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바오 `쌍이 ` 십이 ` 대채로 삼종죄로 지목되었다.
24시간 내에 33.6억6억의'쌍십일'타오보상성이 다가온 지 한 달 만에 타오바오망은'쌍두'를 다시 내놓았다.연말 소비 성수기는 인터넷이나 인터넷에서 판촉을 받는 것은 물론 소비자들의 환영을 받는 행사지만, 기술 고장이 빈번히 발생하고, 특가 상품 ‘숨은 고양이’, 허구원가 등 ‘갱이’ 행위는 적지 않은 이들을 모았다.소비자 감개는 ‘ 인터넷 쇼핑은 위험이 있고, 목록은 신중해야 한다.
배경 타오바오 는 성연 을 촉진하지만 뒤에는 온통 닭털 이다
앞서 ‘쌍십일’은 이미 ‘인터넷 쇼핑 가년화’에 출연했지만 이는 ‘쌍십이’의 대박에 영향을 주지 않았다.타오바오 홈페이지 공식 마이크로보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12일 타오바넷 거래액은 43억 8천만 위안에 이른다.인터넷 쇼핑 의 성연 뒤 에는 일종 의 닭털: 기술 고장 이 잦아 특가 상품 '숨은 고양이', 허구 원가 등 소비자 가 목구멍에 가시 가 들렸다.
첫 번째 죄: 기술 고장이 잦아지고 쇼핑 체험이 좋지 않다.12일 새벽에 시작된 첫 몇 시간 동안 많은 소비자들이 당시 인터넷'매우 막힌다'를 반영하고, 평소에는 몇 초 동안 열리는 웹 페이지를 몇 분 동안 기다려야 할 수 있다디스플레이홈페이지 오류 인터페이스가 자주 나타난다.
둘째 죄: 특가 상품 피고양이.사업단위에서 일하는 상하이 화이트칼라 왕서는 기자에게 지난 11일 한 의상 플래그숍에서'접수우표'상품의 코트가 될 예정. 12일 새벽에 촬영을 마친 뒤 "12시까지 새로 고쳐 인터넷점에서 단숨에 이 옷을 찾지 못했다. 13일 이른 아침에 이 외투를 보고 또 원가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제3종 죄: 허구 원가.“ 한 온라인 상점은 금루매의 장미물 4퍼센트 할인 판매를 선언하고 성교 가격 기록을 자세히 살펴본 후, 대박전 이 제품의 거래가격은 75위안이지만 12일 이른바 ‘4할인’은 65.03위안, 아예 원가 표시, 소비자를 속인다”고 밝혔다.외자 기업에서 일하는 장루는 기자에게 말했다.
인터넷 구매 를 분석하여 불법 상인 에 부닥쳐 소비자 는 매우 어렵다권력을 잡다
전문가들은 인터넷 구매 대박의 성공은 소비자들의 기대를 이용한 경우가 많지만 소비자'촉촉 필사'의 마음가짐도 비즈니스에 구멍을 뚫을 기회를 가져올 수 있는 경우가 많다고 지적했다. 인터넷 실명제는 미흡, 네트워크 거래의 이성성과 감시의 속성갈등 등 소비자들의 위권의 길을 걷기 어렵다.
중소협 공고에 따르면 각급 소협조직 통계에 따르면 2011년 3분기 모두 소비자 신고를 받고 150022건을 고소했다.이 가운데 인터넷류 신고는 5674건으로 7위에 올라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52건이 늘었다.
복단대 교수 고효명 교수는 인터넷 쇼핑 과정에서 구매 상품부터 최종적으로 실물을 받는 데 비교적 긴 흐름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 이 안의 시간 차이는 인터넷 구매의 불확실성을 증가시켰다.실제 상품의 시용과 조작 후 종합적인 평가 하락은 소비자들이 상품을 구매할 때, 소비자들이 상품에 대한 기대를 가지고 있다.
중국 전자비즈니스 연구센터는 인터넷 실명제를 전면적으로 실행하지 않은 상황에서 쇼핑플랫폼은 자영업가들로 거슬러 올라가기 어렵고 일부 상인들이 ‘찰면볼’을 부당하게 했다.
'저가 기대'에서 벗어나'질 우수 경쟁'으로 전환할 것을 건의하다.
소비자에게 실혜를 가져야 했던 대촉촉은 많은 소비자들의 후회를 주는 ‘갱부문’에 대한 전문가들의 분석은 전자상거래 발전이 아직 완벽하지 않은 집중 구현, 관련 책임자가 자율과 감독을 요구하는 것 외에도 소비자도 이성적인 소비 관념을 세워 ‘저가 기대’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있다는 분석이다.저가경쟁의 저수준 함정, 질량 경쟁의 양성 발전 경로.
고준 상하이 대학 사회학과 교수는 소비자가 저가 기대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전자상거래의 경쟁이 영원히 저가를 둘러싸고 있다고 판단했다."가격은 1할당 1할당입니다." 소비자들은 값싼 인터넷 쇼핑플랫폼에 너무 높은 물미의 기대를 품고 있습니다.실체거래도 성신 문제를 만나게 되지만 전자상거래는 가상성과 다국적 교역 등 특징으로 질과 성신 문제가 더 쉽게 발생할 수 있다.
전문가들은 이와 함께 관련 부처가 감시를 강화하고, 불성실신기업이 소비성수기 드릴을 이용하여 우승 열패를 통해 전자상거래 플랫폼과 인터넷 상점의 양성 경쟁을 촉진하고, 업계는 ‘저가 경쟁’에서 ‘질 우수 경쟁’으로 전향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시장 연구 | 연구: 패션주에 누가 아직도 이 글들을 보고 있니?관점 의 댓글이 급속히 동그라지다
- 오늘 오퍼 | 신강 목화씨 가격이 대폭 하락하다
- 오늘 오퍼 | 정 면 가격 이 점점 오르고 보증 공간 이 열리고 있다
- 시장 동향 | 후기 PTA 는 기본면으로 계속 약화될 예정입니다. 높은 기회를 잡겠습니다.
- 업종 투석 | 자력갱생: 천지를 뒤덮는 정면 선물은 왜 역세 반등했습니까?
- 즉시 뉴스 | 막막한 담판: 새로운 중미 경제 무역 고급 협상은 워싱턴에서 개막한다
- 전시회 뉴스 | 2019년 중국 방직 의상(필리핀) 브랜드 전시회 필리핀
- 업종 투석 | 면방 기업은 어떻게 역경에서 새로운 탭을 찾습니까?2019 중국 면 방직 대회가 새로운 구변의 발전을 탐구하다
- 산업 투시 | 센티청 경로, 샘플 수립: 2019년도 중국 방직공업 지능 제조 대회의 진재실감!
- 시세 분석 | 9월 총경기 지수: 성장 유통의 축소, 경기 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