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 코레스피 합성혁유한회사 부회장 로베톤 타일러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3 /2013 /2013 305 /2013 3030305171408945.jpg'-'
'p style ='text -align:center '회사 전경'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3 /2013 305 /2013 3030305171410141029234.jpg'-'
‘p style =‘text -align:center ’(Roberto Tartaglia 선생과 북경코리스피 부총지배인 양정씨 ’가 바로
바로 < p >
'베이징 코라이스 가죽 합성회사 부회장 겸 상무이사 로베토리 타일러 선생이'a target ='u blank 'href ='htttp://wwwww.sjfzxm.com'을 비롯해 사전제작업은 이미 40여 년이 지났다.
1995년 회사가 설립된 이래, 그는 이탈리아 조바니 코레스피그룹에 파견되어 중국, 그의 풍부한 경험을 통해 직접 기술팀을 이끌고, 이탈리아의 최신 기술 및 패션을 중국에 도입하고, 베이징코레스피합성혁유한회사가 생산한 제품 품질 및 스타일과 국제 접선으로 국내에서 선두하고 있다.
중국 국제합성혁망은 조바니코레스 피블그룹과 베이징코레스피합성혁유한회사의 경영 상황, 업계 발전 전망, 환경 에너지 에너지 전망 등 문제로 로베르토 타글리아씨에 대해 다음과 같이 인터뷰를 진행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기자들: 조와니스 피그룹의 발전 상황 및 발전 이념에 대해 구체적으로 이야기하세요.
'Mr Roberto Tartaglia: 조와니코라이스 가죽그룹이 가장 일찍 1936년에 설립되었는데, 지금까지 약 80년 가까운 역사로 합성혁생산에 경험이 풍부하다.
그룹의 재료와 제품은 주로 세계 최고급 시장을 향한 데다 그룹 제품도 고단 브랜드 고객의 자성화 수요를 완전히 만족시킬 수 있다.
현재 조바니 코레스피의 주요 고객은 보마, 독일 대중, 한일 고단 브랜드가 있다.
조와니 코레스 가죽은 '' '(U blank' href = 'http: / / / www.sjfzm.com' '' 의상 '' '(A /' 분야의 발전도 매우 중시하고, 그룹이 생산한 제품은 성능이든 품질이든 모두 보장되어 있으며 생산된 제품은 세계 각지를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그룹은 제품 중 중금속 함유량도 층층이 닫고 있다.
조바니 코레스 피그룹이든 베이징 코레스 가죽 합성유한회사든 제품의 품질 모니터, 공급 효율에 대해서도 엄격하다.
고객이 만나는 문제는 그룹이 모두 최선을 다하고 고객 기술적 지지를 주기도 한다.
바로 < p >
기자: 콜레스피그룹의 재료와 제품은 주로 세계 최고급 시장을 향한 데다 그룹 제품도 고단 브랜드 고객의 요구를 완전히 만족시킬 수 있다.
이러한 고단 브랜드들은 합성혁의 환경적 생태성에 어떤 특별한 요구를 가지고 있습니까? 그렇다면 콜레스피그룹은 고객 무독가스 석방, 안전환경보호 수요를 어떻게 만족시킬 수 있습니까?
'Mr Roberto Tartaglia: 회사의 제품은 전부 미국, 유럽연합 표준에 따라 생산하고 있는 제품에 대해 우리는 모두 엄격한 품질 모니터를 하고 안전 품질 기준에 부합할 것이다.
이와 함께 회사는 고객과 자세한 의사소통을 할 수 있어 제품의 자영업 수요를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다.
바로 < p >
'p `strong `의 기자들 `현재 조와니코레스 피그룹이 어떤 생산라인을 가지고 있나요?` `strong `의 `
합성혁은 각 업계에서 매우 광범위한 응용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과거 합성혁색은 단조롭고 검은색, 브라운 컬러를 위주로 한다.
현재 합성혁생산과 유행패션을 결합시켜 더욱 화려한 합성혁소재를 디자인해 합성혁의 패션에 대한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킬 것이다.
바로 < p >
기자: 합성혁의 생산 가공 방면에 따르면 콜레스피그룹은 환경의 오염에 기본적으로 0, 콜레스피의 이념은 최대한 환경을 보호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이를 위해 폐기 폐기가스를 재활용할 수 있는 대형 환경 장치를 재활용할 수 있으며, 이 설정은 유해한 물질에 대해 재처리할 수 있다.
이 환경 보호 장치의 설계 이념을 구체적으로 말씀해 주십시오.
바로 < p >
'Mr Roberto Tartaglia'는 1936년 조바니코라이스 가죽그룹이 설립했을 때 환경 절약에 대해 높은 중시를 가하는 것도 회사들이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 곳이다.
1995년 베이징 코레스피 합성혁유한회사가 설립되었고, 당시 전국의 합성혁생산업체는 결코 강한 환경보호 의식이 없었지만, 회사는 이미 완벽한 환경보호 시스템을 세웠고, 이 시스템은 건설공장 투자금액의 30%를 건설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물질을 재처리해 더욱 독가스를 회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재생에너지를 활용할 수 있다.
