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년홍 ’ 대외 무역 ‘ 빨간 ’ 이 주식 시장의 기회를 지탱할 수 있을까
작년 말 올해 중국 경제 전망을 전망했을 때, 거의 모든 논자들은 출입구를 잘 파악하지 못했지만, 방금 발표한 2014년 1월대외 무역 데이터대다수 시장 참가자들의 예상: 수출입 총액은 2조34조 위안을 넘어 동기 대비 7.3% 증가했다. 이 중 수출 1조27조원, 7.6% 증가, 수입 1.07억 원, 7% 증가, 무역 흑자 1948.5억 위안, 11% 증가했다.달러 가격에 따라 1월 수출입 총액은 3824억, 10.3% 증가했고, 그중 2071억 3천만 달러, 10.6% 증가했고, 수입 1752억 7억 달러, 10% 증가, 무역흑자 3118.6억 달러, 14% 증가했다.
올해 1월 대외무역의 고성장은 지난해 저성장과 마이너스 성장의 기수보다 작년 동기 같은 성장의 기수위에 세워진 것은 아니다.이에 따라 올해 1월 우리나라 대외무역이 급격히 증가하고 강렬하게 두드러졌다.
어떤 요소가 이렇게 두드러진 대외무역 데이터를 지탱했습니까? 이런 《문을 열어 》 의 대외무역 정세는 또 일년 내내 관통하는 것입니까?
설날 이 아직 끝나지 않았는데, 구양부러움은 고향에서 곤산으로 돌아가 고객 자료를 정리하여 마년에 ‘ 크게 한 차례 ’ 를 준비하였다.구양의 회사 규모는 크지 않다. 주영 업무는 어린이 식의자 및 가거용품, 회사와 독일, 영국 등 수요가 있는 슈퍼마켓에서 주문서를 작성한 후, 국내에서 적합한 생산업체를 생산하고 수출한다.주문서, 생산, 품질부터 출관까지, 유럽은 부러워하며 주시하였다.
몇 년 전에 장사가 좀 어려워서 한동안 고향에 가서 두 달이나 쉬었다.지난해부터 상황이 호전됐고 주문도 회복되기 시작해 2014년 더 좋아질 전망이다.나는 고향에서 설을 쇠면서 이미 많은 외국 고객의 전화를 받았고 주문서가 필요해 요즘 매우 바쁘다.구양부러 기자에게 알리다.
얼마 전 출로를 한 2014년 1월 수출입 데이터가 새해 첫번째 아름다운 ‘성적표 ’를 내놓았다.2월 12일 세관 총서는 1월 수출입 데이터를 발표해 지난해 12월보다 크게 상승했으며, 시장 예상보다 훨씬 앞서고 있다.
세관 통계에 따르면 1월에는중국 수출입총액은 2조34조 위안으로 전년 대비 7.3% 증가했다.이 중 수출 1.27조 위안, 동기 대비 7.6% 증가, 수입 1.07억 원, 전년 대비 7% 증가, 무역 흑자 1948.5억 위안, 11% 확대.달러에 따라 가격을 계산하면 1월에 중국 수출입 총액은 3824억 달러로 10.3% 증가한다.이 중 2071억 3억 달러를 수출하고 10.6% 증가하고, 수입은 1752억 7천만 달러로 10% 증가하고, 무역흑자 14% 확대, 수출 증가 속도가 쌍쌍이 10% 넘었다.
수출입'초예기 '
중국 세관이 발표한 데이터는 지난 1월 수출 동기 대비 10.6% 증가했으며 2013년 12월 4.3%보다 높았으며 경제학자의 예상보다 훨씬 높다.분석자들은 이 데이터가 매우 강력해서 선진국, 특히 유럽의 회복을 크게 반영했다고 생각한다.
