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덴턴'의 발전도를 이해하다
예.
칼덴턴
"총을 맞았는데, 발사한 것은 중국 매체 대장 CCTV 다.
중앙은행은 ‘칼덴턴 ’이 이탈리아에 상표를 등록한 것뿐이지만, 경영은 중국 내에서만 알려진 ‘이탈리아 브랜드 ’가 아닌 ‘양피의 국산물 ’이다.
나에게 놀라운 것은 아니다.
칼덴턴
"본래의 정체가 아니라 중앙시청과 다른 매체들이 이제서야'칼덴턴'의 정체를 파악했거나 예전에는 알았지만 이제야 드러났다.
의류 종사자로서 나는 적어도 10년 전부터 알고 있다.
칼덴턴
'가짜 양놈 신분, 유사한'디코니','디코니','디코츠','카노디로드','바스노 '등이나 크거나 작은 오메 브랜드'가 있다.
이들은 태어날 때부터 ‘ 국제 브랜드 ’ 의 큰 깃발을 내딛고 중고단 노선을 걷고, 중고단 상권을 향하여 중고단 소비자를 향하여 현신 중 고단 패션 잡지였다.
이렇게 되면 그들은 완전히 구별한다.
아고르, 삼나무, 금리래.
'식 국내 브랜드, 오랜 시간'국제 브랜드'의 이미지는 의류 시장에 굳게 세워졌다.
그러나 나는 여태껏 이것이 부당하다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오히려 그들의 성과를 매우 경복하였다.
장시간 복장이 이런 지경에 이르는 것은 절대 범속적인 경영에 초월한 것이다.
'칼덴턴'들은 1990년대 후반에 태어났다.
아고르, 삼나무, 금리래.
"등 중단 남성복 브랜드는 일중천, 신생 브랜드가 같은 전쟁터에서 그들과 강경하게 움직일 수 있다면, 의심할 여지가 없다. 동시에 해외 브랜드는 아직 중국 시장에 진출하지 않았다.
저단노선을 걷지 않으려면'국제브랜드'로 분장해 국내 브랜드보다 높았고, 돈이 많아질수록 품행이 높아지는 중국 남자들은 자연스러운 선택이다.
편지는 ‘칼덴턴 ’들의 외국인 신분을 믿지 않고, 내정을 알고 어떤 마음을 품고 있는지, 그것은 소비자의 관점이다. 언론이 고함을 지르지 말고, 어쨌든 나는 매우 침착하다.
하나를 판단하다
의류 브랜드
특히 중국 의류 시장은 법적 의의의에서 분석해야 한다. 예를 들어 제품의 품질 문제가 있는지, 탈세 여부, 노동법을 위반하지 않을까, 직원을 가혹하게 대하지 않을까, 고객 자금을 끌지 않을까, 의류의 이름으로 부정부작용, 등등이다.
이런 것들을 할 수 있다면 국가 관련 부문은 상을 받아야 한다.
'칼덴턴'은 이탈리아와 중국에는 모두 등록되어 있으며, 이탈리아 브랜드라고 부른다.
중국 브랜드
"경영 수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에 대해 무슨 ‘ 카르덴턴 ’ 으로 수천 수만 위안을 팔 수 없습니까?
소비자가 인정하고 품질 문제가 없다면, 파는 것은 남의 재주다.
‘이탈리아 제조 ’에 대해 진지하게 감별할 필요가 있다. 국내 기술이 요구되지 않아 유럽과 미국 수입 의복부터 국내까지 자신의 상표를 붙이고, 이렇게 비싼 가격을 팔면 부득이하다 (‘칼덴턴 ’은 고양이가 놀고, 국내 표적 이탈리아 수입, 언론은 명언하지 않으면 처벌!)
대량 의 양놈 은 중국 에서 생산하고, 유럽 · 미 를 한 바퀴 돌고 중국 으로 돌아 팔았는데, 가격 은 수만 십 여 만 여 만 이 또 어떤 덕행인가?
숭양은 맹목적으로 해서는 안 된다. LV 들은 무엇이든 당연하다고 생각할 수 없다.
