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트 의상의 기본 상식의 보양
니트 옷 세탁 방법:
일반적인 상황에서
니트
세탁 전에 먼지를 털어 찬물에 10 ~20분간 담그고, 빨래가루 용액이나 비누 용액을 넣고 가볍게 문질러 헹궈 씻는다.
털선의 빛을 확보하기 위해 물 속에 초산 2%를 넣을 수 있다.
찻물로 니트를 세탁하는 것이 좋다 (흰색 옷은 이런 법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는 먼지를 깨끗이 씻을 뿐만 아니라 털실이 빠지지 않고 수명을 연장한다.
양모 직물
양모는 알칼리성 세제나 비누로 세탁해야 한다.
양모 직물은 30 ℃이상의 수용액에서 변형을 축소해야 하기 때문에 목욕욕 온도가 30 ℃를 넘어서는 안 된다.
보통 실내온도 (25 ℃)로 세제 수용액을 조제한다.
세탁 시 비벼 빨래를 사용하여 세탁기를 사용하여 세탁해야 하며 가벼운 세탁 시간도 너무 길지 않아 축모함을 방지하는 것이 좋다.
세탁 후 꼬집지 말고 손으로 물기를 제거하고 말려주세요.
세탁기로 물을 탈수할 때 반분으로 하는 것이 좋다.
음량한 통풍처에서 널어야지 강일광에서 노출되지 말고 직물의 광택과 탄력을 잃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순수 캐시미어 셔츠와 순토끼 스웨터는 흡습성이 비교적 강하고 조직구조가 풀어져 축수율이 높기 때문에 워싱이 적합하지 않아 드라이클리닝에 적합하지 않으며, 모직후과의 생성을 피하여 옷을 입기 어렵게 하여 손실을 초래했다.
속옷은 몸에 가장 가까운 옷이다.
우선 청결에 주의해야 한다. 때가 깨끗하지 않다는 뜻은 물론 원단의 통기와 흡광과 연성으로 원단에 손상을 끼칠 수 있다.
몇 벌을 더 사서 갈아입어야 한다. 이렇게 속옷마다 수명이 길어질 수 있다.
고급이나 고가의 제품은 때로는 미관일 뿐 오래 쓸 필요가 없으며, 더 많이 보호해야 한다.
속옷
원단은 부드럽고 얇고 가늘고 입고 벗을 때 너무 힘을 주면 안 되며 손톱을 깎으면 안 된다.
속옷을 벗을 때 파운데이션이나 립스틱을 속옷에 묻히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입기, 세탁 내의는 40도 이하의 온도 손세탁, 염소 함유된 표백제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염소 표백제는 원단을 손상시켜 누렇게 변할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방법으로 중성세제나 내의전용 중성세제는 30 ℃ 40 ℃ 의 온수에서 완전히 용용해되지 않으면 의류에 넣을 수 있기 때문이다. 세탁제는 속옷에 직접 묻히면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색깔이 고르지 않다.
세탁 시 네크라인, 소매 등 쉽게 변형되는 곳은 손으로 가볍게 문지르거나 부드러운 브러쉬 브러쉬 브러시 브러시 브러쉬를 사용하지 말고 속옷을 이용하여 서로 닦아 주면 완전히 얼룩을 제거할 수 있다.
세탁기를 사용할 때 세탁 봉투를 사용하세요.
외투와 함께 세탁을 피하고 불결함을 일으킨다. 또는 짙은 색과 섞여 염색을 하게 된다.
세탁 후 세탁기를 건조 시간을 30초 이내로 제한하여 속옷'철골 '변형을 방지하고 원단 섬유를 파괴한다.
절대 손으로 속옷을 비비고 물을 짜는 것을 피하고, 물을 가볍게 비틀어 마른 수건으로 싸서 손으로 밀고 물기를 수건에 흡수시키도록 한다.
금은선이나 스팽글이 담긴 니트를 입기 위해 패션이 눈부시지만 세탁이 잘못되면 금은선과 스팽글의 광택이 손상되며 재착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따라서 세탁 시 다음 사항에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중성세제, 알칼리성 세제는 금은선과 스팽글의 광택을 약화시킨다.
2, 30 ℃이하의 온수에 적당량의 중성세제를 넣고 섞어 접은 니트를 물에 넣고 손바닥으로 가볍게 눌러 세탁제를 완전히 물에 담그게 한다.
3. 두 손으로 가볍게 니트를 당겨 세탁제를 완전히 옷감에 스며들게 하고, 여러 차례 ‘가벼움 ’, ‘당겨 ’ 단계를 반복하면 된다.
4. 접어 놓은 니트를 손으로 살짝 끼고 물을 말린다.
5. 맑은 물에 넣고 3 -5의 절차를 반복하여 유연제를 다시 한 번 담그고, 탈수 30초 후 평평하게 말린다.
둘째, 수장 니트
복장
:
캐시미어 셔츠, 캐시미어 팬츠, 토끼 스웨터 등.
모두 썸이 좋은 니트 복장이다.
이런 종류의 복장은 몸에 따라 입는다.
선이 유창하다.
그중 마하이 스웨터, 앙고라 토끼 스웨터 가격이 비싸 고급 의상이다.
이런 옷들은 몸에 붙지 말고 피부와 직접 접촉하여 인체 분비물의 오염을 방지할 수 없다.
이런 종류의 의류 조직 구조는 느슨하니 힘껏 잡아당기지 마라.
변형을 방지하다.
구멍이 나면 제때에 수선해야 한다. 탈세트가 확대되는 것을 방지하고 미관에 영향을 끼칠 뿐만 아니라 손실을 초래한다.
새 스웨터는 처음 입을 때 작은 알갱이를 쉽게 일으킨다. 짧은 털이 겉으로 드러나 마찰된 후 몸을 구부리면 일구불구불한 것이 깨끗하다. 딱딱하면 긴 모섬유를 끌어낼 수 있고, 당기면 빨래가 늘어날수록 구멍을 낼 수 있다.
접촉한 옷을 입으면 재질이 매끈매끈하게 선택되어 작은 공을 줄일 수 있다.
이런 종류의 복장은 좀이 잘 먹기 때문에 장기간 수집하기 전에 드라이클리닝을 하고 접거나 보관할 수 있다.
옷상자나 옷장에 충충충제를 넣어야 한다.
흰색 스웨이드는 이색물의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흰 옷이나 종이로 보관할 수 있다.
하지만 비닐봉투는 안 된다.
비닐봉지에 공기가 통하지 않아 융선에 곰팡이가 생기거나 얼룩이 생기기 쉽다.
이런 의상은 컨테이너에 있을 때 중압을 받지 않도록 중압을 방지해야 한다.
일부 보관된 스웨터나 울 셔츠를 사용할 때 부드러운 털을 이용해 털을 이용해 털을 올리고 털을 당겨 입는 후 옷을 풍만하게 회복하는 상태로 기존 스타일을 나타낸다.
구겨진 니트 옷은 원형으로 조심 하고, 그늘에 널어 말리고, 햇빛은 빨래를 변질시키고 노랗게 만들어 수명을 단축시킨다.
장기간 보존하면 밀봉지 사용을 줄이고 속옷을 보존하는 것이 좋다.
장뇌 등 방충제와 함께 두면 원단과 고무줄이 탄력을 잃지 않도록 한다.
모질의 속옷은 습기를 피하고 건조제에 맞춰 사용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