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은 라미에 대한 투자액의 부단히 상승했다
2016년 중국과 라미국과 지역의 무역 총액은 216억 달러에 달했으며, 그중 라미는 중국의 수출 총체적으로 안정을 유지하고 있으며, 중국은 오랫동안 라미엘 광산과 콩, 설탕 등 제품의 최대 수입국이었다.
유엔라틴 아메리카와 캘리브 경제위원회 국제무역과 일체화사 장관은 본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중국 시장이 라미지역
대외 무역
지극히 중요한 안정기 역할을 맡았다.
라아메리카 발전의 중대한 전환 순간에 신흥 시장국과 중국은 라아메리카 지역의 중요한 파트너가 될 것이다.
새 세기 이래로 중라 무역은 전대미문의 고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016년 중라 무역액은 2000년보다 16배나 높아졌으며 중국 대외무역총액의 비율도 2.7%로 약 6%로 상승했다.
중국은 이미 많은 미국 집의 제1대 무역 파트너가 되었다.
에콰도르 전 부외장은 마셀로우 펠난드스가 세계 제2의 경제체와 글로벌 경제의 중요한 엔진으로 중국의 발전은 라아메리카로 발전할 기회를 제공했다고 생각한다.
중국은 현재 라미의 중요한 에너지 협력 파트너와 경제무역 파트너가 되고 있으며, 중국의 융투자는 라미국가의 인프라시설건설 등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통계에 따르면, 작년에 중국이 라아메리카 국가와 지역에 대한 것으로 나타났다.
수출액
1139억 달러로 전년보다 13.8% 하락했다. 라미에서 수입액은 1027억 달러로 전년보다 1.1% 하락했다.
브라질 중국문제연구소 소장은 로니 린스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10여 년 간 고속 성장 주기를 거쳐 라중 무역은 이미 심도 조정기에 접어들었고, 초고속 수준에서 하락한 것은 시장 규율에 완전히 부합된다고 밝혔다.
린스는 큰 환경에서 볼 때 라중 양측 경제의 급락도 시장 수요가 하락했다고 본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 경제는 고속성장 중 고속성장으로 발전해 라미 경제도 2년 연속 침체에 빠졌다.
글로벌 경제 회복, 대종 상품 가격 지속 저조, 국제 금융 시장 동요, 일부 미국 집 정국 불안 등 여러 요소 영향, 라미 자체 발전이 병목, 사회적 수요 부족.
개발도상국으로서 라아메리카 수출무역의 단일, 주로 광석, 석유, 농부산제품 등 저부가가치 제품으로 수출입 무역이 크게 억제되었다.
중국 상무부가 앞서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은 라투자 방식이 점점 많아지고, 영역은 더욱 넓어졌다.
비즈니스부 초보적인 통계에 따르면 2016년, 중국은 라메 비금융류에 직접 투자해 전년도 대비 39% 증가, 대형 합병 사업이 끊임없이 쏟아지면서 투자분야는 전통적인 에너지 광산, 인프라 분야에서 농업, 제조업, 정보산업, 서비스업, 전자상거래, 항공운송 등 여러 분야에 확대됐다.
이 측면에서는 중국이 경제 구조를 조정하고 라미다국에서 제조업의 배경을 재소할 배경 아래에서 중라경무역이 동기 조정, 최적화 업그레이드 된다.
중라 총체무역 중에도 역세 성장의 상황도 존재한다.
페루와 중국무역액은 2016년 동기 대비 4% 증가하고, 칠레는 2016년 중국 전통상품액을 82억 21억 달러로 2015년보다 14.51% 증가했다.
장기적으로는 여러 가지 요인이 중라 무역성장을 위해 새로운 동력을 불어넣는다.
자유무역구 건설 협력이 직접 쌍무 무역을 올렸다.
일부 유럽과 미국의 반세계화 역류의 배경 아래에서 중국은 2006년 이후 칠레, 페루, 코스타리카와 자유무역협정을 체결해 직접 중라무역액의 급성장을 이끌었다.
현재 콜롬비아와의 자유무역협정 타당성 합동 조사 작업은 적극적으로 추진 중 우루과이도 중국에 자유무역구 협력 의사를 제기하고 있다.
중라 포럼, 양자 경제 무역 협상 메커니즘과 중국의 새로운 대라 정책 파일 등은 중라 무역에서 적극적인 역할을 했다.
브라질 리약천주교대 국제관계학과 로벨 교수는 본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최근 몇 년 동안 중라 양측의 동작이 끊이지 않았다: 2014년 설립된 가운데 포럼을 개최했다. 2016년 이후 중국은 우루과이, 아르헨티나 쿠바, 에콰도르 등 라미국가의 경제 무역 혼의회 및 중국과 멕시코의 7차 고위 작업팀 회의가 열렸으며 새로운 대라 정책 파일을 발표했다.
