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실명제 & Nbsp
7월 1일부터 국가
공상 총국
새로 출범한 인터넷 상품 거래 및 서비스 관리 가행법 (이하'방법')이 정식으로 시행된다.
신규 시행 후 이미 공상 행정관리 부서에 등록하고 영업 면허증을 수취하는 개체공상들이 인터넷 경영을 할 때 반드시 밝게 경영해야 하며, 사이트 홈페이지에서 눈을 끄는 위치에서 영업면허정보나 영업면허증을 공개하고, 영업 면허증을 동시에 발급할 것을 요구한다.
온라인 상점 ‘실명제 ’ 새로운 방법이 등장해, 인터넷 쇼핑을 좋아하는 소비자에게 ‘안정환 ’을 많이 먹었다.
그러나 일부 소비자와 온라인 상점 매각도 우려되고, 인터넷점 실명제를 개설한 뒤 세무부문은 다음 단계에 그 세금을 징수하고, 인터넷 쇼핑 가격이 싼 우세나 부재할 수 있다.
이에 대해 성 공상과 세무부처는 ‘ 방법 ’ 이 인터넷 쇼핑을 규범에 도움이 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감독이 탈락했다고 말했다.
인터넷 가게에 대한 세금도 미래 발전의 추세지만 아직 일정한 조작 난이도가 있어 지나치게 걱정할 필요가 없다.
바이어:더 이상 불문
시민 한여사는 인터넷에서 물건을 사는데 가장 무서워하는 것은 판매자를 찾지 못하고 클레임도 없다고 말했다.
‘방법 ’의 출범, 인터넷 소비 감각이 든든해지고, 문제가 생기면 사이트를 통해 가게 주인을 찾아낸다.
기자는 「방법 」이 처음으로 인터넷 매장을 개설한 매가가 법인과 자연인 두 종류로 분리돼 전자가 인터넷 가게를 운영할 때, 웹 페이지에서 눈에 띄는 위치를 공개하도록 요구하였다.
영업 허가증
등 정보.
개인 신분으로 인터넷 사이트를 개설한 사용자에 대해서는 딱딱한 규정 없이 면허를 취급하지만 성명과 주소 등 진실한 신분 정보를 제공해야 하며 사이트 심사를 진행하고 개인 신분 정보의 진실 합법의 표시를 발송하고, 웹페이지에 등록 파일을 정기적으로 갱신하는 것을 확인한다.
이에 대해 성 공상부 직원들은 과거에 비해 인터넷 쇼핑몰 실명제 규정이 소비자 위권에 더 유리하다며, 실명등록인 자연인 인터넷 개점에는 진실 정보를 제출해야 하고, 개인정보 보호인 소비자정보인 소비자 정보는 제3자에게 드러나지 않는다. 인터넷 위권인 전자화 쇼핑 증거, 분류 관리인 사이트 경영자 소유자 소재지 공상부 관할 수 있다.
그러나 일부 소비자들은 인터넷이 원래 가상적인 것이지만, 신분증을 실행해도 가짜나 다른 사람의 신분증을 가지고 등록을 하면 가짜를 구입하면 정말 매장을 찾을 수 있을까? 시민 이씨는 이미 3년여 명의 인터넷 쇼핑 경험이 있다고 알려 기자에게, 판매가가 이미 실명 "이라고 알려 주고, 물건을 사고 싶어도 환불하고 싶어도 귀찮다.
판매가: 세금 납부 우려
사실상 성도 대부분 온라인 매장의 매장을 개설하는 데 있어서 신규는 아무런 영향이 없다.
현재 중소매가가 비교적 집중되고 있는 인터넷 거래 플랫폼은 타오바오 ·라켓망 ·취향 ·재미를 포함해 ‘방법 ’이 발표되기 전에 ‘실명제 ’ 개점을 요구했기 때문이다.
타오바오 공관부 관계자는 기자에게 앞서 2003년, 타오바오 (Tobao)에서 매장을 개설해야 한다는 규정을 확정했다. 예를 들면 개인이 타오바오 인터넷에서 개점할 경우 ‘3자 실명 인증 ’을 거쳐 판매가 상품을 판매하기 전에 은행카드, 신분증 복사본을 올려야 하며, 인터넷뱅크와 공안부 시스템에 제출해야 한다.
인터넷 홈페이지도 마찬가지로 사용자가 인터넷을 개설하기 전에 인터넷에 개인 신분증을 제출하는 등 자세한 자료를 심의하여 인증을 해야 한다.
