한 방법이다: 침대에 누워 다리를 펴고 허벅지 위의 근육을 단단히 하고 팽팽하게 펴고 침대와 45도 모퉁이를 유지하고, 매번 1초씩 뻗은 다리를 공중에 머무르고 천천히 내려놓는다.
이렇게 50개, 50개는 한 팀이다.
586586다오 (58865) 는 무릎 관절 건강을 유지하고 안정성과 기능성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허벅지 앞의 사두근과 허벅지 뒤의 후군 근육이 큰 근육을 형성하는 데 큰 역할을 한다.
따라서 이 두 팀의 큰 근육을 단련하면 종지관절의 안정성을 줄일 수 있다.
이어 무릎 관절의 기능성을 유지하고 무릎 관절의 기능성은 종아리 근과 발바닥근 등 두 개의 작은 근육군 통제를 받게 되고, 두 팀의 작은 근육층은 무릎 관절이 뛰면서 진동의 역할을 하며 진동을 완화하는 것은 노손을 줄이는 것을 의미한다.
운동 전 준비 활동도 필요하며 뻣뻣한 관절에 윤활유 를 넣어줄 수 있다.
전문가가 신발을 어떻게 고르는지 가르쳐 준다.
586565가 편한 신발을 어떻게 골라야 하는지를 58865에서 ‘ 비책 ’ 이 많다.
위연운 교수는 적합한 신발을 교합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많은 사람들이 새 신발은 모두 교합 기간이 있고, 한동안 신으면 “ 발걸음 ” 이라고 오해한다.
사실 퀄리티가 좋고 잘 어울리는 새 신발을 신으면 편하다.
일반적으로 발에 맞는 신발은 발등을 누르지 않고 신발 앞에는 엄지 한 공간이 있다. 앞발에는 일정한 흔들림의 여지가 있어야 하고 뒤꿈치와 신발은 움직일 수 없다.
그리고 모든 사람의 두 발 크기는 다릅니다. 신발을 시도할 때는 큰 발의 편안도를 위주로 해야 합니다. 꼭 일어서서 몇 걸음 걸어야 합니다. 신발이 모두 뒤따르는지 살펴보세요.
5,88656대 (58865) 노인이 신발을 선택할 때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
신발 뒤꿈치의 높이는 창 앞바닥 2cm 정도가 좋다.
신발 뒤꿈치의 높이에 주의해야 할 뿐만 아니라 노인의 구두창이 좀 크다.
일반적으로 소힘창 구두는 좋은 선택이다.
또 다른 운동은 다른 신발을 선택해야 한다.
달리기에는 운동화를 신기에 적합하고, 신발 번호는 큰 사이즈를 사야 하며, 발의 충분함을 보장하고 테니스를 칠 때, 비교적 많은 정지, 비틀거리기 때문에 신발은 두껍고 성실하게 선택하는 것이 좋다. 농구는 부딪치거나 점프가 많기 때문에 신발의 요구가 높아 관절에 더 좋은 보호를 주어 발목과 무릎을 손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줄이는 것이다.
- 전시회 특집 | 2016 영파 국제 패션주 오우교 디자인 스튜디오
- 금융재테크 | 달러 제품의 명목은 많은 투자의 풍향이 어느 쪽으로 향하고 있다
- 세계 시각 | 사치 브랜드는 인도에서 인기가 있지만 보석과 의상이 예외입니다.
- 기타 | ‘ 평양 제조 ’ 는 ‘ 평양 지조 ’ 에 적극적으로 장인 정신 을 발양 하다
- 구두시장 | 진강계 신발과 보전 신발이 다 바뀌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스타 옷장 | 원산산 스트리트 찍기 스웨터가 따뜻한 느낌을 알려줄게.
- 프로젝트 합작 | 대만 상인 집합: 소주 경제 무역 협력 이 지속적 으로 상승 하다
- 이번 시즌 유행 | 스타일리시한 벨벳 아이템이 길거리 전체를 만들어줄 수 있어요.
- 재경 요문 | 이 화폐 의 평가 절하 속도 가 빠르게 공황 감정 이 번지기 시작했다
- 직원 | 연금 을 받고 싶은 직원 은 퇴직 전 15년 만에 보험 을 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