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Wework 상장 에 출시 하여 사무 기업 의 이익 을 함께 누리다

2019/10/15 11:33:00 0

Wework사무기업이익능력

입술이 망해도 이가 차다.Wework 출시의 저항은 국내 공유 사무 기업에게 시련을 의미한다.

최근 미국 2대 독각수, 공유 사무 원조 Wework 공식 발표 발표 발표 발표, 회사 모집 설명서 철수, 회사 IPO 를 미루겠다고 공식 발표했다.이 평가치가 가장 높았을 때 470억 달러에 달하는 스타회사들은 9년 만에 지체불이익으로 2급 시장투자자들의 의혹을 받고 있다.

상장 절차를 열어 Wework 의 평가가 100여억 달러로 줄었다.이에 따라 상장되면 연은원경원펀드 등 투자자나 혈전을 돌려주지 않는다.많은 스트레스 하에 Wework 은 IPO 를 늦춰 핵심 업무에 집중해야 한다.

"우리가 보기에는 이익이 없는 기업을 위해 기개가 있는 자금을 제공하는 날이 이미 끝났다."모건스단리 수석 미국 주식 전략사 윌슨 10월 6일.투자자는 이미 과다한 투자에 대한 투자를 원치 않는다고 밝혔다.과학기술기업과 다른 고성장 소프트웨어 계주가 곤경에 처해 전체 시장에 압력을 줄 것이라는 뜻이다.

국내 공무를 공유하는 날도 마찬가지다.매화천사 창시자 오세춘은 21세기 경제 보도에 대해 예전에 Wework 의 높은 평가가 있었기 때문에 국내 공유 사무 기업이 활기를 띠며 자신의 업무는 Wework의 몇 분의 1로 해당하는 융자 평가치를 구하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분석했다.낙찰된 Wework 평가가 대폭 하락할 경우, 국내 공유 사무 기업에게도 시련을 의미한다.

상장 퇴출 시각에 대해 또 한 명의 관심이 공향사무 업계의 투자자는 21세기 경제에 대해 Wework 이 미국에서 성공적으로 출시되면 중국 공유 사무 헤드 업체 우대 사업장, 크립톤 공간 등 미래가 미국 시장에 가는 것도 순조롭다고 말했다.그러나 현재 Wework 모두 2급 시장에 의혹을 받는다면 국내의 공유 사무 기업이 내륙자본시장이나 홍콩 시장을 고려해야 할 것이다.하지만 홍콩 시장의 유동성은 그리 좋지 않다. A 주식시장은 줄을 서고 이익 요구가 있다.과학 창판의 하드 과학 기술 기준은 공무 기업에 대해 말하자면 그렇게 맞는 것이 아닐 수도 있다.그래서 전체적으로 보면 별다른 이상적인 탈퇴 루트가 아니다.

이런 상황에서 사무실 기업을 공유하면 어떻게 자기 구원을 완성할 것인가?

상하이 WeWork 위해로 중국 최초의 플래그숍.-IC photo-

공유 사무: 빠른 시부터 합병 통합

공유 사무 발단은 기업 사용자의 글로벌 지역 사무, 표준화 방안 및 사무 구역의 탄성 수요를 효과적으로 낮춰 사용자의 자본 지출을 효과적으로 낮춰 통일 관리를 통해 운영 효율을 높일 수 있다.최근 몇 년 동안 자유직업 군체의 흥기와 이동화 사무의 물결으로 공무 수요가 더욱 왕성해지고 있다.

2010년 미국에서 창설한 Wework, 사무실 업계의 선행자이다.5년 만에 모대경의 우대공장, 판석석 우뚝 솟은 소호 3Q가 두각을 나타냈다.중국은 2015년 공향사무원년에 들어서며 대량 자본과 창업자들이 몰려들어 이 뒤에는 경제대조를 공유하는 추진이 있어'쌍창'배경 아래 초창기업의 사무 수요에 영합했다.