이런 조치는 경제 무역 협력 중 발생한 문제들에 대해 토론과 소통을 진행하고, 경제 무역 협력을 강화하는 데 대해 새로운 설계와 안배를 제시하고 미래 쌍무 무역의 발전에 유익할 것이다.
로벨은 중국이 제시한 아시아태평양 자유무역구 건설과 지역의 전면적인 경제 협력과 추진을 강화한다고 생각한다.
일대
"건설 등은 라미에 대한 중대한 이호소식이다.
세계은행이 최신 발표한 일분기 대종 상품 전망보고서는 수요의 상승과 공급의 수한은 석유부터 금속 아연 등 공업대종 상품으로, 특히 석유, 천연가스, 석탄 등 에너지 연료류 상품이다.
라미에게 좋은 소식일 것이다.
브라질 국가발전은행 경제학자 브리말라는 본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대종 상품의 가격을 올리고 대종 상품에 의존하는 신흥시장 국가로 브라질과 아르헨티나 경제는 2017년에는 쇠퇴할 가능성이 높고, 골렌비아, 페루 등 국가는 유가와 광가의 반탄에서 크게 수익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유엔 라틴 아메리카와 카리비아 경제위원회가 앞서 발표한 보고서는 2017년 라미는 쇠퇴를 벗어나 1.3% 성장을 실현할 것으로 전망돼 라미무역과 중라 무역의 성장으로 유리한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브라질 경제 위기로 최근 중파 양국 무역액이 다소 하락했지만 중국 시장의 중요성은 대체할 수 없다.
브라질 농업부는 최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016년 중국이 브라질에서 농산물 총액을 208.3억 달러로 브라질 농산물 최대 수입국으로 거듭났다.
현재 파악하고 있는 브라질 공식 통계 데이터에 따르면 2016년 브라질의 투자액은 이미 1900만 달러에 이르렀으며 2015년보다 소폭 성장을 이루고, 같은 기간, 중국 기업은 브라질에 대한 투자가 급증하고, 연간 투자액이 100억 달러를 넘어 투자액이 300억 달러를 넘는다.
중국 주류 브라질 대사관 공사관 경제상무 참찬 샤샤샤샤샤오링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2009년부터 중국이 브라질 최대 무역 동반자로 거듭났다고 밝혔다.
현재 200개 중자기업이 브라질에 진입하고 석유, 채광, 전력, 제조업, 금융, 농업, 서비스업, 도매업 등 분야에 진출하고 있다.
브라질의 경기 침체 기간에도 중자기업이 브라질에 투자하는 발걸음도 줄어들지 않았다.
중파 양국 경제 무역 관계는 이미 단일 상품 무역 관계에서 벗어나 대규모 무역과 투자를 나란히 하는 방향으로 발전하고, 상호 투자는 양국 경제 무역 협력 관계의 발전의 중요한 동력이 될 것이다.
중국 국가 전신망 브라질 지주회사 채홍현 사장 채홍현
투자
국망 브라질은 이미 남서그룹, 중전기 플리 등 국산 설비를 약 1억 달러로, 더 많은 기업과 장비를 이끌어 나갔다.
로벨은 브라질 정부는 특히 브라질 경제발전에 대한 투자에 대한 추진을 매우 중시하고 있다. 테멜 대통령이 취임 이래'투자 파트너 계획'을 대대적으로 추진하고 투찰 등 정책을 최적화하고 브라질의 영상 환경이 좋아지고 있어, 브라질 양측 무역을 직접 추진하고 계단에 올랐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패션 메이크업 | 신비한 보라색 스케치 패션 화장 은 한눈에 잊을 수 없다
- 문서 관리 | 데이터 시대 배경 아래 데이터 자산 내용 안전 관리
- 산업 투시 | 우리나라 방직 의류 산업 과도한 의존도 수출
- 상업보전 | 연성 방직 의 다브랜드 전략 카드 를 해독 하다
- 업종 규범 | 저축 `회전 솜 `을 던져 고개를 들어 정부 의 힘 을 높여 “ 회전 코튼 ” 을 하다
- 조류 풍향표 | 신민아 최신 겨울 의상 포토샵 노출 패션 코디가 트렌디한 여왕범
- 기타 | 신향 화학 섬유 는 금년 의 손실 이 이미 확정적 인 미래 에 새로운 기능 섬유 개발 을 할 것 이다
- 시장 특제 | 강절절 알루미늄 직물 원단 판매 추세가 날로 강렬해지고 있다.
- 패션 아이템 | 패션 솜옷 더위
- 거리 촬영 유행 | 盘点气质靓街拍 洋溢名媛美范儿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