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양 신발 공장 은 상표 가 상표 침해 '국제 브랜드' 두 신발 공장 을 제조 한 혐의 가 조사 되었다
직접 본 것이 아니라면, 보통 소비자는 반드시 의아해하고, 한 집안의 작은 것이다
신발 공장
'LV','GUCCI '등 유명 브랜드를 생산해냈다.
상표 전용권 침해 혐의를 받고 있는 신발들이었군요.
이것은 4월 31일 요녕성 심양시 공상국 황고분국릉동공상소와 황고모구 경제검사일대 법검사일대 집법인, 왕고모구 영안가 근처의 두 구두공장을 검사할 때 본 것이다.
현재 상공업자 기관에 검류된 것으로 알려졌다.
돌격 검사 두 집 신발 공장
비밀리에 고려해 4월 31일 14시 30분 심양시공상국 황고모 분국에서 출발하기 전에 기자는 제조 혐의를 받은 신발 공장이 심양시 영안가 근처의 한 마당에 위치해 있고 한 집이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기자와 10여 명의 공상 집행 인원이 두 대를 나누어 집행 허가차를 타고 심양시 황고모구 영안가 99호로 달려갔다.
주행하는 법차 에서 능동공상소 소춘리 소춘리 소장 이 기자에게 알려 주기 전에 공상기관은 영안가 99호원 내 구두공장에서 가짜를 생산한다고 신고했다
명품 신발
공상 집행자는 암방을 통해 이미 믿을 만한 증거를 장악하고 있다. 이번 연합 왕고모구 경제검사의 대대로 돌격검사 집법 조치를 전개하는 것은 가짜 조작자들의 위법 행위를 엄하게 타격을 가하는 것이다.
신발상자는 생산지를 광저우라고 칭한다.
약 30분 후 두 대의 공상들이 영안가 99호 대원 안으로 집입했다.
주차 후 10여 명의 공상 집행 인원이 사전에 나뉘어 있는 몇몇 소조에 따라 신속하게 원내에 문을 열고 있는 두 공장으로 달려갔다.
빠른 속도로 집행 검사를 하기 위해 대부분의 공상들이 모자를 차에 남겨 두었다.
기자는 한줄로 달리고, 한 조의 공상 집행 인원을 따라 원리달 공장 2층에 이르러 생산 현장의 광선이 어두워지고 생산라인은 개업하지 않았고, 한 줄기의 작업대 위에 올망졸망졸망한 신발모와 재단된 가죽 소재를 제외하고는 작은 양의 재료가 있다.
바닥에 몇 개의 큰 종이 상자가 놓여 있고, 안에 많은 신발상자가 있다.
기자와 공상원들이 몇 개의 신발상자를 꺼내 보았는데 인쇄된 생산업체 주소는 모두 광동성 광저우시, 선전시 등지로 언급된 브랜드는 바비 ·모르 ·설아 ·앨리스 등이 있다.
갑자기 나타난 공상들이 법조인 몇 명의 근로자들이 막막하고 일부 노동자들은 고개를 숙이고 작업대 앞에 앉아 어찌할 바를 모르며, 두 세 사람이 가만히 숨어 공상 집행 허가인을 보고 현장에서 조사하고 있다.
생산을 책임진다고 자칭하는 한 사람이 공상집행자에게 이 공장에서 생산한 신발은 광저우 등 공장의 주인에게 권한을 주고받았고, 서류는 사장이 주인에게 외지로 출장하고 있기 때문에 허가를 받을 수 없다고 설명했다.
소춘리는 법 현장에서 증거를 취급할 때 이 구두통에 상표 침해 혐의를 받았다. "만약 공장가가 상표 등록 허가증을 제공하지 못하면 허가 가공 등 수속을 낼 수 없다면 상표침권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오후 기자는 신발상자에 표기된 공장에 연락하여 전화를 걸었는데, 그 결과 전화는 광저우 공장이 아니라 개인 전화였다.
전화를 받은 사람은 신발곽을 인쇄한 사람이 전화를 잘못 찍었다. 그녀는 많은 사람에게 전화상담 주문을 받은 적이 있다. "이건 정말 개인전화니까 다시는 하지 마라"고 말했다.
작업장 에 유명 을 쌓아 두다 브랜드 우편물
‘원리다 ’ 신발 공장에서 초보적 검증, 증거를 취한 후, 기자는 소춘리 등 공상과 함께 같은 정원의 ‘김삼리 ’ 신발 공장에 도착했다.
앞서 일부 상공업자들이 이 신발 공장에 대해 조사한 결과, 신발 공장 중 20여 명의 근로자들이 이미 생산 작업장에서 원밖으로 계속 나갔다.
기자가 ‘김삼리 ’ 공장의 생산 작업장으로 들어서자 신료와 고무물이 뒤섞여 발산된 강렬한 코를 찌른다.
기자는 작업장 현장에서 볼 때 작업대 위에 반제품 신발과 대량 제작용 자재들이 널려 있었다.
작업장 벽의 종이 상자에 많은 재료가 쌓여 있고, 그리고'LV','GUC -CI','글라페모','샤넬 '등 유명 국제 브랜드의 장식 장식 부품이 쌓여 있다.
이 신발 공장의 직원들은 "GUCCI" 신발은 설계사가 사온 것으로 이 공장에서 생산한 것이 아니다.
한 남성 스태프 한 명은 신발에 장식을 하지 않고 팔리지 않는다고, 작업장에 쌓여 있는 유명 국제 브랜드의 장식 장식 장식 장식 부품으로 “다 다른 백화점에서 산 것이다 ”고 곤혹스러워했다.
상공업자는 이 공장의 사무실에서 장부 한 권을 압수하고 있으며, 위에 ‘ 브라운 쿠키 / 누드 소가죽 ’ 이라는 글자와 각종 숫자가 적혀 있다.
법 집행 요원들은 이 신발 공장 주문의 대장이다. "많은 암어가 있고 내부 인재들이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을 의심한다"고 말했다.
두 신발 공장 은 상표 침해 혐의 를 받았다
소춘리는 기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번 돌격검사를 거쳐 두 신발 공장이 다른 사람 등록 상표와 모조품을 침해한 혐의로 상표의 침해 혐의를 받고 상표 침해 혐의를 받은 신발 상자, 상표와 신발의 부품을 조속히 제공해 조사를 요구했고, 두 구두공장은 상표의 사용권을 이용할 수 있는 행위를 입안한 혐의를 입안하여 두 곳의 제조 금액이 커서 관련 부서에 넘겨줄 것을 요구했다.
현재 이 사건은 여전히 조사 중이다
- 관련 읽기
- 대학생 창업 | 심상치 않은 대학생 왕경
- 시장 동향 | 河北省棉花因高温出现死苗现象
- 설계 전방 | 중국'철낭자', 보강 그룹 회장 사사업화
- 시장 동향 | 중국 면화협회: 전국 면화레 성장 및 생산량 예측 조사
- 시장 특제 | 소흥남방 시멘트 는 불가사의하게 ‘ 먹 ’ 만 톤 의 날염 진흙 이 빠졌다
- 패션 메이크업 | 不做“烂面王” 保养是硬道理
- 업종 지도자 | 큰 산 같은 강자 —유민홍
- 브랜드 추천 | 청량한 여름 — 디카네이터 워터 트레이보드
- 뉴스 정보 | 신발 마케팅 양날검 전자상거래
- 추천 | 10가지 가벼운 양복 & Nbsp; 오버사이즈 눈여겨 & Nbsp; 스타일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