칼덴턴
"사람들은 때려야 한다.
‘ 칼덴턴 ’ 들은 중국 혈통에 순정했으나, 대개 서양 명칭을 얻는 것은 기교롭고 비웃으며, 돈으로 그들의 옷을 사지 않을 수 있지만, 정의로운 이름으로 약탈해서는 안 된다.
‘ 칼덴턴 ’ 들이 법을 어기고 기율을 어기고, 법대로 돌보아 줄 수 있다.
예.
칼덴턴
"그래도 단정한 편이다. 중국어병음도'국제브랜드'라고 부르지만 수법경영 의상 브랜드도 견딜 수 있다.
198990년대, 광저우 서호로, 교육로에는 가짜 국제 명품을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첫 통금을 벌자 관련 부문 ‘휴가 ’가 갈수록 커지고, 이탈리아 또는 프랑스 또는 영국 또는 유럽 유럽 선진국, 다른 패션 브랜드를 등록하고, 국내 경영, 광백 같은 기파를 사서 ‘국제 브랜드 ’의 기호가 붙는다.
이런 브랜드나 성공이나 실패, 혹은 반사불사, 결국 배움과 경계를 받을 만한 가치가 있다.
내 마음속에서'칼덴턴'은'와'이다.
야고르 ”, “ 미방 ”, “ 순하다 ”
"동등한 지위가 있어요.
중국 의류 로고 브랜드
굵게 쓴 "K" 자모는 이미 나의 머릿속에 깊이 새겨져 있다.
‘ 칼덴턴 ’ 의 브랜드 자리와 브랜드의 포장은 중국 의류 브랜드의 발전의 표준 모델로 불리지만 양양브랜드 외투는 어떤 사람들이 불쾌하지만 국내 브랜드의 뷰티를 배제하여 전국의 판매 네트워크 인쇄에 성공했다.
'칼덴턴'은 광저우 우의상점 환시로점 (본점) 남성복 구역에서 여러 해 동안 세무역에 가까운 벽을 점령한 대면적 주변청 위치를 점령하는 것은 일반 브랜드가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전국의 많은 중고품 백화점에서 ‘칼덴턴 ’은 항상 가장 좋고 가장 큰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실적과 제품의 품질이 좋아야 기혈이 명백한 중국 백화점이 ‘칼덴턴 ’에게 우대 를 준다.
7, 8년 전 ‘칼덴턴 ’은 정장에서 골프 시리즈를 세분하고 여장을 도입하고 경영 실력이 늘고 있다.
‘ 칼덴턴 ’ 은 유일한 ‘ 가짜 양놈 ’ 이 아니다. 그러나 가장 잘 섞인 것 같지만 총이 머리새를 쏘아서 중앙의 매복에 걸려서 무망한 재난을 당하고 있다.
‘칼덴턴 ’이 쇠퇴하고 사라진다면 중국 패션계의 중대한 손실이 될 것이다.
지금까지'칼덴턴 '합법적 경영을 가정했다면, 법에 어긋나면 또 다른 성질이다.
- 관련 읽기
- 터뜨릴 거야. | 리랑 왕준홍: 젊어졌고, 단지 시대의 입장권 한 장
- 업종 종합 서술 | 카펫을 기능성 기성섬유로 바꾸는 새 공정
- 업종 종합 서술 | 핀란드는 적외선감기술 분류 폐구 방직품을 내놓았다
- 업종 종합 서술 | 장쑤 성
- 업종 종합 서술 | 전통 방직 업계의 혁신: 패션 창의산업에 매진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국제 올림픽 체육 의류 공급상 안달 스포츠 2.42% 혁신
- 업종 종합 서술 | 국산 운동복 브랜드'패션경'을 잘 읽어야 돼요.
- 업종 종합 서술 | 한국 포기 중국 집 지위 학자: 포기 붐
- 업종 종합 서술 | 한국 정부 는 WTO 개발 중국 의 지위 인식 및 대응 방향
- 업종 종합 서술 | 물가 6국 방직 의류 산업 생산에너지 합작으로 출항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