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졸업 시즌 디자인 잠재력 주식 찾기
‘p ’은 2015 봄 여름 남장 주정으로 진행되는 것이 한창이다. 6월 동안 바로 직장에 들어설 예정인 기준 (A href =‘http: /www.sjfzm.com /target = “u blank ">의 디자이너 (A /a)를 졸업 발표할 예정이며, 뉴욕 Parsons, 런던 중앙 마틴이 졸업 창작으로 다음의 별을 발표했다?/p /p >
'p'은 2015 봄 여름 남장 주정이 한창이다. 6월 사이 마침 직장 진출을 준비하는 준디자이너 신선한 분도 졸업발표에 따라 백악이 나타날 때까지 모든 패션학원 학생들의 시달리는 역정을 모두 모권마찰하며 이 순간을 기다리고 있다.
선생님의 인정을 받고, 언론의 주목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지만, 물론 소매 구매도 기회를 틈타 타오바오가 빛을 발굴하고 있는 옥옥을 발굴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뉴욕 Parsons, FIT 와 런던 중앙 성마르틴 모두 졸업 창작을 속속 발표, 누가 다음 샛별인지 주목해 주십시오.
바로 < p >
《p 》 은 고생 속에서 고생하고, 비로소 사람됨이 모두 유행 설계 학자를 낮에 쓰고, 정신도 기울이고, 마지막에 《 서하 》 를 위해 멋진 사방을 얻으려 한다.
런던 중앙 산마르틴 학원의 졸업생들은 지난 5월 말 패션쇼케이스를 진행했으며, 이긴 사람은 엘 (Real)의 협찬금을 받을 수 있으며, 올해 졸업 축제는 특별하게, 갓 태어난 지 얼마 안 된 선생님 루이즈 윌슨에게 경의를 표해 생전 가혹한 지도에 감사드리며 학생들에게 수익을 많이 받게 하고, 필전 주제 조정 직품을 되찾기 위해 학생들에게 손맛을 되찾기 위해 공예 기술에 전념했다.
바로 < p >
‘p ’이 현장에 와서 감상하는 잡지 편집자는 학생들 작품에 대한 기대가 가득하며 각자의 취향에 따라 가장 사랑을 골라 판면에서 작은 구석을 차지할 수 있으며, 처음 사회에 나온 신선한 사람들에 대해 얼마나 뛰었는지 모른다.
Jesica Mort, Fiona Blakeman, 애니타 하이라이터 등 3명의 신상에 흥미가 있는 것 같다. 이 새 사람들은 일찍이 2월 패션주에 두각을 나타냈다.
예컨대 애니타 하이렉터는 실, 니트, 레이스, 폴리에스테르 섬유를 모두 함께 놓아 겉으로 맞춘다. 실제로 테크닉 응용을 사용하여 이 소재를 혼방으로 섞어 산수발잉 화색으로 화사한 여장을 만든다.
바로 < p >
'piona Blakeman'은 지난 2월 런던 패션 주일에 레이저 조각화 재단'a href ='http://wwww.sjffzm.com /target ='u blank'을 통해'피혁'을 맞춘 후, 맞춤으로 니트에 맞춤으로 섞어 짜여 있는 이들을 유심히 여긴다.
자신의 작품에 대해 Fion은 Helmut Newton 장면에서 가장 좋아하는 아름다운 여인을, 맞춤직물 수법으로 섹시한 우아한 모습을 드러내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졸업 패션쇼가 발걸음을 내딛고 역사를 수렵 소재로 하는 준신선인 제시카 모트는 상대적으로 행운을 얻기 때문이다. 제이앤더슨의 상중, 미래는 로우팀과 앤더슨 공무를 할 가능성이 높다. 심지어 중앙 성마르틴 여장 학위를 완성한 뒤, 석사를 극력 공학, 남성복 디자인에 도전한다.
反观设计类杂志,对Fiona O’Neill纸娃娃剪裁赞赏有加,回忆Comme des Garçons女装也曾发表过2D纸娃娃缝纫处理,Fiona O’Neill亦有雷同轮廓,她说日本和服剪裁就是从一片布平面剪下缝制,不同西方立裁拚制作法,从日本传统女装让她得来系列毕业作灵感,只是Fiona在选择调色盘般鲜艳晕染<a href="//www.sjfzxm.com/" target="_blank">布料</a>,打造出既立体又具有平面2D的<a href="//www.sjfzxm.com/" target="_blank">服装</a>结构。
바로 < p >
학생의 창작은 기대할 만한 점이 없으니, 그들이 시장의 압력을 느끼지 않고 창의적으로 천마공에 맡기더라도 당연히 지뢰를 밟을 때가 있을 때, 졸업작이 몇 년 동안 배운 것을 체크해야 하는데, 만약 태동화는 입을 삐쭉거리거나, 지나치게 예술성을 기울여 시장을 홀시하거나, 재차 작업과 정세직품으로 장담하더라도 보산에 들어갈 수 있는 빈손으로 돌아갈 수 있다.
