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를린 패션 주 녹색 전시실 주목 포인트
‘p ’은 최근 개막된 패션주, 보리트리 아래의 전시회 홀 안에 수십 개의 브랜드 전시품이 순서대로 진열되어 있으며, 옷모자, ‘a target = ‘u blank ’ href =‘htttp:www.sjfzm.com ’에 관한 진열된 신발이 바로 배낭, 액세서리, 액세서리, 다양하게 선택된다.
처음 보면 다른 어떤 패션 브랜드 전시회와 크게 다르지 않고 자세히 묻는 것에서야 그 특이한 점을 알 수 있다.
바로 < p >
'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zm.com /com "'디자이너'가'녹색 전시실'을 만들기로 했다.
패션 디자인과 지속적인 발전과 공정한 조건 아래 제품을 생산하는 것은 갈등이 없다고 본다.
'녹색 전시실'처럼 럭셔리를 느낄 수 있지만, 무제한 소비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창업자 중 하나인 마그다레나 사플린은 언론 인터뷰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href ="(htttp://www.sfzm.com /com /com)>의 의상을 정성껏 뽑아서 < 미용 및 생활용품 설계와 생산업체들이 참가하다.
그들은 전시 업체에 대해 고문턱을 설정했다: 제품의 위치가 높고, 설계, 품질, 창의성 모두 높은 수준을 갖추어야 한다. 제작 공예는 지속적인 이념: 원자재 선택에서 제품 생산, 사용, 사용, 사용, 마지막 처리, 회수, 환경 파괴, 생산 활동은 가능한 한 투명, 제품 공급 사슬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올해 전시회에 참가한 브랜드들은 기자들을 위해 더 구체적인 설명을 했다.
바로 < p >
'서몬 앤겔이 네네덜란패션 브랜드 디디디디디파일을 소개제품 중에 몇 가지 중요한 문제를 언급해 온 천연, 품질품질과 내조성을 증강하고, 디자인을 중시하는 디자인이 있다면, a target = "ublank" htttttttttttttt조사 제품 품질 을 설정설정하고, 그가 제품 을 소개할 때, 전체 천연, 품질품질품질품질을 증강하고, 분분분분할할 수 있는 디자인디자인이 분분분할할 수 있는 가격을 설정할 수 있는 경우, 착착착착착착착착착착착착착착착착착착착성변경할 수 있는 디자인이 가능가능가능가능가능가능가능가능가능가능가능가능가능가능가능가능가능할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target 되도록 폐기물을 적게 만들어라.
바로 < p >
은 전통 생산공예를 견지하는 수공업업체도 녹색 전시실이 지원하는 중점 중 하나다.
베인드 드레슨은 독일 신발 업체에서 온 순수한 수제화 작업에 종사한 지 10여 년이 되었다.
그는 최근 몇 년 동안 전시회에 참가한 소감에 대해 “ 무해, 고품질의 재료를 사용하여 상품을 더욱 편안하게 하고, 더 오래 입는다.
지금 사람들이 이런 제품에 대해 점점 흥미를 느끼고 있다.
바로 < p >
‘드레슨이 말하는 ‘녹색 전시실 ’이 창설해 지금까지 주목도가 꾸준히 상승하면서 독일 로컬 브랜드를 제외하고 전시회도 더욱 많은 외국 상인들을 끌어들인 예를 들면 올해 스페인 네덜란드, 인도, 몽골 국가에서 온 브랜드들이 전시 중이다.
녹색 전시실 영향의 확대가 창시자 샤플린을 기쁘게 하는 것은 우리의 이념이 깊어지고 있다는 뜻이며, 대중은 생태 환경과 패션, 럭셔리, 화합을 더욱 흥미를 느끼고 있다.
우수한 디자인과 최상의 품질과 환경 이념을 동시에 갖춰야 패션 산업이 미래가 있다.
바로 < p >
'녹색 전시실'은 전통적인 의의 브랜드 전시회가 아닌 이곳에서 패션이 다른 내포에 부여된다.
아마도 그린스튜디오의 이념은 아직 많은 이들이 알지 못하고, 창도자 거리의 실현이 이뤄졌고, 최종이상에도 걸을 길이 있었지만, 어쨌든 이런 ‘녹색 ’을 발랐기 때문에 패션계의 대화판은 이미 달라졌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이녕, 안달, 피크 등 본토체육 브랜드가 난방 태세 2, 3선 브랜드 탈환
- 방건화 내부 연설: 2014년 인만의 세 가지 공포
- 돌사자 는 방직 의상 디자인 인재 를 발급 하여 매월 1000원 씩 보조한다
- 모범 나리는 물고기 입 하이힐을 신으면'어렴풋하다'가 어여쁘다.
- 게으른 사람 최대복음 미국 대학생 발명 신형 티셔츠 백오불침 원단
- '판사철 '전미 브랜드 2013 구글 검색 1위를 차지했습니다.
- 니트 및 자동화 복장 기계 전시회 멋진 회고
-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 의상 브랜드 폭발
- 2014 홍콩 국제 봄 성복 및 패션 소재전 방문
- 홍콩 패션데이'양영기','하마터면 디자이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