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외국 동료의 친분 ABC

2008/10/16 10:49:00 41861

회사 성격의 이유로 외국인을 먼저 접촉해 프랑스인과 독일인이다.


‘ 대산 ’ 은 우리가 그 프랑스에 제시스의 별명을 팔았고, 큰 산과 같이, 그는 넓은 코, 큰 입, 큰 입을 가진 데 있어서, 그가 프랑스 냄새를 가진 표준어를 구별하는 데 있다.

판매부와 우리는 한 층에 있지 않아 항상 그가 팔짱을 끼고 건물에 올라가 어슬렁거리는 것을 보고, 모두들 그와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고, 점점 그는 상하이의 말을 몇 마디 하는 것을 배우고, 가장 비슷하게 말하는 것은 ‘풀칠 ’이다.

원래 사람들은 항상 그를 놀리며 풀을 찧었다고 말했는데, 알았다면 그는 “너, 풀을 찧어!”라고 반격하기 시작했다.

그리하여 큰 웃음을 자아냈고, 그도 눈을 깜박거리고 있었다.

‘큰 산 ’이 회사를 떠날 때는 그다지 대동적이지 않고 가자고, 단지 우리에겐 약간의 쾌락의 기운이 없어졌다.

CD (CD) 는 우리 이전의 보스, 이름의 이니셜은 C & D & D (C & D), 이렇다.

CD 는 물론 이 미명을 저버리지 않고 1미터 8몇 개의 키로 짙은 회색 눈을 한 쌍, 특히 여성 고객이 그를 보면 탐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CD 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세부 사항을 중시하고, 특히 표격 따위는 우리가 완벽하게 하라고 요구하는 것이며, 물론 그가 하는 양식이나 시사본도 확실하게 일컬어졌고, 그가 회사를 떠난 뒤 그 범본들은 모두 답습되었다. 또 다른 특징은 편협함에 가깝다. 그가 정한 사람이나 일을 전복할 수 없었고, 그 일이 사태가 심각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없었지만, 이는 관리자의 통병인 것 같지만, 내가 보기에는 법국인의 자랑으로 보는 것이 더 적합하다.

Sabine 은 우리 독일 동료, 이 40대 후반의 독일 여자들이 기억에 남는 방법이 있다.

중국에 올 때마다 열정적인 그녀는 반드시 젤리 한 봉지를 선물할 것이다.

그러자 동료가 설탕이 오자 사비네가 왔다.

너를 볼 때, 그녀는 먼저 큰 포옹을 한 번 하자, 열정이 너로 하여금 숨을 쉴 수 없게 했다.

고객을 방문하러 가는 그녀는 영원히 가장 적막하고 적막한 그, 그녀와 함께 있으니, 너는 귀만 가지고 있으면 좋겠다. 그녀는 영원히 말할 수 없는 신선한 일을 가지고 있으며, 또 항상 고객의 생각을 결정적인 순간에 사로잡을 수 있고, 전체 분위기가 활발하고 엄숙해, 결국 목적을 다하였다.

그녀의 급성도 그녀가 항상 첫 시간 내에 손님의 요구를 회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증했다.

그녀가 있다. 아무리 귀찮게 굴지 않는 고객이 접근하기 쉬워져서 마법이 있는지 의심스럽다.

또 한 사람도 독일인이고, 우리 현직 보스, 같은 키다리, 같은 잘생긴 남자 하나 (외국인이 왜 저렇게 잘생긴 남자인지 알 수 없다. 대략 그들의 눈에 보이는 중국 곳곳에 미녀 동리)다.

새 관리가 세 번 불을 세게 부임했다더니, 그는 불은 반년 만에 타기 시작했는데, 이런 일이 한꺼번에 여러 사람이 회사를 떠나게 하였는데, 그중에서도 꽤 영향이 있는 중량급 인물이 그 행위가 회사의 이익에 어긋났다고 한다.

그의 박력은 때때로 우리를 굴복시켰다. 이때부터 감히 얕보지 못했다.

나중에는 사장과 교제가 많아졌고, 평소에는 사무실 퇴근만 하고 뺑소니 치는 그의 판단력은 매우 뚜렷한 판단력을 가지고 있다. 우리가 해명하는 구설도 적었다. 일을 처리하는 것도 성취가 나서 곧 할 것이다.

이 큰 남자아이는 진성적인 면도 있고 화가 나서 사무실 문을 한 주먹 한 방 부수고 엉뚱한 소리를 내며 사무실 안의 우리들의 경악한 눈빛을 전혀 무시하고, 또 때로는 두 개의 큰 골프봉투를 메고 사무실에 들어가거나 늑대들이 샌드위치를 삼키는 것을 ……….

그럼에도 불구하고 엘리베이터에서 그의 신사 풍격을 표현하는 것은 예전 CD 와 마찬가지다.

이러한 동료들과 함께 지내고, 나는 그동안 프랑스인과 독일인들에 대한 상상의 상상을 뒤집었다. 원래 법국인들은 낭만을 제외하고도 행동이 엄밀하다. 독일인들은 모두 각각각이 아닌 열정을 가질 것이다.


  • 관련 읽기

동료가 게으름을 피우는 것을 보고 눈을 감아야 합니까?

동료 부하
|
2008/10/16 10:46:00
41890

직장 동료 배척 나 구출 법칙 ABC

동료 부하
|
2008/10/16 10:44:00
41863

직장 동료, 친구 말고 어떤 걸 원하세요?

동료 부하
|
2008/10/16 10:40:00
41858

누가 우리가 실수할 수 없는 직장 귀인입니까?

동료 부하
|
2008/10/16 10:37:00
41851

직장 우의.아니면 부담?

동료 부하
|
2008/10/16 10:35:00
41857
다음 문장을 읽다

신입사원 신입사원과 동료 사이의 조화 절차

1. 진실한 미소로 모든 사람의 미소를 짓는 역할은 예측할 수 없다.우선 ‘낯선 베일 ’을 헤치는 법보입니다. 이름도 부르지 못하는 동료, 미소는 바로 너희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그 다음은 새 동료를 환영하는 최고의 ‘상견례 ’입니다. 또 미소는 ‘통행증 ’을 찾는데 도움이 잘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미소는 당신의 직장 ‘라벨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