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가거업: 고관들이 자주 이직 뉴스를 폭로하다

2015/8/15 7:54:00 56

고관직업 관리자

3개월여 만에 13명의 고관들이 이직에 이어 세차게 이직하고 있는 고관의 이직 바람이 전 가업을 휩쓸었다.

이런 이직의 고관은 행방을 고조시키거나, 아니면 개인적인 원인으로 얼버무린다.

그러나 6월 전국 건재가구 경기 지수 (BHI)의 발표에 따라, 집업이 앞날이 없어, 능력 있는 직업 매니저들이 탈출하는 것을 선호한다.

이는 중국 건축자재 유통협회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6월 BHI 지수는 99.32로 1.03시보다 1.03시로 전년대비 6.41포인트 하락했다.

이와 함께 전국 규모이상 건재집 매장 6월 매출액은 917.8억원으로, 전년 대비 10.41% 하락했다.

베이징 상보 기자는 2014년 설날 이후 처음으로 동기 대비, 환경대비가 하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업계 불황, 판매 실적이 참담한데, 고관의 이직은 정말 가산 탈락의 여지를 벗어나고 있는 것인가?

다른 몇 명의 고관들이 가업에 대한 의지가 변함없이 이곳에서 뛰는 것보다는 가산 마케팅 부총재는 직접적으로 이 업계를 떠나지 않았고, 떠날 때 위신 발표를 통해 집업에 대한 불만을 토로하며 ‘결핍하여 나를 흥분시킨 적수가 없다.

살아 있으면 이 시대에 생명을 가장 뜨거운 사업에 던져야 한다.

글이 장사가 출정하는 호매였지만, 업계에서는 그에 대한 평가는 높지 않다. 경사문, 제표나 좌우로 임직도 반년도 모자라, 무슨 업적이 없느냐에 대해 상대가 없느냐? 이런 사람은 명예를 구하고 가거업을 떠나 욕설을 남겼다.

마찬가지로 여러 번 이주하는 원버은, 그해 부동산업계에서 홍성 메이켈룡이 총재로 출임했다는 소식이 온 집안을 뒤흔들며, 각계에 큰 기대를 남겼지만, 결국 덤덤한 아웃, 미악악까지 뛰는 지 얼마 안 됐고, 기업에 대한 답안지를 주지도 못한 채 실책에 휩싸였다.

원버은 가전상 플랫폼 미러러가 원버은 이직 회장을 긍정적으로 인정했고, 원버은은 5월 20일 현재 세 번째 이직의 고관으로 떠올랐다.

이에 앞서 브랜드 총감은 반수정, 첫 창시자 겸 수석 운영관 황휘가 지난 5월, 6월 이직 소식이 공개됐다.

외부에 대한 추측이 끊이지 않고 미악CEO 는 정상적인 인원 변동이라고 말했다.

미악의 일가에만 고관 이직이 나타났다면 정말 정상적인 인원으로 변동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고관이직 소식은 집업계에서 빈번히 드러났을 때 얼마나 놀랐을까.

2015년 7월 말 일주일 안에 부안나 마케팅 회사 부사장이 세워, 로래 가구 이사 겸 고급 부총리 전위, 호레객 이사 겸 사장인 제미얀양과 부사장 소연수 등 4명의 집집들이 잇따라 사퇴했다.

7월 초, 잘자요 부총리 사표, 희임문 부회장도 사표를 냈다.

그 전에 유뢰 그룹 부회장이 뜻밖에도 온라인 사장인 왕샤오강, 가산 부총재 유뢰 유뢰 선후가 6월

이직

이단봉 제가망 부총재 이쿤 이곤은 지난 5월 모두 이직에서 이직을 확인했다.

이런 고관의 행방을 정리한 뒤 베이징상보 기자들은 이번 고관의 퇴직조에 대해 설명할 만한 것이 아니다.

이단봉은 제가망을 떠난 뒤 금타 도자기 브랜드 사장을 맡고, 이곤직은 리호 부총재직에서 퇴임 후 가맹 양신그룹 (A 집 가구) 연체사업부, 미악악 브랜드 총감은 판수정 점프에서 인터넷 인테리어 플랫폼 토바토끼, 할레객 이사, 젠미얀양 사장은 집성문창 분야에서 창업을 시작할 것이라고 분명히 밝혔다.

네 명의 고관은 비록 노동가를 사별했지만 여전히 아랑곳하지 않은 가계인이며 이직하기 위해서였다

업계에서 더 좋은 발전 전망을 획득하다.

비교하다

이곤직

사람을 기다리는 자발적 출격, 마케팅 부총재가 진건을 떠난 것은 다소 황급히 피동적이다.

지난 1일 직장인 진건설 회장은 다음과 같은 내부 문서를 받았고, 회사 연구를 거쳐 진건이 더 이상 국내 업무부 업무를 주관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국내 업무부는 회장이 진아유주관한다.

외부에서는 진건이나 미완성 지표가 ‘ 추승령 ’ 을 하달했다고 추측한다.

뜻밖에도 부회장이 왕샤오강 사장의 이직이 이뤄지지 않았다는 것은 뜻밖에도 원린펑의 예상 탓에 사퇴를 자초했다. 이후 대규모 인원과 전략 조정을 실시한 것은 공혈이 아니다.


  • 관련 읽기

경영공략: 집 중개상인 비수기에서 어떻게 판매량을 합니까?

|
2015/8/14 9:48:00
25

침대 제품 개인 정제 는 왜 가방 단말기 시장을 풍미합니까?

|
2015/8/10 9:31:00
56

가구 4종 세트가 티셔츠보다 싸요. Hold 가 가능한가요?

|
2015/8/8 9:16:00
25

박양가방 2015 추동 신상품 존아 출시

|
2015/8/7 9:44:00
32

수입 가방점 업적은 이상적인 상품 가격이 너무 높다

|
2015/8/6 16:15: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이 시대에는 어떤 의류 기업이 필요합니까?

개성, 자아, 패션, 변덕스러운 새로운 세대 소비 그룹이 성장하면서, 그들은 빠른 패션에 대한 선호, 브랜드 충성도에 대한 감소, 쇼핑 채널의 변화로 의상 기업의 기존 패턴을 이룰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