상당히 아름다운 전국 무역 데이터를 제외하고도 지방판 데이터가 흥행했다.남경세관은 지난 1월, 강소성 수출입 2931억 2000만 원으로 전년 대비 9.1% 증가했으며, 전국의 평균 점수보다 1.8퍼센트 높다.이 중 수출은 1769억 1억 원으로 9.9% 증가하고, 수입은 1162억 1억 원으로 8.1% 증가했다.특히 외국인 투자업체 수출입에서 힘이 부족해지면서 유유구들 같은 민영 기업의 수출입은 대폭 증가해 강력한 활력을 드러내고 있다는 점이다.민영기업은 유럽연합과 미국 등 주력 시장의 수출입과 동시에 중동 신흥시장도 크게 증가했다.1월 강소성은 유럽연합 (28국) 수출입 10% 증가, 미국 8.2% 증가, 중동 지역 (17국) 에 대해 50.6% 증가했다.수출 제품 중, 기계 제품 안정 성장, 의류, 방직 방직 직물 및 제품, 신발 등 전통 노동 밀집형 제품의 증가.
“데이터가 모두의 예상을 넘어 정리에 있다.”남측 기금 수석 전략 분석사 양덕룡은 《국제금융보 》기자와의 인터뷰를 받아들일 때 밝혔다.
양덕룡은 예상보다 높은 원인이 글로벌 경제가 회복되자 유럽과 미국이 강렬하게 수출의 성장을 이끌고 있는 것으로 보고, 국내 경제적 수요량이 비교적 커서 수입을 이끌고 있는 것으로 보고, 수출입 수치가 경제회복에 긍정적으로 지지하고 있다.
부국기금 수석 전략 분석사 장홍파는 국제금융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수출 자료가 계속 좋아질 가능성을 지속적으로 관찰하고 있지만 단기 경제 안정을 강화하고 위안화 환율 안정을 유지하고 경로자금 유출을 낮추겠다고 밝혔다.구체적인 분석은 유럽과 미국 선진국에 대한 현저히 증가하고 있으며, 그중 미국 수출 10.7% 증가, EU에 대해 16% 증가하고, 신흥시장에 대한 수출이 개선되고, 동맹 수출에 대해 18.4% 증가하고, 브라질의 31.9% 증가, 1월 무역흑자 3119억달러로 확장되면서 인민폐 평가 압력이 단기간 감소하고, 1월 외환 점액이 계속 상승할 수 있으며, 2월 수출은 계속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지만, 무역흑자는 1월 초과할 확률이 크지 않다.총체적으로 수출 수치는 예상보다 유리한 자금 흐름의 안정, 유동성의 개선 및 경제에 대한 우려의 완화를 가속화하고 있다.
중유럽 펀드 투연구부 관계자는 국제금융보 기자에 대해 수출입 데이터의 강력한 힘을 다해 중국 경제가 회복되고 있다고 밝혔다.수출 수치의 대폭 성장은 유럽과 미국 등 경제 수출에 대한 강력한 상승으로 이어졌다.지난해 이후 이 선진 경제체들은 안정적인 회복 추세를 보이며 미래 외부 수요의 향상은 중국 수출에 대한 유력한 보장을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수입 데이터는 중국의 내수가 여전히 견고하고 있어 국내 소비가 안정적으로 상승태세를 보이고 있다.이와 함께 무역흑자 확대는 인민폐 환율의 상대적 안정을 초래해 외환 점유세가 상승세로 이어지고 있는 외화 유입 또한 기초화폐의 확장도 가능하다.이런 요인을 결합하여 단기적으로 볼 때 화폐 정책은 긴장이 풀릴 수 있다.
무엇보다 1월 수출이 예상되는 주요 원인은 대외 수출 기본'전면 개화'다.유럽과 미국 등 선진 경제체 수출이 강력한 것은 아니다.일본 수출 증가에도 16.1% 가 있다.또 신흥 시장 국가에 대한 수출은 여전히 개선되고 있는 과정에서 있다.지난해 고기수의 영향 아래 동맹의 수출 증가 속도는 여전히 5퍼센트에서 18.4% 로 크게 상승했다.
수출 상품을 보면 1월 노동집약형 제품의 수출이 16.1% 증가하는 것은 1월 수출 증가의 주요 동력이다.반면 지난해 무역 매매득의 고기수는 어느 정도 고신과 전기 제품 수출 속도를 낮춰 1월 동기 대비 증가 속도는 2.4% 였다.