만류삭은 오피스 트랙 중 한 명의 창업자로 2015년 창업한 무계공간에서 매화 창출, 청산 자본, 경위 중국 등 조기 투자를 공유하며, 업계 2제대에 급진했다.

하지만 2018년에는 시장경쟁이 치열해지면서 무계공간과 우대공사장을 합병해 본격적으로 우대공사장을 맡게 됐다.만류삭은 두 차례의 창업을 시작으로 ‘inDeco 목축지조’에 전심으로 몰두하고 후자는 인터넷+공복을 핵심 업무로 하는 사무공간 설계 회사.

당시 우리는 공유 사무를 하는 것은 자본의 지지가 필요하다는 것을 판단했다. 그중에서도 2제대 플레이어라고 할 수밖에 없었다.이런 상황에서 우리는 1제대 게이머와 합병하고, 그리고 또 공복 분야에서 새로운 창업 기회를 찾는다.만류삭은 21세기 경제 보도에 대해 말했다.

당시 공무 분야를 공유하는 창업경력, 만류삭은 젊은 창업자가 바람구멍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했다.바람구멍에 두 가지 핵심 능력을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하나는 자본을 이용하는 능력이다. 두 번째는 회사의 신속하게 규모를 확대한 후 전반적 장악력을 갖춘 두 가지는 젊은 창업자에게 우위를 차지 않기 때문이다.반면, 고달프고 힘든 업종 분야에서 젊은 창업자는 새로운 사고와 새로운 기술을 운용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없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

90후 만류삭에는 공업과 공복을 공유하는 것이 더욱 지극히 확장되고 그동안 쌓인 기업 자원과 인맥을 이용할 수 있게 했다.60 후 모대경은 만과에서 우대공장까지 순리성 있고 도전적인 선택이다.

그의 야심과 호소는 우대공업장으로 급속히 많은 자본과 관심을 모으며 오피스 분야에서 가장 빛나는 스타가 됐다.2018년 업계 통합 물결 속에서 우대 공사장에서 홍태의 새로운 공간, 무계공간 등 브랜드를 인수해 급격히 상승했다.

그러나 우대 공사장, 크립톤 공간 등 헤드 업체라도 영리성에 의혹을 받고 있다.이번 Wework IPO 는 이 문제를 다시 한 번 사람들의 눈앞에 끌어들였다.

영리 응시: 단형 모형 창립 하지만 전체 이익난은 맹목적 확장

공무를 공유해서 계산할 수 있을까, 왜 대량의 기업이 여전히 결손을 지속하고 있는가?많은 종사자와 투자자들은 21세기 경제에 대해 기업이 신중하게 이 장사를 운영할 수 있다는 사실을 21세기 경제에 대해 조심스럽게 말했다.그러나 기업이 목숨을 걸고 확장할 때, 전기 투자로 돈을 태우는 장사가 됐다.또 시장에서 오피스 공간을 너무 많이 공유하면 경쟁이 생길 수도 있다.

홍의투자는 Wework 투자자 중 하나로 Wework 적자 문제에 대해 홍의투자회장 조영환을 올해 6월 언론 인터뷰에서 "우리 투자 결정 시점에 Wework 은 전 세계에서 50여 개 사무공간, 4만여 회원 400개 이상의 사무공간, 40만 명이 넘는 회원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이것은 모두 3년 만에 발생한 것이고, 그것의 변화는 아직도 가속화되고 있다.결손 문제에 대해서는 Wework 이 계속 전략 앞서고 앞서가는 포석의 장기 투입이라고 생각한다.

손량 양은 지난 8월 언론 인터뷰를 할 때도 공무를 공유하는 것은 업계의 출발 기일이 확장기에 처해 있는 것은 사실이다. 우대 공사장 역시 대량의 투자를 필요로 하고, 투자회보 주기장의 특징을 더해, 전기에는 확실히 이익난이 발생할 것이다.그러나 커뮤니티 고정 후 유커스장은 안정적인 이익 패턴을 갖는다.

