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여름 의상 할인기 선택 구매 신중

2010/8/16 9:55:00 359

패션 할인 브랜드

일전에 한 해 한때 여름철 의상 할인기가 약속대로 다가왔다.

전문가들은 소비자에게 여름 찬 옷차림을 골라 구매하고 편안하게 가격을 낮춰야 한다고 일깨워 준다. 애프터서비스도 적어서는 안 된다.


여름에 무더위가 무더워 많은 땀을 흘려 사람들이 더욱 답답하게 한다.

그리고 많은 옷들이 땀에 젖어 변색되고 변형되어 옷의 미관과 수명에 영향을 미칠 정도로 많은 소비자들이 비슷한 문제를 겪었다.

스타일리시한 패션의 신선한 의상으로 스타일링을 추구해 소재를 소홀히 했다. 옷의 라인감과 전체적인 효과를 강조하기 위해 제작사들은 통기성이 떨어지는 플라스틱 원단을 선택했다.

필자가 시장을 방문한 결과 올해 유행하는 비치팬츠는 청량해 보이지만 겉감은 방수 디자인을 많이 채택해 화섬유 원단을 모두 채택해 시각 효과가 매우 좋지만 통기성이 부족해 편안함을 낮췄다.

또한 통기성이 아주 좋은 실크 원단도 있지만 드라이클리닝을 요구하는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느끼게 한다.


하지만 일부 브랜드의 신상 의상은 통기성이 높은 신형 원단으로 올 여름 의상의 새로운 포인트가 됐다.

프로모드, 유니클로스, only, ZAA 등의 브랜드는 신형 투기섬유, 혼방, 참사, 마사, 단자 등 땀 투기성 높은 원단을 사용하여 신형 통기섬유는 흡수성, 투기성, 내구성성, 내구성성, 내구성성, 내광성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여 땀 흡수, 플라스틱 두 가지 효과를 거뒀다.


이날 여름 의상이 세일 시즌에 들어섰고, 이번 시즌 백화점의 큰 할인력도 소비자들에게 폭염에 시달리는 ‘시원한 기운 ’을 느끼게 했다.

필자는 베이징의 많은 상점들이 모두 대폭 할인하여 이자를 양보하는 것을 보고 많은 여름 의상 할인 후에는 백 위안 안팎이다.

일부 브랜드의 할인 능력도 2 ~5퍼센트에 달했으며, 자ARA, 프로모드 등 패션 브랜드 매장에서는 원가 500원 가까운 치마 가격을 130원에서 160원까지 팔았다.

이런 할인 역량은 패션을 즐기며 트렌드를 추켜올리는 젊은 일족들이 선정 중독을 과시했다.


그러나 필자는 세일을 하는 실혜 유혹 앞에서 일부 상품도 문제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일부 결함 상품과 누적 스타일을 크게 할인하는 것도 일부 상인들이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방법이다.

백화점 전역에서 할인할 때도 할인 상품도 구입했다.

세일 상품은 여전히 정품 세 봉투 등 서비스를 갖고 있는지, 다른 상인들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다수의 상인들은 여전히 7일 반품, 15일 환불 등을 할 수 있는 세 가방의 기준에 따라 일부 전문점도 할인 상품을 판매한 후 일절 반품하지 않고 3개월 ~1년 이내에 보증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에 대해 전문가들은 소비자에게 의류 액세서리 전역에서 할인하는 등 지난해나 시즌 의류를 꺼내 판촉을 하지 않는다고 지적했다.

복장 신발 모자는 옷차림류에 속하고 소비자가 심의 상품을 구매할 때, 절대 저렴한 가격에 충동해서는 안 된다. 물건은 세 군데 비해 저렴한 유혹 앞에서 눈을 닦아야 한다.


 

  • 관련 읽기

대련 복장 축제 6 대 행사 명절 새로운 구성 을 구축 하다

패션 속보
|
2010/8/16 9:14:00
117

장국립: 기업에 복종하여 별을 쫓으면 어떻게 하면 ‘명리 쌍수 ’를 할 수 있을까?

패션 속보
|
2010/8/16 9:07:00
95

전문가: 고가 `가짜 브랜드 `가 범람

패션 속보
|
2010/8/14 9:08:00
92

영국 조사에서 여성의 옷의 절반 의류 수입이 주머니에 든 것으로 나타났다.

패션 속보
|
2010/8/13 14:36:00
54

하복 전장 할인 판매가 바로 때이다

패션 속보
|
2010/8/13 14:18:00
35
다음 문장을 읽다

미국 경제: 느린 회복에서 발버둥친다

쇼핑몰이 이처럼 가혹하게 소비자를 끌어당기지만 미국 상무부의 통계에 따르면 미국 소매업은 두 달 연속 하락해 6월 5월보다 0.5퍼센트 하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