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창적 인 무봉 기술 수상, 형달 지분 의 명리 양수
최근 청도시과학기술장려 및 과학기술창신대회가 성대하게 열려 국가, 성급 과학기술상려를 받은 부서와 개인에게 장려하였다.
청도
형달
주식유한회사가 개발한 피혁은 틈 없이 접착기술로 산동성 기술 발명 3등상을 수상했다.
청도 형달 지분 유한회사 인터뷰에서
가죽
무틈 접착기술은 기업이 자율적으로 개발한 특허기술이다. 이 기술만으로는 가죽 재료의 이용률을 7% 이상 높일 수 있다.
현재 우리나라 연산 구두는 90억 켤레에 따라 신발 한 켤레당 1.5평방 피트 기수에 따라 가죽무봉 접착기술을 사용하면 연간 절약 껍질 재료는 9조45억에 달한다.
소 한 마리의 껍질 양의 40 평방미터 미터에 따라 계산하면 2360만 마리의 소의 생산량을 절약하고, 1평방 피트 25원으로 연간 절약자금이 236억 위안에 이른다.
이 기술은 저탄소 환경 보호, 절약형 사회의 조성과 가죽 업계의 순환경제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형달의 지분 독창적인 가죽무봉 접착 기술은 2006년도 중국 경공업종 과학기술 발명상 및 과학기술 진보상 심사에서 수여되었다.
중국 경공업 연합회
과학 기술 발명 3등상.
이와 함께 이 기술은 국가 발명 특허, ‘ 산동성 경공업 기술 진보 일등상 ’ ‘ 청도시 기술 발명 2 등상을 수상했다.
중국 대형 유명 민영기업으로서, 형달의 지분은 줄곧 과학 기술의 혁신을 강화하고, 브랜드 설립 기업과 기술 강력 기업의 발전 전략을 제시하고, 과학기술을 기업의 기업 창의의 장기적인 발전 전략을 제시했다.
현재 회사 모두 발명과 실용 신형 등 특허기술801개, 주재나 업계 기술기준 45개, 168개, 제품 및 성시급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이와 함께 형달의 주식은 과학기술에 의존하여 신상품으로 제때에 상장되어 소비자 만족을 목표로, 매년 신품종 만여 종의 개발을 위해, 그중 절반이 신제품으로 바뀌고 있다.
업계 전문가들은 125시기는 중국이 중국을 향해 전환하는 관건을 만드는 시기로 가죽기업이 기술에 의존해 혁신에 의존하는 더 높은 차원의 전략 목표를 세울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형달의 주식은 이 방면에서 ‘ 기술 ’ 이 한 수 높고, 앞당겨 포석하여 전반적인 업종의 업종의 새로운 업그레이드를 이끌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