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서남대학교 졸업 디자인 작품은 의상 감회 세월 변화

2015/5/20 18:36:00 173

방직 의상대학생 패션주디자이너원단

서남대 졸업생 작품 발표회 -총총

광동 대학생 패션주간에는 서남대에서 가져온 졸업생 작품 발표회가 특별하다.

'인간실격'은 회색 의상으로 수공예와 유행을 표현해 손공예 제조 가죽 편제와 흑선 허황된 아크력 재질에 녹아 신비감이 넘친다.

의상 디자인은 서남대학교.

방직복

대학의 중점 전공은 창의성을 주도하고 탄탄한 복장 언어를 표현할 수 있는 교학 특색을 발표했다.

'총총 '디자인의 힘을 보여줍니다.

5월 19일 서남대 졸업생 작품 발표회는 베이징 751D ·PARK 첫 작업장에서 열린다.

‘총총, 디자인의 힘 ’을 주제로 선보인 9대 디자인 시리즈는 서남대 방직 의상학원 22위 졸업생의 손이다.

이 학교는 처음으로 중국 국제이다

대학생 패션주

선보이다.

황급히 시간이 걸린 단어.

과거를 감수하는 부득이한 것도 미래를 갈망하는 절박을 의미한다.

‘총총 ’을 디자인 주제로 세월 유전, 세월이 돌아오지 않았지만 ‘평화협력, 개방 포용, 호학, 호감, 호혜 공승 ’의 실마리 정신은 영원히 전해진다.

‘총총, 디자인의 힘 ’이라는 주제 아래, 졸업 설계 창작들은 젊은 디자이너들이 인생여행, 시대 변천, 자연의 윤회 사고를 선보였다.

장래감 있는'오베리에이핑크 '시리즈 오프닝으로 현대 하이테크의 판타지, 미래 공간 감각.

두 번째 시리즈'M0VE IN SLIEENCE'는 다양한 재료로 입체감을 탐색하며 부드러운 스웨딩으로 두터운 착위감을 조성하며 힘과 찰랑찰랑하고 트렌드를 표현한다.

제3시리즈 ‘소복 ’은 발굴한다

겉감

수공제작 매력, 플라스틱 감각과 거친 스타일을 표현해 친환경 저탄소 탐구.

제4계열의 ‘자회색 니트 ’ 시리즈는 니트와 북의 공간 관계를 탐색해 각기 다른 편직 예술적 효과를 구현했다.

흰색을 기조로 한 다섯 번째 시리즈'머물다'는 삶을 표현하고, 공부는 끝이 없고, 탐색은 우리의 영원한 목표다.

5번째 시리즈'환산 타임즈'는 모래시계 를 선택해 시간을 나타낸다.

디자이너

원단과 디지털 프린팅에 대한 탐구 계열은 전체적으로 생기발랄하고 미래를 향한 느낌을 준다.

제6시리즈 ‘인간실격 ’은 회색 의상으로 손공예와 유행을 표현해 손공예 제조 가죽 편제와 흑선 허황된 아크력 재질에 녹아 신비감이 넘친다.

제7시리즈'보이거1'은 연극감으로 군단의 패션, 환경 보호, 공업, 기계 등 개념을 구현하고, 계열은 생활의 자위와 호조성, 로맨틱, 유머를 탐구하고 있다.

제8시리즈 《 직의 》 는 서남 민족의 풍정, 민족의 원소 》.

패션

서로 결합하다.

시리즈 속 원단은 창의적인 자제를 위해 지역성 풍모와 방직 과학기술을 교차한다.

아홉 번째 시리즈'화신의 년'은 수공으로 꽃의 근리 소인아와 함께 소년의 몽환, 로맨틱한 감정을 전장에서 압축을 올렸다.

  • 관련 읽기

가장 큰 전문 상해 국제 가방 가방 가방 핸드쇼가 곧 성대하게 상연될 것이다

전시회 에피소드
|
2015/5/20 17:07:00
107

리보스 이른 봄 시리즈 간결하고 소박하고 이성적인 패션

전시회 에피소드
|
2015/5/20 10:51:00
93

M.Latin 아동복 은 아이 각도에서 세계 와 아이 가 함께 성장한다

전시회 에피소드
|
2015/5/19 11:06:00
73

예술지초의 신매개 + 패션 산업 창의정상회

전시회 에피소드
|
2015/5/17 16:14:00
40

저장 성 2

전시회 에피소드
|
2015/5/14 16:25:00
109
다음 문장을 읽다

유니클로스 사진 APP가 어린이와 만화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유니폼 헤어 사진사진 APP가 어린이를 끌어당기면 가게 내 카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다.이 APP 는 애플과 안탁의 두 버전으로 나뉜다. 이어 세계 복장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