일년홍
중국의 1월 무역데이터는 예상보다 좋지만 1월의 추세는 전년을 대표할 수 없다는 점이다.현재의 국제 경제 구조는 금명 2년 중국 대외 무역 안정, 발전의 압력이 여전히 비교적 높고, 파동도 비교적 크다
지난 1월 대외무역이 성사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기자들은 인터뷰에서 이러한 데이터가 대외무역이 연홍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국가 상무부국제무역경제협력연구원 메신육 부연구원은 인터뷰에서 1월 무역데이터가 예기롭지만 1월 한 달 동안의 추세는 1년을 대표할 수 없다고 밝혔다.현재 명시 2년 대외 무역 안정, 발전의 압력은 여전히 비교적 커지고, 파동적이며, 압력과 파동은 주로 신흥 시장 경제체 무역 파트너에서 비롯될 것으로 예상된다.신흥시장이 중국 대외무역을 차지하고 수출이든 수입이든 절반에 가깝기 때문에 이런 위험 압력은 과소평가할 수 없다.
중국 초급 제품의 수입 증가는 좋은 일이지만, 그 단기 내의 부작용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가장 큰 부작용은 중국 내 동류 산업에 대한 ‘ 가격 파괴 ’ 스트레스, 산시, 서쪽, 내몽, 영하, 영하, 신강, 동북 등 국내 농광자원 생산지 경제가 비교적 큰 충격을 받게 될 뿐만 아니라, 중국이 초급 생산대국에 대한 수출도 일정한 손실을 입게 된다.중국이 면화무역과 가격정책을 조정하면 중국 면화 수입도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이런 상황에 직면하면 서북의 일부 자원 생산지 정부와 민중들이 가능한 한 빨리 자원 민주주의의 사조에서 벗어나지 못하면 앞으로 몇 년 경제의 전망은 낙관적이지 않다.매신육 표시.
광대 보덕신기금 수석 분석사 고홍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1월 수출입 데이터가 의외로 강력하다고 밝혔다. 설 요인과 지난해 허위무역으로 고기수의 영향을 남겼다.그러나 1월 수출 동기 대비 속도가 급격히 빨라지고 외수 개선의 형세가 더욱 밝아졌다.미국 유럽일 등 선진 경제체 제조업 PMI 가 꾸준히 상승한 배경 아래 미래의 중국 수출은 여전히 공간을 높이고 있다.하지만 국내 경제성장에 대한 수출의 라운드 동력은 여전히 편약하고 성장이 다시 실질적인 발력은 없기 전에 국내 경제성장은 여전히 큰 하위 위험에 직면하고 있다.
한편 장굉파는 1월 미국 제조업과 취업 데이터 표현이 좋지 않았고, 미연저축은 QE 탈퇴 리듬을 가속화시키고 설날 동안 신흥경제체의 동요를 초래해 지난해 원금의 영향이 4월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또 1월 수출은 설날 요인으로 수출업체 앞당겨 통관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이에 따라 당분간 수출입 동기 대비 속도 증가 완보 추락 확률이 크다.{page ubreak}
고홍화는 글로벌 경제 환경이 여전히 확실치 않다며, 특히 선진국 화폐 정책의 초폭 시대가 지나고 있어, 완화 정책 환경이 점차 회수하여 신흥 시장 국가의 부정적인 영향이 이미 드러났고, 자금 밖 도주, 화폐 평가 등이다.게다가 신흥시장 국가는 중국 수출액 중 비중이 이전보다 두드러지게 상승했다 (다른 4개 타일 국가에 대한 수출은 2006년 4.5%보다 2013년 6.9%로 상승했다. 동남아연맹국가에 대한 수출은 2006년 7.4%에 비해 2013년 11.1%로 상승했다. 상대적으로 신흥시장에 대한 수출이 확실치 않다고 말했다.
“1월 수출입 증속 데이터 자체 파동 자체가 크면 무역정책, 무역 마찰, 명절 휴일 효과, 주문 주기와 통계 시간 확인 등 여러 가지 요인들의 영향이 커서 소음 방해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단달 데이터만 판단하는 것이 적당하지 않다. 특히 다른 데이터와 위배되는 상황에서.”고홍화설.
