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생태 아웃도어 브랜드 피라미드
'p'은 매년 40%를 넘는 증폭으로 확장되며 야외 용품 업계가 이미 역세에 오르는 스타가 되었다.
아디, 표마, 이녕은 잇달아 야외로 금캐러 나갔다.
옥외 시장의 고성장과 높은 보답은 모두에게 좋은 것으로 보인다.
야외용품 시장 용량이 과연 얼마나 크냐? 야외 시장 진출을 준비하는 본토스포츠 브랜드 경쟁력이 어떨까? 또 동질화 경쟁에 빠진 ‘홍해 ’가 아닐까? 전통 스포츠 브랜드의 위기는 야외 시장에서 재연될 것인가? 업계 이익 관계자들의 관심사로 떠오르는 화제다.
바로 < p >
'p `p `
'center ='img alt ='야외 용품 업이 역세적으로 상승한다'는 피라미드피라미드의 width ='450 'height ='300' src ='htttp://img00.com /2013 /2013 /2013 4130416561599.jpg'을 출시했다.'
'p `p `
사전의 strong ‧ 캐주얼 시대 캐주얼 캐주얼 < < < strong > > 가 < < < 미스 >
서방 국가 경험에 따라 1인당 GDP 가 5000달러에 이르면 성숙한 휴가경제와 캐주얼 수요와 소비 능력이 나날이 강화되고 다원화 추세로 돌아와 자연의 다원화 심도 아웃도어 캐주얼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국가발개위원회가 발표한 《산업구조조정지도목차 》는 “ 레저, 등산, 스키, 잠수, 탐험 등 각종 야외 활동용품 개발과 마케팅 서비스를 명확히 장려하였다.
바로 < p >
'p'은 1인당 GDP 표준 측량에 따라 중국이 소비 업그레이드 단계인 (1인당 GDP1000 달러에서 3000달러) 에 머물고 있으며 일부 중심 도시와 일부 중심층은 소비다원화 단계 (1인당 GDP4000 달러에서 1만달러) 에 이른다.
현재 우리나라 1인당 GDP 는 5000달러 정도이며 이 GDP 수준에 대응하는 야외 운동은 주로 월야경과 등산, 앞으로 10년 내 1인당 GDP 는 1만 달러, 캠핑, 자전거, 스키, 파도타기, 암벽 등반 등 야외 운동이 신속하게 보급될 것으로 전망된다.
바로 < p >
'STrong '' 시장용량 작은추세에 대미래 배출을 포함하기 '-'strong' -'
‘p > 아웃도어 캐주얼 산업은 흡인력을 갖춘 야외 체험 내용을 제공해 산업 간의 융합 추세를 강조하며 산업자원 심도개발과 산업 형태 를 조화시켜 산업구조를 최적화시켜 더욱 높은 산업 부가가치와 유출 효과를 형성하여 거대한 소비경제구조를 구성할 것이다.
오랜 시간 내에 우리 야외 운동산업이 강력한 발전세를 보이고 있지만 동기 세계 평균수준에 비해 초급 발전 단계에 처해 있다.
바로 < p >
‘p ’은 미국 야외 산업협회 OIA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에서 매년 1억 4억 이상의 야외 활동에 참가해 창조경제생산액이 7300억 달러에 이른다.
삼성 < a target = < u blank > href = "//www.sjfzxm.com > > 에 따르면 < 의상 < < A > 연구소에 따르면, 야외 의상이 점차 복장으로 떠오르는 주류를 분석하고 있으며, 한국은 2012년 1인당 호외용품 소비가 약 60위안, 미국과 유럽은 각각 530위안과 260위안이다.
COCA 에 따르면 2012년 중국 야외 브랜드 소매 총액은 145억 2억 원으로 우리나라 1인당 야외 용품 소비가 약 10위안으로 전체 의류 시장의 비율은 0.7% 로 시장 잠재력을 예측할 수 없다.
바로 < p >
은 현재 우리나라 야외 운동산업의 유효한 수요를 충분히 개발하지 못하고 산업 규모의 경제가 아직 형성되지 않았다.
우리나라 야외 시장이 이미 단계적 포화에 빠졌다고 언론이 있다.
이른바 ‘ 단계성 포화 ’ 는 일정 기간 내에서 야외 사람들로부터 성장하는 속도와 야외 용품의 공급 속도가 맞지 않는 현상을 가리킨다.
바로 < p >
은 우선 야외 용품 시장의 발전속도가 너무 빨라서 시장은 아직 충분한 소화기가 없어서 수요보다 많이 공급되는 상황에서 ‘ 단계적 포화 ’ 가 나타난 것은 당연한 현상이다.