회사에서는 정기적으로 직원들에 대한 전면적인 환경 지식 교육을 실시하며 환경의 보호나 직원들의 건강에 대한 배려도 더욱 중시하고 있다.
{page break} < < >
‘p `strong `의 기자 `북경 코레스피 합성혁 유한회사가 최근 몇 년 동안 얻은 많은 영예와 회사의 독특한 기업 문화 이념을 구체적으로 말씀해 주세요.
바로'strong '-'의''
<p> Mr Roberto Tartaglia:公司建立至今,获得了许多荣誉:1998年,公司获得“北京市外商投资高新技术企业”称号;2005年,公司成为北京市朝阳区进出口企业会员单位;同年,公司还获得北京高新技术企业认定证书;2006年,公司成为SATRA协会会员;2008年,公司获得“北京市朝阳区2008年度安全生产先进单位”称号;同年,公司获得质量体系认证证书ISO9001:2000;2009年,公司获得瑞士Oeko-Tex Standard<a target="_blank" href="//www.sjfzxm.com/">纺织</a>品生态性能认证;2010年,公司成为中国塑料加工工业协会人造革合成革协会副会长单位。
이러한 영예들은 베이징 코레스피의 합성혁유한회사의 발전 과정을 증명했다.
기업 문화 방면 에 회사 는 직원 의 문화 지식 배양 을 중시 하 고 있 고 끊임없이 유행 추세 를 관철 하는 신개념 을 얼마 전 회사 는 이탈리아 유행 추세 에 대한 전문 강좌 를 펼 었 다.
업계의 동행에 대해 우리는 생산과 업계 발전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공유하고 싶다.
바로 < p >
'p `strong `의 기자: 지금 수성 생태 합성혁이 업계 관계자 사이에서 가장 많은 화제를 모았으니, 수성 생태 합성혁에 대한 견해를 좀 말씀해 주세요.
바로'strong '-'의''
이와 함께 수성 생태 합성혁의 생산 연구개발도 이미 회사 운영 계획 안에 있다.
현재의 합성혁은 과거와 비교하면 천지를 뒤덮는 변법이 있어, 사람들이 사는 곳곳에 널리 응용할 수 있다.
내가 막 일을 시작했을 때 합성혁이 뭔지 알 수 없다. 공장에서 이엉, 조와니 코레스 가죽그룹이 이 이 엉키로 만든 것은 (# a target = '' '(' 'htttp: www.sjfzfzfxm.com' '' 신발 '-/ / a'가 두껍기 때문에 편성이 매우 나쁘다.
하지만 현재 많은 신발은 합성가죽 소재를 선택해 편안할 뿐만 아니라 보기 좋다.
나는 미래의 합성혁업이 반드시 녹색 환경보호에서 출발할 것이라고 믿는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3 /2013 /2013 305 /2013 303051717141180845.jpg'-'
‘p style =‘text -align:center ’ 베이징 코레스피 합성혁 유한회사 부회장 겸 상무이사 로베르토타일러 씨
바로 북경 코레스피 합성혁유한회사 신년업계 기어
2013년, 새해 초기, 로베르토타리아 씨가 회사 전체 직원을 지니고, 축복업계 동인 업무가 순조롭게 진행되자, 사전에 뜻대로 되는 대로
- 관련 읽기
- 보물을 배합하다 | 사월에 작은 교실을 차려 네가 가장 예쁘게 입게 했다
- 패션 블로그 | 달콤한 코디에 가장 청춘이 그대로 돌아온 총총 그 해
- 지역 경제 | 4월 20일 강면 경매 자원 자세
- 전문 시장 | 기루예시장 시세 주평 (4월 13일 -19일)
- 여성집 | 도시 화이트칼라 는 옷 을 입어 소자 의 모범 을 드러내 준다
- 일본 추세 | 트렌디한 코디가 제일 잘 나가는 것 같아요. 한범은 이 맛이에요.
- 스타 옷장 | Angelbaby 원피스 미미 이미지 배울 만하다
- 전시회 특집 | 互联网+新常态·新机遇
- 혁신 발명 | 신나 미키는 과학 기술을 빌려'완벽한 슈퍼카'를 움직였다.
- 거리 촬영 유행 | 청춘 활력 운동 바람 봄 햇살 소녀!
- 국내외 시장 의 지연방적 기업 순이익 은 5% 밖에 안 된다
- '국제수성 생태 합성혁산업대회 '4월 절강여수에서 성대하게 열린다.
- 카리스마 여왕 장우 곱다 살짝 시스루 가볍다 달다 섹시 초살 패션 주
- 방직업체 ‘ 동괴 서쪽 이동 ’ 이 추운 겨울에 빠졌다
- 초각 브랜드를 해독하여 범객의 일에 합병하다.
- 2013년 전국 정협 제안 은 면화 유통 체제 개혁 을 심화 할 것 이다
- 카노디가 투자자에게 건의하다: 전기상들이 고급 패션에 대한 충격이 매우 작다
- 남장 색채 코디 기교 를 장악하여 패션 모델 남 이다
- 2PM 아시아 콘서트는 남자다운 의상 트렌드를 입혀요.
- 방직 의류 기업 은 맹목적 으로 동남아 에 전전전해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