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이 탈출했다는 것을 안심하고 부인하다
업계에서 보면 정세충은 영혼을 안정시키는 인물로, 그 지도자를 이끌고, 안식은 본토 스포츠 브랜드의 ‘두팔걸이 ’에 올랐다.
NBA 계약을 마치고 정세충의 목표는 중국 체육용품 시장의'2위'가 나이크나 아디다스를 뛰어넘는다.
분석은 혁신과 연구 실력 면에서 안달이 일정 차이를 보이지만 지속적으로 투입되면서 이런 국제 브랜드를 넘어서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지적했다.
어제 저녁 7시쯤 무사히 정세충은 천주시 국세국 전 국장 채준위와 관련한 사건에 대해 안식은 채준위와 업무왕래나 다른 관계는 없다고 밝혔다.
정세충
'친구권 '정상 업데이트
지난달 3일 외신들이 투자사업의 주요 주주 채준위가 체포된 뒤 현지 여러 사건에 관련한 정세충이 최근 탈출했다고 보도했다.
이 소식이 나오자 곧 시장의 다각적인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어젯밤 오전 10시쯤 안타인 스포츠가 갑자기 공고에 따르면 주식은 일시적으로 매매를 중지할 것이라고 공고했다.
안디스포츠는 어제 정오에 밝힌 공고에 따르면 이사회는 최근에는 회장 겸 수석 집행관인 정세충이 채준위에 관한 사건에 관여했다고 보도했다.
정세충은 이날 공고 발표 당일 관련 공고에 연루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 우리 회사는 정기적으로 회사에 근무하는 것을 더욱 확인한다. ” 고 말했다.
그러나 정오에 공고문을 밝힌 뒤 13시 22분, 안전스포츠 재차 공지를 보내며 단결판을 계속하겠다고 공고했다.
어제 마감까지 아직 복판하지 않았다.
여러 명의 안보 직원이 《일일경제 뉴스 》에 대해 현재 회사가 평상시대로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세충 회장이 하문에 출근할지 여부에 대해서는 정세충의 구체적인 위치는 잘 모르겠지만 어제 오전 정세충이 정상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는 것이 확실합니다.
기자는 안전브랜드부 담당자에게 연락을 했으며, 현재 회사들은 이 전 외매의 보도에 대해 해명하고, 회사는 당분간 언론 인터뷰를 받아들이지 않았고, 모든 공고 내용에 답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안달
내부의 한 관계자는 기자에게 알려 드렸지만, 사실 전날 오전 해외 언론이 회장'탈출'에 관한 기사를 보았지만, 회사에서는 루머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지 않았고, 이에 이에 대해 회장 정세충의 위신'친구권'도 여전히 정상적으로 업데이트 중이다.
어제 15일 31분, 정세충은 친구권 소식을 갱신했고, 애드엔터테인먼트 관련 공관을 밝혔으며 문자메시지를 동시 발표했다: ………
어제부터 지금까지 많은 친구들이 전화를 해서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립니다. 좋습니다. 여러분 차 마시러 오세요!"
그
안달
영혼 인물
정세충에 대해서는 시장이 낯설지 않다.
안디스포츠 회장이자 CEO, 홍콩 안다국제투자유한회사 회장, 정세충은 2013년 포푸스 부자 차트에 올랐다.
또한 복건성 자선총회 이사, 제17회 ‘중국 10대 걸출한 청년 ’, 복건성 10대 걸출한 청년 기업가, 진강제화공업협회 회장, 진강자선 총회 명예회장.
1991년 정세충은 안전 (복건)의 구두업 유한회사를 창건했다.
2007년 7월 홍콩의 메인보드 시장융자 31억 68억 홍콩달러를 이끌고 본토 스포츠 브랜드는 해외 자본시장 모집 최고 기록을 세웠다.
“안락에 대해 정세충은 영혼의 인물이라고 할 수 있다.”
꾸준히 안달에 관심을 갖는 신발 업계의 독립 평론가 마강 평가.
말강에서 보면 정세충의 이끌 아래 안달의 발전도 풍수였다.
2008년 이후 본토스포츠 브랜드 집단이 곤경에 처해 온 것은 실적이 떨어지고 재고가 급증했다.
이 일파구생의 전환형 중, 안디는 가장 먼저'음영'을 벗어나 지난 2012년 주문회 판매 증가 수치를 발표했다.
“지도자가 회사의 발전에 대한 역할이 중요하다. 전략적으로 회사의 발전방향을 결정했기 때문이다. 일단 실패하거나 진흙탕에 계속 빠져들기 때문이다.”