A 주'순풍 똑바로'?
주식 선택은 업계 경기에 대한 판단을 벗어날 수 없다.현재 인터넷 과 이동 인터넷 은 전통 업계 의 개조 와 전복 은 이미 대세 추세 로 일부 전통 업계 에 대해 미증유의 변화 라고 할 수 있다
문을 여는 영향 아래 A 주식시장은 어떻게 연기할 것인가? 2014년 투자 시세에 대해 기자들은 기금 사장들이 다른 취향을 갖고 있지만 시장 전체에 대해 비교적 낙관적인 것으로 나타났다.실체경제의'맑음 시계'로 A 주식시장이 앞당겨 표현한 만큼'국제금융보 '기자들이 여러 명의 펀드매니저를 취재하며 시장의 기본 낙관적인 전제에서 시장과 판의 분화는 주목할 만한 초점이 됐다.
"1월 수입이 전년 대비 10.0% 증가하고 시장의 예상보다 4.0% 이상으로 대종원재료의 수입에 있으며, 예를 들면 철광사, 조동재, 강재 등, 증폭은 15% 이상이며, 수입이 미래 수출에 중요한 선행적 의미를 보여 상류산업은 미래 시장에 대한 낙관적이다"고 말했다.신성심도의 가치 펀드 사장 담붕만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올해의 시세가 우량으로 성장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한편 담붕만은 경제 하락이 신흥산업의 발달에 영향을 주지 않았고, 오히려 미래 경제 발전의 가치를 부각시키겠다고 밝혔다.반면 유동성 전체가 편협하고 경제 전체적인 추세가 호전되는 상황에서 성장 스타일의 회사가 주목할 것으로 보인다.그러나 2014년 주제투자 기회는 더 이상 아름답지 않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투자는 평상시적인 마음으로 돌아가 선발업과 주식으로 돌아가야 한다.현재 성장, 구조적 개혁, 주기성 업종에 대한 이공 형성, 비교해 경제 전환 전략 목표에 부합하는 새로운 경제업은 좋은 투자 기회를 두고 깊이 파고들 수 있다.
전경자산기금의 펀드매니저인 진양범이'국제금융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2014는'도전적이다'고 밝혔다.
진양범은 올해 주식의 분화는 더욱 뚜렷해지고 연구의 중요성을 더욱 부각시켜 승부의 무게를 결정할 것으로 보고 있다.오름세가 가장 좋은 세분업계 판덩이 내부에서도 단계적인 수도꼭지가 바뀌고, 주식 사이의 투자 효과는 현저히 다르다.
진양범은 업계 경기 판단을 벗어날 수 없다고 밝혔다.현재 인터넷과 이동 인터넷은 전통업계의 개조와 전복에 대한 대세의 추세이며 어떤 전통 업계에 대해서는 미증유의 변화라고 할 수 있다.예를 들어 인터넷 금융금융은 전통금융업에 대한 충격과 개조의 심각함이 급격히 커다란 투자 기회를 낳았다.
주식 기금계지강 재임펀드 사장은 올해 투자에 더 많은 데이터를 봐야 한다고 주장했다.
계지강은 2013년 신규 테마 블록을 보면 민생 수요에 대한 투자 주제가 절반 넘게 오르고, 그중 인터넷 게임, 인터넷 금융, 제3자 지급 등 투자 패키지 상승폭을 기록했다.2014년 시장은 개혁 추세가 이어지는 정책 배경 아래 자본시장 자체 확률이 여전히 구조적 시세를 위주로, 그중 경제적 전환 주제와 우수한 성장, 저질적 성장 및 저평가치 블루칩 등은 거대한 투자 기회에 직면하고, 민생수요 관련 업계의 비율이 가장 크다.
확장 읽기
상무부무역 데이터 무수분
동기 대비 10% 이상 늘어난 것은 방금 발표한 1월 대외 무역 데이터다. 이 기대를 초과한 데이터다. 외부에서는 일부 경제학자들이 이 데이터가 좋은 것 같다고 생각하며, 이 데이터가 정말 아닌 것 같다.이들은 수출상들이 고수술로 재연될 수도 있고 무역데이터에서 휴가를 통해 더 많은 자금을 불법 유입해 위안화 절상 및 국내 금리 상승의 기회를 잡기 위한 것으로 주장하고 있다.
