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성택 시장 리넨 원단 소규모 판매량 역류

2010/6/7 8:55:00 32

겉감

유월에 접어들어 시장의 비수기가 이미 다가왔고, 본 인터넷 기자가 시장을 방문해 알고, 성택시장의 판매 시세는 전일처럼 성행하지 않았고, 대부분 소주문서를 위주로 하고 있다.

이런 소비 비수기 시기에 일부 원단은 여전히 시장의 어떤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마작 원단이 시장에서 주문이 역류하고 있는 것처럼 작은 대량으로 판매된다.

리넨 소재 몇 개 더 소개해드릴게요.


크레이프 리넨 원단: 이 원단은 크레이프의 특징으로 리넨 소재를 모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종류는 크레이프 원단 종류가 많기 때문에 계절에 따라 다른 종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여름에는 시원한 타입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가을에는 모감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선한 타입의 크레이프 원단은 저탄사, 양이온 실, 전체 면사 등을 원료로 원료로 평직 조직을 채택하여 제트기를 짜고 선후 예축, 정형, 염색, 주름 등 가공 가공을 하여 만들어진 원료의 모든 특징을 가졌고, 우세하고, 폴리에스테르의 편안한 시스루.

제작된 이후의 스타일은 더욱 색채가 뛰어나고 빛깔이 매력적이다. 빛깔은 더욱 밝고 화사하고, 옅은 노란색, 옅은 회색, 또는 클래식 화이트, 블랙.

이런 원단의 판매는 8월 중순까지 지속될 수 있다.

모직 느낌의 원단은 가을 시즌에 적합하다. 이 타입의 원단은 모직 견사 위주로 사용돼 평직 변화 조직의 텍스처를 사용한다.

이 원단은 통기, 편안함뿐만 아니라 땀 내량에 강한 특징을 지닌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여성의 치마, 캐주얼 팬츠를 만들기 위해 착용자의 매력이 돋보인다.

이 원단은 다른 소비자들에 따라 다른 색채를 선택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 색깔을 보면 자신에게 어울리는 의상을 선택할 수 있다.

짙은 회색, 짙은 자주색 같은 색채는 중로년여성에게 적합하고, 연황색, 분홍, 하늘색 같은 색채는 청년 여성에게 더욱 적합하다.


시크한 체크 리넨 원단: 이 원단은 혼방 원단의 일종이며 현대인들이 선호하는 트렌드입니다.

이 원단은 폴리에스테르인 면사, 스판 포뮬레이션을 원료로, 선용된 제격 조직으로, 칼자루 위에 짜여 만들어져 있으며, 예축 — 강빔 — 염색 등 독특한 공예 생산을 거쳐 제작된 완성품 패턴의 입체감, 그리고 체크 있는 패션 감각,'패션'이라는 글은 현재 유행 트렌드, 모든 프로듀싱은 모두 패션을 전제로 하고 있다.

이 원단은 또한 촉감의 부드럽고 매끄러운 느낌으로 내질은 자유롭고 섬세하고 자연스럽고 자연스럽고 아름답고 아름다운 색채 조화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 원단은 여성의 패션, 캐주얼, 수트, 세트 등을 만들어주며 OL 의 기질, 트렌디한 감각, 청춘소녀의 귀여운 매력이 돋보인다.

이 원단은 공예가 독특하고 공정이 많고 기술 수준이 높기 때문에 제품 가격이 비교적 비싸다.


다이아몬드 더블 스판 리넨 소재: 이름에 따라 이 원단의 원료는 다이아몬드, 저탄사, 스판사, 스판사 등, 비단 변화 조직으로 레이아웃 패턴의 스타일을 연출하고, 다이아몬드는 이 원단에서 변색할 수 있는 기능을 동시에 나타낸다.

이 원단을 초연한 부드러운 촉감과 현수감을 갖기 위해 가공할 때 이 직물을 한 번 경량감량해 중량감량 작업을 한 번 더 진행한다.

이 원단 제작의 완제품은 구김이 나지 않고 퇴색되지 않고 이 원단을 예축, 염색, 정형 등 다양한 공예가공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제품은 같은 제품보다 더 많은 손감과 질감을 갖게 될 것이다.

이 완제품 원단은 가을 여성 패션 원단의 타이틀 제품으로 패션 여성의 가장 사랑과 동시에 색채의 화창함도 이 제품의 독특함이다.

염색 기술의 혁신, 원단 스타일의 참신하고, 빛깔의 조화는 이 원단이 남북 상가 선정 구매, 주문의 장점이다.

기자에 따르면 이 원단 문은 150cm, 미크는 약 460g 정도, 최근 가격은 일반적으로 12.00 ∼12.50원 /쌀 사이로 주로 선전, 쓰촨, 강소, 절강 등지로 판매되고 있으며, 주문서는 모두 소량의 다량의 색상으로 구매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프린팅 리넨 원단: 이 원단은 모감 복합사를 원료로, 위를 배로 비틀어 왼쪽으로 비추고 좌로 비추는 방식으로 원단에 직면의 독특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이후 예축, 염색, 정형 등 다양한 공예 가공을 거쳐 2차 감량 공예 처리를 거쳐 부드러운 촉감과 통기 성능에 이를 수 있다.

이 원단의 염색도 독특한 방법으로 평염색법을 사용하여 색감도 및 색차를 줄였다.

염색 후 인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프린트는 롤러 인쇄 공예의 위치를 채택한 프린트 방식으로 각양각색의 꽃양식을 생산하고, 제품의 주식 꽃은 아름답고 운치가 있는 식물꽃을 소재로 모란꽃, 월계화, 국화, 옥란꽃, 매화 등이다.

꽃의 다른 모습과 아름다움을 돋우기 위해 꽃잎에 금빛이나 은색을 두르며 화색이 빛나게 한다.

이 날염은 고객의 수요에 따라 프린팅을 진행할 수 있으며 옷의 가장자리에 찍거나 중간 등이다.

이 원단의 완제품은 여성의 여름철 치맛과 발바지를 만들 수 있어 패션의 존재를 느낄 수 있으며 감상자들의 이목구비를 새롭게 느낄 수 있다.

이 원단은 시장에서 소량 다화식 품종으로 매치하여 구입한 것이다.

  • 관련 읽기

비스코스

시장 동향
|
2010/6/7 8:53:00
21

방직 업계 정보화의 두 눈이 망망하다: 광명 전망과 고난 과정?

시장 동향
|
2010/6/5 12:11:00
137

국내 반제품 시세 매일 속보 (06.04)

시장 동향
|
2010/6/5 11:36:00
37

면화청황은 연쇄 & Nbsp; 면가 또는 역사를 창조할 것이다

시장 동향
|
2010/6/5 10:18:00
45

홈쇼핑 기자: 가정복 시장 조사 분석

시장 동향
|
2010/6/5 9:18:00
146
다음 문장을 읽다

남아프리카 월드컵 마케팅 & Nbsp; 아디와 나이크 잔혹한 PK (도문)

2010년 6월 11일 월드컵 개전.잔디 경기장의 전화는 아직 피지 않아 경기장 밖의 불길이 이미 오래 타오르고 있다.전 세계 기업들은 모두 이 잔디밭에서 활기를 띠고 싶다.축구운동은 발 지배구를 위주로 하고 발은 신발의 보호가 필요해 장화를 중요한 장비로 만들었다.신발이 부츠의 생산자로서 주목받는 대상이 됐다.구두 기업은 특히 유명 구두기업이 월드컵 전장에서 활활 타오르고 있다.후원자편 남아프리카 월드컵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