“사무 공유 자체가 가치가 있다.”오세춘은 21세기 경제 보도에 따르면 중국 시장에 또 특이한 특성을 갖고 있는 것은 소형 창업업체다. 전 세계 범위 내에서 1위를 차지했다.그것들에게는 사무 패턴을 공유할 수 없는 가치가 있다.전통적인 오피스텔에 비해 공유 공간이 유연하고 초기 비용이 낮은 데다 가방을 들고 사무실에 입주할 수 있다.

그러나 오세춘은 이런 가치를 이른바 과학기술회사로 보는 것은 아니다.자산 재배치 개념에 해당하며 장기 조약 형식으로 저축자산을 얻어 단기 임대료를 받은 뒤 장기 조약과 단기 조약간 차액을 벌고 있다.

그래서 사무실 기업을 공유하는 것이 좋은 위치의 물업으로 착실하게 각각각을 잘 하고 단일 경제 모형이 성립될 수 있다는 것이다.그러나 기업이 시장의 영합에 따라 규모가 커지면 실제에 맞지 않는 확장을 하면 지출이 부실할 수도 있고 장부를 계산할 수 없다.

또 자본시장 자체의 풍향도 크게 달라졌다.원래 기업은 고성장, 고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어 융자 때 자본시장의 인정을 받기 쉽다.하지만 투자자들이 더 주목하는 지표는 기업에 좋은 현금류, 모금리, 고인효가 있다는 것이다.

사무 기업들이 임대료 수입을 공유하는 데 있어서, 증가 업무, 회원비 수입으로 돈을 벌고, 이 업무의 상상 공간을 자주 언급하기를 바란다.그러나 오세춘은 현재 임대료는 여전히 사무실 기업의 주요 수입을 공유하고 있으며, 큰 가치 업무수입으로 큰 케이크를 만들기를 희망하며 여건이 성숙되지 않는다고 보고 있다.

임대료 수입은 가장 강직한 부분이고 증가 업무 수입이 불안정하고 규모도 임대수입보다 훨씬 못하다.또한 부가가치 업무에 필요한 인력 원가 투입이 높고, 사회에서도 대체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가 많다.오세춘설.

연꽃 자본 창시업자 구호는 21세기 경제 보도에 대해 점점 유연하게 공유 사무 형태가 트렌드, 사무실은 독점 독립에서 공유하고 공유할 것이라고 말했다.그러나 추세 자체가 효율적인 상승은 아니기 때문에 사무실을 공유하는 방식에 비해 기존 임대 사무실의 형식에 비해 돈을 많이 벌지는 않을 것이며, 그 직면은 여전히 큰, 주기장, 이윤이 그리 높지 않은 산업이다.

"하지만 공간은 인터넷이 마지막에 바뀐 곳이다. 아마도 35년 이후 5G, 아이오T, 인공지능 기술의 성숙한 응용, 공간은 사람들이 연결되는 입구가 되며, 그 때 엄청난 효율을 높이고, 장기적 가치를 나타낸다."그가 말했다.

 

  • 관련 읽기

대속도!과학창판은 일주일 내에 11개 회사의 심사를 끝낼 것이다

재경 요문
|
2019/10/15 11:33:00
0

연내 280사례 고관 3성기금 회사'멋있다'

재경 요문
|
2019/10/15 11:33:00
2

지급 보상선 증강판 잔액보 `화기 + 빚기'조합 은 전민 폭금 을 재조 하기 어렵다

재경 요문
|
2019/10/15 11:33:00
0

새 회사 의 난국 은 난항 의 면허 를 유혹 하여 ‘ 노리게이머 ’ 이득 독립 신청 공모 를 신청했다

재경 요문
|
2019/10/15 11:33:00
0

지난 3분기 펀드 회사 '주식 투기 능력 순위 출로: 실적 심각 분화 결승업 선택

재경 요문
|
2019/10/15 11:33:00
0
다음 문장을 읽다

对话北极光邓锋:科技投资赛道够宽,VC要做耐心的资本

9月的最后一个工作日,网络安全山石网科在科创板挂牌交易。按照10月9日的收盘价计算,山石网科的市值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