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절 '화신'여성절' 여성복 의상 등 상품이 잘 팔린다.
새해 열기가 지난 보름이 지나자 각 대상가들이 새해 이후의 첫 명절 ‘38절 ’을 꽉 잡고 글을 쓴다.
기자는 룽청의 각 큰 백화점에서 ‘부녀절 ’의 세 글자가 거의 없어진 것을 발견하고, 대체로 ‘여왕절 ’, ‘여신절 ’, ‘여신절 ’, ‘여신절 ’을 비롯했다.
여성절
명목을 기다리다.
여성 고객은 일관적으로 각 백화점의 주요 소비 역량으로 매년 ‘ 38부녀절 ’ 의 세일즈를 꾸준히 판매하고 있다.
방문 결과 ‘38절 ’을 주제로 하는 세일 행사에서 화장품, 액세서리, 의상, 보호류 가전제품 등이 모두 타이틀 상품으로 떠올랐다.
각 상인들도 할인 이벤트를 선보여 고객을 끌어들이기 시작했다.
'38절 '화신'여왕절','여왕절'.
복주 창산 만달상권에서 기자들은 38절과 부녀절의 단어를 이미 볼 수 없었고, 더 많은 것은'여왕절','여신절','여신절 '등의 이름으로 대체됐다.
한 의류점 점장은 기자에게, 삼팔, 부녀 등 어휘가 이미 지났는데 여왕, 여신의 명칭이 여성의 소비자들을 더욱 끌어들일 수 있다고 말했다.
소비자 나이도 넓어졌고 미혼 여성의 주의를 더욱 끌 수 있다.
쇼핑을 하고 있는 황 여사는 삼팔, 부녀라는 단어가 좋지 않다고 생각하며, 여신절은 자신의 호감을 불러일으킨다.
많은 상점들이 가게 입구의 눈에 띄는 위치에 ‘3.8퍼센트 ’ 브랜드가 놓여 있으며, 더 많은 상인들이 ‘38절 ’을 내놓으며, 회원 적분, 전속 선물 세트 등 다양한 형식의 할인 행사를 내놓고 있다.
룽청 의 각 대형 상점 은 ‘ 38절 ’ 을 중시한다
후쿠시아의 각종 백화점이 잇달아 특혜 행사를 내놓는 것으로 알려졌다.
동양백화점 동가점 부분
봄 여름 신상품
5 접기, VIP 만액은 브랜드 속옷 현금권, 100원 현금권 등 선물, 창고만달백화점 춘하신품 7 절기, 대양천지점은 전장 봄철 의상 6절기, 황금 최고립 50원, 8일 전체 누적 소비 만1500원, 현금 300원 추가 한정.
동백원홍 쇼핑 광장도 18일간'애교 여왕절 및 춘계 메이크업 품절'을 열었다.
이벤트 기간, 광장 만 개 상품 3.8 할인, 소비자 최고 한국 로맨틱 더블 투어 기회, 백화점 소비 한정 9.5% 할인, 이번 주 월요일, 미신 지급 한도 9.8% 할인.
왕푸징백화점 봄철 화장품 축제도 이미 시작되었고 8일 전 화장품 종류 만300원립 50위안, 만1200원립 200위안을 줄였다.
여성복
액세서리, 화장품 히트
기자는 어제 대강구 대형백화점 인터뷰에서 유명 화장품 브랜드의'여신절'을 벌여 고객 소비가 일정한 금액에 달해'타이트','플라스틱','케어 '등 다양한 기능을 선보였다.
이 가게에 따르면 올해 ‘38절 ’은 특혜 차원에서 훨씬 높았고, 판촉기간의 일일 판매량은 설 전보다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화장품 말고도 여성의류와 여성액세서리도 백화점 판촉 상품이 됐다.
대강구 한 의류점 관계자는 38절 기간이 환절기일 것으로 알려져, 가게 내 겨울옷은 창고를 만들고, 봄철 신상품은 더욱 세일 활동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