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루이비덴 아트 감독 Nicolas Ghesquiere

2014/12/21 13:18:00 28

루이비덴예술총감Nicolas Ghesquiere

Nicolas Ghesqquiui rerereuiisooisoisoisoisoisoisoisolasjjjolasghesghesghesjqqqqqqqqqqquisqqquisqqquuuiuiuiuisooisoisooooisoisoisoisoisoisoderlasquisodededededededededededederderderderderderderderderderderderderderderderderderderderderderderqqqqqqqqqqqqqqqqqqqqqqqqqqqqq이 두 요소를 유기적으로 결합하다.

시즌3 패션쇼 후 2014 가을 시리즈, 휴가시리즈, 2015 봄철 시리즈인 Nicolas Ghesqui re의 원경은 더욱 명확하다.

아울러 (It) 가 아닌 모든 사람이 원하는 톱클래식 (Grandee Classiques) 제품을 개발한 것이다.

이런 완전히 혁신적인 것은 놀라울 수도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고전이 될 것이다.

디자이너가 직면한 도전은 시간을 견뎌낼 수 있는 시련을 찾아야 하는 것이다. 이 물건들이 처음부터 새롭고 신기한 것이다.

만변은 종과 다르지 않다. 여행은 루이스 버튼의 이미지의 핵심이다.

Ghesqui re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이 있는 패션 디자이너 중의 하나로 미리주의와 실험적인 복장을 경향하여 고급정제에 발을 들여놓았다.

그러나 루이스 (Louiis) 는 10뉴트론 (Vuitton) 의 첫 해에는 각별한 설계 선언을 하지 않고 디자인에서 더욱 광범위한 여성의 수요를 고려하고 있다.

혁명적인 디자인은 우연한 사건일 뿐 행운이다.

일을 할 때는 자신이 혁명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처음에는 자신의 생각에만 충실한 것이며, 시간이 지나면 여성복장에서 더욱 깊게 발굴하는 것이 더 많다.

어떤 것들에 대한 암시와 주제가 있는 시리즈뿐만 아니라 더 길게 봐야 한다.

패션 디자이너는 ‘리얼한 자기 ’를 만들어야 한다. 강한 개인적 특징과 고상식도를 창조하고 수요를 만들어야 한다.

디자인 과정에서 Ghesqui 가 팀과 긴밀히 협력하여 서로 의견을 나누다.

때로는 좋은 아이디어가 하루가 지나면 나쁜 것이 되고, 시간을 들여 정련해야 한다.

루이스 (Louis)는 Vuitton 브랜드가 높은 노출률을 갖고 있으며 복잡하고 과장되고 단순하고 효과적이며 디자인은 브랜드 차원을 고려해야 한다.

Ghesquire 전 세 차례의 쇼가 모두 이 점을 증명하였다.

그들은 브랜드를 위해 실용성을 주입했다. 이것은 Ghesqui re가 심사숙고한 후 전임 마크코부스에 대한 화려한 디자인의 컨셉이다.

하면, 만약, 만약...

패션 쇼

여전히 하나의 고려 요소로, 그럼 Ghesqui 는 자신의 방식을 가지고 자신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Jergen Teller, Bruce Weber, Anie Leibovitz 3명의 스튜디오 스튜디오를 선택하면 최근 광고를 찍는 것이 이렇다.

  

Ghesqui re

루이스 (Louis)가 Vuitton

여성과의 여러 방면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다.

한 명의 사진작가들이 이에 대해 다른 표현을 하고 있다.

리보이츠는 더욱 로맨틱하고, 주르gen은 더욱 현실적이며, 브루스는 더욱 시의를 더한다. 세 사람은 모든 여성의 감정을 결합한다.

Ghesqui re의 Vuitton 여성은 특별한 연령이 없다. 그는 매력, 개성, 지혜, 개인 스타일과 자기표현을 중시하는 방식이다.

사교 매체는 정보 전달 방면에서 큰 역할을 하고 있다.

Ghesqui re는 사회매체를 좋아한다. 특히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 그가 Louis (Vuitton) 의 Instagram 계정을 맡아본 적이 있다.

인스타그램은 디자이너로서는 유용해 사람들과 직접적으로 대화할 수 있다.

Ghesqui 는 창의력 과정에서 예술감을 동반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화천과 Azedine Ala a 같은 디자이너는 진정한 예술가이다.

패션 업종은 15년 전 기업화에 비해 나쁜 일도 아니다. 이 안에서도 주기적인 법칙이 있다.

얼마 전 고가 브랜드 회사들이 상당히 강세를 보였지만 개인 디자이너들은'프로듀사'라고 불리기도 했다.

그리고 Azedine, Jan (Jan Waultier, Thery Mugler 와 Claude)는 모테나 등 고조 디자이너가 갑자기 나타나 패션업이 새로운 단계에 들어섰다.

이제는 패션업이 더 기업화되고 있다는 점에서 좋은 면도 있다.


  • 관련 읽기

고전그룹 회장 고숙리: 고전스타일

특제 취재
|
2014/12/20 21:54:00
19

Riccardo Tisci谈在Givenchy的十年惊梦

특제 취재
|
2014/12/20 20:26:00
26

대화 백흥그룹 사장 린리영

특제 취재
|
2014/12/16 12:21:00
43

관점: 브랜드 플라스틱 및 플랫폼 건설력 강화

특제 취재
|
2014/12/15 21:10:00
32

王治全:线上线下联手破局垂直电商

특제 취재
|
2014/12/14 9:58:00
32
다음 문장을 읽다

丹尼斯百货蔡英德:零售业王道就是尊重商业规律

当百货业刚从十年前最彷徨不定的低谷期中逆境求生并渐入佳境之际,现在似乎又步入了另一个瓶颈期,盈利模式单一、毛利率水平低下。接下来的十年,百货业如何发展,备受各界关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