중투고문 경공연구원 곰샤오곤은 "매일경제 뉴스" 기자에게 "본토 스포츠 브랜드에서 먼저 회복하고, 정세충과의 두 결정 관련: 그 하나, 기준을 찾아서 시장의 수요가 왕성한 군체를 찾아서 견지하고, 즉 대중 시장이 그래야 소비군체의 차이화를 실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둘째, 상업 모델이 브랜드 도매가 브랜드의 소매, 증가, 단말기 시장, 재고, 재고 시장을 낮추는 목적을 실현했다.
방대한 관리팀과 채널 그룹이 마련돼 공급업체에 대한 긴밀한 통제를 하고 있다.
한 업계 인사가 이렇게 기자에게 정세충이 떠나더라도 당분간 안정된 발전은 큰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재보에 따르면 2014년 상반기 41억 2000만 위안을 무사히 마감하고 순이익은 8.03억 원으로 집계됐다.
업계의 맏아들 이녕 소득은 31억 37억 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1억 84억원으로 5.86억 원으로 확대됐다.
이 같은 내부 인사들은 기자들에게 올해 들어 소매 전형 전략을 애쓰고 있다.
동시에 소매 매장에 대해 특히 가맹상들의 직원들 양성과 인원 일치 측의 업무를 강화하고 있다.
이외에도 올해도 통합 체육 자원을 한층 더 늘리고 있다.
10월 13일 NBA 와 계약을 맺고 NBA 공식 시장 협력 파트너 및 NBA 수권자가 됐다.
이번 계약인 NBA 는 특허상품, 연합상표 상품 판매 등을 포함해 실적을 직접 가져오는 것으로 분석됐다.
정세충 2020년 신발 1억켤레
현재 중국 체육용품 시장에서 나이키와 아디다스는 국제화의 브랜드 영향력으로 상당한 시장을 점령하고 있다.
이런 배경 아래 정세충은 최근 여러 차례 공개돼 202020년까지 1억 켤레를 뛰어넘는다고 밝혔다
아디다스
혹은 나이크, 중국 스포츠 용품 시장의 두 번째.
"우리 짱은 말하지 않지만 3등에서 2등까지 해야 한다. 아디다스가 나이크보다 잘하면 나이크보다 더 잘해야 한다. 나이크가 앞서면 아디다스를 이길 것이다."
정세충설.
마강은 기자에게 사실상 시장 점유율은 이 기준으로 볼 때, 중국 시장에서는 인크와 아디다스 (Aditdas) 에 뒤떨어지는 것을 볼 수 없다.
그러나 이런 국제 거물들에 비해 여러 해 동안의 혁신 및 개발 능력, 안전 및 많은 본토 브랜드들이 아직 미치지 못하고 있다.
마강은 소위 연구 능력 등 쌓는 과정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 재보에서 보면 안달의 연구 투입은 비례하지 않다. 결코 실현 불가능한 일이 아니다. ”
정세충은 더 장기적인 목표를 세우는 것이 세계의 브랜드다.
앞서 중반 실적을 발표했을 때 정세충은 현재 적절한 외국 브랜드를 찾고 있으며 기업을 국제화로 변경할 것으로 기대했고 현재 이미 인수 목표는 아직 실현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업계 인사들이 보기에 "중국 시장은 세계 시장이다.
안디엔 현재의 국제화는 주요 문제가 아니라 국내 시장을 단단히 점령해야 한다.
웅샤곤은 미래가 국내 시장을 잘 마친 나머지 국제시장에 진출하는 것도 필연적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국제시장에서 운동화 브랜드는 특히 브랜드, 루트, 제품 우세한 운동화 브랜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안심은 스스로 해야 하고, FILA 이탈리아 브랜드의 자원을 통합해서 더 좋은 제품과 브랜드 이미지로 국제경쟁에 참여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표준 품질 | 랴오닝 성 2
- 구두 | 짧은 치마 +짧은 부츠는 가을에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입니다.
- 조류 풍향표 | 날씨가 추워서 포근한 목도리!패셔니스타 시범 코디
- 여성화 | 하이 비주얼 매니큐어 레이스 패턴이 최고예요.
- 시장 시세 | 今年籽棉收购四大特点 棉企入市信心逐渐恢复
- 상가 속보 | 중국 경방성: 가을 컬러 니트 원단 발송 지속 증가
- 최신 주제 | 산서 복장 품질 검사 11종 에 7 종 불합격 성 주 시 7 필 늑대 복식 판매 부 검사 를 거부 하다
- 지역 경제 | 남강 면 기업 ‘ 이윤 부족 판매량 ’ 의 품질 문제는 주목할 만하다
- 재료 화공 | 카닐아미드 리퀴드 디스크 하락 시세를 어떻게 봅니까?
- 추천 | 느긋한 스웨터 한 벌!하이웨이스트 팬츠를 매치하면 더 매혹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