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료
유독물질이 함유되어 있어 산발된 냄새는 간암, 뇌암, 폐암 등 다양한 질병을 유발할 수 있다.
이 소식은 글로벌 사이트에 게재된 후 당사의 중국 기업인 러시아 우소릭 경제무역협력구의 강길국제투자유한책임회사의 주목을 받고, 회사 부총지배인 장효욱 선생이 직접 전화를 걸어 글로벌 네트워크에 대해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유니버설 기자도 러시아 연방구 내무총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 사건의 관련 통보를 찾았다.
장효욱 부사장은 23일 오후 세계 테니스 기자와 연락을 할 때 러시아 우소릭 경제무역협력구는 2006년 국가 상무부 비준건설의 첫 번째 경외 경제 무역 협력 지역 중 하나로, 주로 중국 기업의 ‘ 외출 ’ 발전을 위해 러시아 시장의 양호한 플랫폼을 세워 중러 양국 간 산업 우호 상호 보완, 기업 간 우호협작을 촉진하는 동시에 현재 러시아 무역 ‘ 회색 청관 ’ 의 부정적인 영향을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있다.
이 항목도 중국 제품 원산지 다양화, 유럽연합, 미국 등 국가 시장 무역 장벽을 회피하는 효과적인 적재체다.
합작구의 발전 과정에서 일부 번거로움을 만났는데, 예컨대 현지 정부 부패 행위와 같은 ‘독신 사건 ’은 아주 좋은 예증이다.
장효욱은 "독화사건"이 올 2월부터 현지 검찰은 수속 없이 경제협력구 신발 공장에 대해 갑자기 수사를 진행하고 가공되지 않은 제품을 가지고 갔다.
회사는 이후 러시아 지방검찰의 이런 절차 위반 행위에 대해 소송을 제기하고 승소했다.
러시아 관련 측도 이 일에 대해 사과와 배상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러시아 변해변의 위생 검역 부문도 관련 화학 검사를 실시한 결과 신발 공장의 제품은 문제가 없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러나 이 일은 그리 마침표를 찍지 않았다.
장효욱의 말에 따르면 소송을 잃은 것은 분명 러시아 관련 부서에 화가 나서, 그들은 이 일에 신경을 쓰고 보복을 결정했다.
장효욱은 협력구의 경영으로 현재 제화를 위주로 하고 있으며, 규모가 현지에서 가장 큰 규모로, 이는 당연히 현지 관련 산업에 충격을 줄 수 있고, 일부 경쟁 상대들의 배후 걸림을 배제하지 않을 수 있다고 말했다.
장효욱은 기자에게 러시아 질검 부처가 제시한 검사증명서를 가지고 있어 구두공장의 제품에 문제가 없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회사의 무고한 증명서를 증명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원고 발고까지 기자는 회사 장정, 납세 증명 등의 팩스를 받았다.
회사 본부가 흑룡강 동녕에 설치된 것으로 확인된 결과 우소리스크 협력 구역, 양측 소통 과정에서 약간의 편차가 생겨 관련 자료를 적시에 돌려주지 않았다는 점검이 확인됐다.
장효욱은 공장 측의 관계자들이 퇴근했으며, 다음날 또 쉬는 날이어서 다음 주 월요일까지 기다려야 4월 26일에 검사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기자는 검색엔진을 통해 러시아 연방 연방구 내무총국 공식 홈페이지 홈페이지가 21일 발표한'독신 사건'에 대한 통보를 발견했다.
러시아 빈해변해변강구와 하바프스크 변강구의 위생과 유통병학 연구센터의 전문가들은 일련의 실험실 연구를 거쳐 중러 우소릭 경제무역협력구 공장에서 생산한 신발은 구매자의 생명과 건강에 위험하다고 통보했다.
이 공장의 신발 제품에 대한 질적 조사 제안은 러시아 연방 원동연방구 내무총국이 소비시장 밀수와 범죄과를 타격하는 것이다.
통보에서는 공장의 생산현장과 창고 안에는 자극적인 냄새가 강하게 나와 코와 목구멍이 간지러워 숨쉬기 어렵다는 지적도 나온다.
그러나 노동자들은 마스크를 쓰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