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고급 슈퍼마켓은 양난의 경지에 빠졌다.

2015/3/16 22:04:00 31

고급 슈퍼마켓상담브랜드 전략

쇼핑몰 대창'빈성계'는 운영이 원활하지 않은 데다 고위 슈퍼마켓의 최근 날도 좋지 않다. 동업경쟁이 심해지고 고객 구매력 하락, 임대료 급등 요인으로 인해 이 유형의 슈퍼마켓이 점차 떨어지고, 일부 소매업체들은 이미'고단마트와 규모 조절'의 내부 파일을 하달하고, 기존 매장은 업적, 평효, 발전 공간을 주요 고과 컨텐츠로, 미래는 컨텐츠, 전환형, 업적, 업종 조정 등 일련의 동작을 내놨다.

업계 인사들은 슈퍼마켓 경쟁의 전화는 이미 대중화 마트에서 고단 슈퍼마켓까지 태워 상업 기관의 얼굴 공정이 아니라 실질적으로 기여율론 영웅이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이에 따라 그는 이 한두 해 심천을 비롯한 하이 슈퍼마켓 붐이 점차 퇴색될 것이라고 판단했다.

쇼핑 환경

특성, 주업의 선명함, 제품 경로가 풍부한 특색 슈퍼마켓이 더 많은 상업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주 기자는 업계 토론도가 높은 탁월한 인타운 속 SMART 슈퍼마켓을 방문했다.

이 슈퍼마켓은 세보 백화점이 정성들여 만든 고급 소매 업태로 정품 미식, 생선, 잡화 식품, 수입 상품 및 생활 정품이 한몸에 달렸다.

2011년 초 개업할 때 기업에 큰 기대를 받았고, 운영팀은 홍콩에서 왔고, 세보 측은 당시 조건이 성숙하고 전국적으로 복제되기를 희망했다.

4 년 후 이 슈퍼마켓은 심천에서 분점이 없었고, 현재 이 슈퍼마켓은 경영상의 양난지에 빠졌다.

현장에서 기자들은 마트의 경영면적이 개업에 비해 절반이 줄어들었고, 상품의 공급에 이미 선전한'정품, 생물, 수입 '등 특성이 현저히 차이가 났고, 그 중 한 슈퍼마켓 중심구의 대형 냉장고는 이미 사용이 중단되었고, 게다가 장내 쇼핑 화이트칼라가 많지 않아 전체 마트에서 물이 몇 병씩 들어오는 것이 순전히 들어오는 것이 아니라, 다른 상품들은 눈에 띄는 것 같다.

인사가 밝혔고, 세보.

SMART

개업부터 지금까지 장사는 노하지도 않고 2년 동안 경영 압력으로 마트 일부 구역은 이미 미식 거리 로 조정되어 인근 오피스텔 화이트칼라들의 점심장사를 전문적으로 했다.

… 에 이르다

소매 부분

몇 차례의 업적과 상품의 조정을 거쳐도 판매는 줄곧 가지 않는다.

이 지역의 객류는 주로 부근의 상업빌딩에서 온 것으로 알려져 주민의 유량이 비교적 적어 대형 슈퍼마켓의 기본 운영을 지탱할 수 없다는 분석이 나왔다.

기업이 철회할 계획이 있었지만 임대 측과의 의견 차이는 비교적 컸고, 지금은 양난의 처지에 빠졌다. 계속 경영을 계속하면, 수년도 안정적인 비즈니스 패턴을 찾지 못하고, 철수장을 치르면 인타윈 쇼핑센터와 치열한 담판, 둘째는 돌보의 자신의 이미지와 계열 브랜드가 큰 상처를 입게 될 것이다.

또 문제가 있는 것은 화윤만가의 고급 브랜드 Ole, 2013년 말 선전의 3번째 매장에서 문을 열었고, 이 중 기업들은 새로운 상업경영 이념과 첨단 기술시스템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최근 방문 중 Ole'셀프 결제 '단말에는 고객들이 많이 사용되지 않았고, 업계 인사들이'VIP 라인 체험 플랫폼','입체적 체험 공간'을 보유하고 있다.

이들 중에는 샘 회원점, GREA (GREA) 등 고급 슈퍼마켓, 대매장, Ole (Ole), 상품조합, 가격체계에 비교적 큰 내공수련을 갖추고 있으며, 각종 내공수련이 우수한 서비스를 더해 하이단 슈퍼마켓 업계에서 '진입' 과정을 완성할 수 있다고 본다.


  • 관련 읽기

天河路商圈迎来深度调整

지역 모집
|
2015/3/13 16:56:00
16

다음 단계에 지하 상가가 어디로 가는가?

지역 모집
|
2015/3/13 14:04:00
26

천고양이 구상: 작은 상인 이 인연 도 없이 잇달아 상가 를 양도 하다

지역 모집
|
2015/3/11 19:03:00
36

경영상 의 분위기 가 부족 하여 장사 를 유치하는 데 어려움 이 있다

지역 모집
|
2015/3/9 20:55:00
28

쇼핑센터 유치 법칙에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

지역 모집
|
2015/3/5 16:37: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LOVO 가'남색 경제 '개념으로 한성 비는 브랜드 모델로.

‘남색 경제 ’라는 개념을 내렸지만, 이 광고는 노출되지 않는다. 한편 비의 복귀 후 이미지의 자리로 인해 로레는 노출이 잘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