이에 대해 2월 19일 상무부 대변인 심단양은 이런 비판에 반격했다.심단양은 무역관련 매매매매매매매가 허위 수출 거래가 생겨난 것은 수출 성장 수치 강한 배후 원인이라고 분석했다.“나는 이것이 단지 추측일 뿐이고 근거가 없다고 믿는다.”
1월 대외 무역 데이터가 발표된 후 호주 은행 (ANZ) 을 포함한 경제학자들은 고객의 연구 보고서에서 의문의 해독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이 보고서는 외부 수요의 일정 개선을 반영할 수도 있지만 수출 가치를 의심하는 현상이 다시 나타나고 있다고 밝혔다.
보고서는 대만, 한국 등 중국 대륙의 아시아 무역 파트너 1월 수출이 상당히 허약하다고 주목할 필요가 있다.이들은 또 중국 홍콩과 중국 대륙 간의 우회 거래도 2013년 4분기 이후 다시 상승해 대륙 금리 상승과 위안화 평가절상을 반영하는 기발의 뜻을 반영하고 있다.
야촌 경제학자들도 중국 1월 수출의 강력한 표현에 대해 불해감을 느끼고 있다. 최근 발표한 구매 경영자 지수 (PMI)가 반영한 수출 상황이 맞지 않기 때문이다.
심단양은 1월 무역데이터 전체적으로 합리적이고 논리에 합리적이고 글로벌 경제 회복을 앞두고 주요 해외 시장의 증강과 부합될 것으로 보고 있다.
그는 자동차와 소비품을 포함한 중요 상품의 수출이 급증하고 미국, 유럽연합, 동맹 등 대다수 국가의 수출이 크게 늘어났다고 지적했다.“일부 수출상 허보 데이터가 존재할 수도 있지만 수출의 총체적 상승세를 왜곡할 수 없다.”
“개별 기업의 매리 행위를 배제하지 않더라도 1월 수출 성장은 합리적이고 논리에 맞는 것이다.”심단양 보충칭.
- 관련 읽기
- 부 이야기 | 여성이 100년 브랜드 ‘ 고방 ’ 의 장사 경위를 창조하다
- 패션 속보 | 레드 슈즈 섹시 내습 판빙빙 장쯔이 소지 연역
- 기업 관리 | 品牌服装销售的成功经典话术与技巧
- 지방 핫점 | 순덕 "이소룡"의 의상이 처음으로 중국 무술 정신을 발양하다.
- 업종 투석 | 服装国际品牌的“中国梦”
- 산업 투시 | 我国纺织服装产业谨防"东盟制造"一边倒
- 기타 | 안휘 방직 성장과 원가 압력을 병존하다
- 시장 동향 | 어떻게 85 후 젊은 ‘조모 ’의 요구는 유아 아동복 경쟁의 중점 이 되었다
- 업종 종합 서술 | 국내 각지 방직 의류 업계 속달 (7.19)
- 돈 벌어줄게. | 赚钱二十三条 快速提升自身价值
- 우아한 하이힐의 패션과 모던한 LV 루이스웨덴 2014 이른 봄 컬렉션 슈즈
- 말년 대외무역의 형세가 안정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 ‘ 노을 손님 환경 보호 ’ 의 적자 10 년 이윤 재편 실패, 고관 실패
- 영하 대외 무역 성장 새로운 엔진 증가
- 광저우 공상국: 침상 용품 조심 발암물 다중 슈퍼마켓 게시 블랙리스트
- 중국 사치품 이 흥행 의 주인 은 고액 관세 이다
- 의류 기업 의 효율 을 높이려면 관리 와 정보 기술 에서 융합 해야 한다
- 철물공장의 ‘ 좌상 ’ 이 난처한 처지에 파발된 하선은 출구이다
- 방적 노조: 방직 의류업이 새 ‘황금 30년 ’을 맞이한다
- 초봄 생생한 니트 박신혜가 걸그룹의 패션을 매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