Angel Chen, Daisy Collingridge 역시 아쉽다. 전자는 색과 염색공을 사용해도 섬세하고 독특한 점이 있다. 너무 추상적으로 현재와 비교할 수 없고, 후자는 조각구조를 가지고 모해 두꺼운 직물을 다른 주름 처리해 오히려 아이에게 이불을 감싸는 미성숙한 상상에 빠지게 한다.
바로 < p >
'Parsons'와 FIT 학생의 모습을 보고 미국 Parsons 학생들이 비교해 보면 미식 패션이 많이 든든하지만 유리하고 부정, Parsons 등 학원 학생들이 막연한 창의에서 분실할 것 같다.
학생을 찬양할 만하다. 중국 청도에서 온 미지아 Zhang 은 Kering 그룹이 주도한 empowering 경쟁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파르슨스쿨에서 잘 보는 신성이다. 피초, 운동원소를 oversize 구조를 보좌하고, 미지아 Zhang 은 세불공공이라고 말할 수 있을까? 시리즈 남장을 거리의 흥겨운 아래 행동조소로 상상하는 것이 좋겠다. 패션마다 주름을 많이 잡고, 간단한 몇 개 구김을 만들어서 입체감을 만든다.
바로 < p >
'Parsons 학원과 디자이너 심사단에 긍정적인 여장 대표 빅토리아 하yes, 남자복 탈락 시먼리, 이들은 레이스 장식을 사용하지 않고 패션 프로듀서와 선글라스 등으로 컴백, 사이먼리의 오버시즈 상자형 가위, 고의로 차의 재단에 도전해 남성복 전위에도 도전했다. 빅토리아 하와이즈의 여장을 이용한 여성용 가죽과 설방 등을 활용해 여성들의 우아함과 개성을 겸비해 학원 교사와 심사단의 사랑을 받았다.
FIT 의 졸업 패션쇼를 반관적으로 볼 수 있는 자료를 보면, 의욕이 좀 부족해, 론의 창의력은 다소 무결하고, 구조적 장력은 너무 중점적이며, 민경정의 로맨틱지 편직과 멜리사사미도즈의 굵은 니트 조각만 흡정 효과가 있다.
바로 < p >
<벨기에 안테위보황가예술학원의 패션쇼는 창의와 예술분위기는 런던 중앙 산마틴의 전위적 요괴파를 잃지 않을 것이다.
이번 졸업작에는 모두가 뜻을 같이하고, 색깔과 토템을 필사적으로 글을 짓고 있으며, 준 디자이너 클라라 Jungman Malmquisst의 풍부한 색채와 낙서 스타일로, 그해 Anne Demeulemeester 와 Annee Chapeleelelelle, 천하를 맞춘 BBBBA 32그룹의 사랑을 받아 장학금을 받았다.
이로써 Emmanuel Beguinot, Flora Seierl 각각 재단과 과학 기술을 선보여 학교 체면을 잃지 않았고, 필경 Flora Seierl 프린트와 과학 기술 소재를 통해 펀칭과 감싸여 패션윤곽으로 만들어졌고, 완벽한 비주얼주의다.
Emmanuel Beguinot 재단은 너무 전위인 것 같지 않다. 노란 야상 상의의 갑옷 스타일은 아주 리얼한 입체 조각으로 얼핏 보면 차의 가장자리를 찾지 못해 Emmanuel 조롱박에서 파는 것이 무엇인지 궁금하다.
많은 학생들 창작 은 미래 패션 트렌드 를 반드시 과학 기술 과 밀접 하는 것 을 보 여 재질 연구 개발 과 새로운 기술 을 연용 하 고, 현재 미래 심지어 미래, 이 신선 한 사람들 입국 의 새로운 피 를 활용 할 수 있 기 때문 에 새로운 기상 을 기대하 는 것 을 기대하 고 있다. 아마도 다음 J.W. Anderson 이나 Alexander Wang 도 어쩌면 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패션 블로그 | DKNY & Nbsp; PR & Nbsp; GIRL
- 기자 전선 | 송곡식 복장 기계가 새로운 계열 컴퓨터 횡기 를 내놓다
- 전시회 특집 | 동완이 내판으로'점 대점 '시대에 접어들었다.
- 신발 속달 | 오강 회사 가 태국 총리 고용 문단 을 방문 하다
- 성사 속보 | 충돌 피하기 곤란 & Nbsp; 복장 고급 정제
- 광동 | 대경 방직 정품 은 전국 의 머리 에 착착 하여 교상 & Nbsp; 약 시장 15% 분량 을 차지한다
- 구두시장 | 야외 운동은 급속히 & Nbsp; 신발 소비가 재현된다
- 구두시장 | 콜롬비아 신발 판매 증가 & Nbsp; 여전히 금지품 영향
- 여성복 | '분청 '심정 미련 순수한 프린터
- 추천 | 영재 140년의 역사 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