그 다음으로 야외 산업 구조의 불합리한 것은 단계적 포화로 인한 또 하나의 원인으로 야외 레저 서비스업은 야외 산업의 발전의 중량이다.
서방 주요 선진국 야외 레저 서비스업이 창출한 증가액은 모두 60% 를 넘어섰다.
마르크 페언은 세계에 ‘ 소추세 ’ 가 존재하고 있으며, 미국의 1% 의 인구는 가치관, 생활 습관, 행동 방식, 신체적 특징으로 구성되어 소집단이 작은 추세를 형성하고, 작은 추세는 미래의 대세를 감추고 있다.
바로 < p >
‘p ’은 우리나라에서 야외 캐주얼이 어려서부터 큰 미래로 가고 있다.
비록 중국 야외용품의 시장 용량은 유럽과 비교하면 큰 차이가 있지만 외적 조건 지원이든 내적 수요 추진을 막론하고 중국 옥외용품 시장은 이미 다음 유럽과 아메리카 시장의 잠재적인 우세를 갖추고 있다.
바로 < p >
'p `strong `의 브랜드 생태 야외 브랜드가 바로 피라미드의 포지션 ` `strong `을 대표님 `가 `
‘p ’은 현재 국제야외 브랜드가 중국에 거의 등장해 공전의 418개에 이르렀지만 증속 완화, 국내 브랜드는 18% 가량의 성장으로 2012년 405개이다.
현재 우리나라 야외 브랜드의 생태는 기본적으로 피라미드필드: 고단 야외용품 거의 외국 일선 브랜드 독점, 중고단 아웃도어는 주로 해외 이삼 선 브랜드 및 소수 국내 브랜드, 다수 국내 브랜드가 중저단아웃도어 캠프를 배회하고 있다.
바로 < p >
은 탑의 국제유명 브랜드에 위치한 순수한 야외 브랜드 문화를 가지고 있으며 성숙한 기술 연구 개발체계를 갖추고 있으며, 게다가 야외 운동은 원래 서양 캐주얼한 수입품으로 정상 아웃도어 브랜드 수가 적지만 실적이 강세다.
다수의 본토브랜드가 기술 개발과 제품 혁신적으로 열세에 처해 있다. 소수 브랜드가 일시적으로 시장을 쟁취하고, 다수의 브랜드는 여전히 격렬한 육박을 하고, 중소브랜드의 성장 압력이 거대하고, 시장이 사다리의 발전 구도를 나타내고, 마태효과는 뚜렷하다.
바로 < p >
‘ 옥외 용품 국제화 후 세계 야외 용품 업체가 중국 시장의 최대 수요를 단시간 내에 대량으로 끌어들여 중국을 자극하고 우리나라 야외 산업 브랜드화를 촉진시키는 힘이 되었다.
우리나라 야외 용품 산업은 전 세계 분업체계에서 여전히 저단적인 부분에 처해 있으며, 상류 연구 개발 설계 고리 및 하류 브랜드 마케팅의 효과적인 확장성이 부족하다.
다국적 아웃도어 브랜드는 링크 아웃도어 이동, 기업 자원이 가치 사슬의 분포 구조를 조정하고, 가치 증가 잠재력이 크지 않은 환경을 버리고 자원을 집중적으로 자신의 핵심 경쟁력을 조성하는 것은 바로 우리나라 외용품 기업의 결핍이다.
바로 < p >
의 통계자료는 우리나라 옥외 용품 시장 집중도가 높고 10여 개 국제 브랜드가 과반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미래 본토브랜드는 저단쇄 효과를 뚫고 야외 시장에서 개발하고 마케팅 창신, 브랜드 문화를 개발하는 것이 관건으로 될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전시회 뉴스 | 안휘관: 말머리 담 청와와 &Nbsp
- 기술 보급 | 현대 방직 수리화 염색 장비 는 국외 독점 을 타파 했다
- 기술 보급 | 필리핀 은 방직품 개발 환경 보호 천연 염료 를 개발하였다
- 전시회 뉴스 | 세 세기의 원항 역사 & Nbsp; 스페인은 고대 대범선을 따라 상해에 도착하였다
- 패션 인물 | 부용 언니는 고개를 숙이고 미소를 지으며 수줍은 얼굴을 드러내었다
- 기술 보급 | 나노 제패 2010 방직품
- 전시회 뉴스 | 엑스포원: 창의산업 판본 & Nbsp; 100억 사회 자본이 창의적으로 신성을 모으다
- 주식시장의 풍운 | 수평: 하루 종일 좁은 파동 & Nbsp; 주력 계약이 0.47% 하락
- 전시회 뉴스 | 안휘관: 말머리 담 청와와 &Nbsp
- 재경 특집. | 진효의 첫 표상: 국미는 다시는'황광유 '시대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