이에 대해 성 건행전자은행부 관계자는 실명제가 인터넷 거래시장을 규범화하는 데 반드시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미니홈피사이트, 인터넷 쇼핑몰 플랫폼에서 이미 실명제를 실행하고 합법적으로 경영하는 매도가가 이번 정책을 이용하여 카드를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사실도 그렇다. 성 태원 은 적지 않은 성심 으로 장사 를 하는 인터넷 매장 은 모두 인터넷 실명 을 바로잡고 그들 이 보기에 인터넷 거래 에 유리하다
성신 제도
신망이 좋지 않은 가게를 체질하고 정규 대형 온라인 상점의 신용도를 높일 수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실제로 온라인 매장을 판매하는 것은 ‘실명제 ’가 시행되면 앞으로 온라인 개점에서도 증가세, 소득세를 납부해야 한다는 뜻일까. 타오바오오 개점의 성학선생이 인터넷을 운영하는 사람들이 인터넷 가게의 원가가 낮다고 생각하는데, 만약 만약 만약 만약 정식으로 세금을 내야 한다면, 일부 발걸음을 시작한 인터넷 가게에 대한 부담은 적지 않은 경영 부담이 있을 것이며, 인터넷 가게의 가격 우세는 할인된다.
그리고 세금 인상 후 사업가는 반드시 비용을 제시해야 하며 소비자에게도 좋은 소식이 아니다.
이에 대해 성 세무부 관계자는 인터넷 이 무형시장의 세수 문제에 대해 세무부처에 대해서는 이미 관심을 모았지만 구체적으로 어떻게 징수하고 얼마나 많은 범위를 징수하느냐에 대해 국가가 명확히 규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줄곧 그에 대한 징수를 하지 않았다.
"인터넷 가게에서 세금을 내는 것은 대세의 추세이지만 무형시장의 원가가 유형시장보다 많이 낮을 것이다."
이 직원들은 세금이 인터넷 구매에 큰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문제: 감독이 쉽지 않다
시민 이 여사는 인터넷에서 휴대전화 한 편을 샀고, 손에 쥔 지 얼마 되지 않아 품질 문제를 발견하였고, 그녀는 판매가에게 클레임을 구하려 했으나, 구매자는 전혀 그를 무시하고, 웹 사이트의 경영자 신고도 결과가 없었다.
어쩔 수 없이 상공업자 부문을 찾을 수밖에 없었지만 상공업자들은 인터넷의 주소에 따라 찾아갔지만 이 주소는 전혀 존재하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런 경우는 우리가 자주 만난다."
태원공상들이 인터넷 시장을 관리하는 스태프들은 현재 일부 사이트가 ‘실명제 ’라고 하지만 많은 신분증 정보, 주소정보는 가짜, 표면 ‘실명 ’이라고 밝혔다.
태원공상업계 당국자는 《방법 》이 진공을 감독하고 있는 인터넷 쇼핑몰시장에 대해 법도가 있지만 기술적으로는 관리에 있어서 일정한 어려움이 있다고 말했다.
많은 웹 서버가 외지이기 때문에 그들은 영역 관리를 할 수 없고, 때로는 지역 관리에 불명확한 문제가 많다.
예를 들어 산서에서 경영 활동에 종사하는 사람이 호적지산동 신분증으로 온라인 상점을 열었다. 산서의 소비자가 그에게 신고를 해야 하는데 어느 성의 공상부처가 이 점주를 찾아야 할까? 신분증을 찾아도 소할파출소를 찾아야 하는데, 결국 사람을 찾을 수 없을 만큼 법을 집행하는 인력력은 매우 크다.
"또 인터넷 구매 증거를 어떻게 수집하고 영수증을 어떻게 보류할 수 있는지, 소비자와 집행 부문 모두 경험을 쌓아야 한다."
이 관계자는 공상, 질감, 공안 등 부문은 모두 인터넷 기술의 수준을 높여야 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사이트 경영자도 문턱을 높이고 개설자 신분증 정보 외에 더 많은 관련 증명서를 제출하고 불량상인을 제거하고 온라인 쇼핑 시장을 정화시켜야 한다.
- 관련 읽기
- 종합 데이터 | '2019 상반기 중국 전자 비즈니스 기업 100강차트 '발표
- 터뜨릴 거야. | 여장 주인은 어떻게 우수한 구매를 양성하여 가게의 이윤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 터뜨릴 거야. | 옷가게를 열어 고객에게 옷의 기본 색상 코디 방법!
- 터뜨릴 거야. | 패션 여성복 입고에 대한 팁!
- 특제 취재 | 패션 속보: 제4회 GET WOW 인터넷 패션 디자인 대회 결승전에서 청도에서 완벽하게 막을 내렸다
- 신발 속달 | 이 MLB 의 아버지 신발을 신으면 길가의 가장 예쁜 새끼를 만든다
- 조류 풍향표 | 학생당 필수 교복 파트너, 순식간에 교복 지배의 공포감에서 벗어나!
- 구두시장 | Lebron 17 신발 전신'Future Air '배색 발매 자세 정식으로 발표
- 패션 포스터 | Stoone Island 2019 가을'NYLON METAL '시리즈가 정식 등장을 했습니다.
- 터뜨릴 거야. | Fragment Design X JOY STUDIO 가 새로운 연명 시리즈로 풀려, 등원호 같은 디자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