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면 고위 정고 면화 현물과 씨면수매 가격 상승
지난주(10월 14-18일), 중미 협상 타결 단계의 합의 이호적인 자극 아래, 지난 주 월요일 정면 잠깐의 반탄으로 출시됐지만, 대량의 신면과 차가운 현물 판매는 시장이 빠르게 안정되기 시작했고, 지난주 화요일부터 정면은 고위정정을 시작했다.현물 오퍼와 씨면수매 가격은 선물가격에 따라 오르면서 방적 공장이 추등하여 구입하지 못하고, 씨면수매도 비교적 신중하다.씨면의 수매 진도는 지난해 늦어져 남강에서 면마를 채취한 것은 5-5.4의 보편적으로 예년보다 높으며, 판매는 주로 민용 솜, 방적 구매는 18년 자원 위주로 집계되어 있다.면사 판매가 조금 빨라져서 가격이 소폭으로 면가 가격을 올리지 못한다.면화 수매 가격의 상승폭은 가죽면보다 높고 일부 기업들이 가격을 올리고 일부 기업의 감량 관망에 따라 수익이 떨어지고 위험이 상승하고 있다.면화 가격 CNCottonB 지수 가격은 12733위안/톤, 주간 61위안, 정면 선물 CF2001 계약에 비하면 현물 승수 48위안/톤, 주간 242위안을 축소한다.
선물 분야.정 면 주력 계약CF2001 주 금요일 12685원/톤, 주간 305원/톤, 지난주 월요일의 상승은 다시 시장을 활성화시켜 주간 거래가 351198수, 증폭 105.1%, 지창도 39780수 증가, 6.1% 증가, 자금 유입.9월 말 진면 재고는 여전히 170만 톤 가량, 동기 대비 64만 톤 증가했으며, 월 용량은 50만 톤 정도이며 신면은 대량으로 출시되고 있는데, 최근 공급은 여전히 충분하다.9월 방직품 수출 환경이 4.64% 로 전년 대비 7.85% 하락했고, 중미 협상이 호전됐지만, 후도 가제 주문 상황은 회복될 수 있을지 살펴볼 수 있고, 기술적으로는 40일 균선으로 일주일에 걸쳐 60일 균선압제됐다.공검 데이터를 보면 남장 신면마값이 굵고, 현재 솜 판매를 위주로 하고 있지만 시장 수요는 한계가 있지만, 말값 후기 개선이 안 되고 시장 판매난이 증가하고, 등록 창고 위주로 반면에 스트레스를 받는다.또 중미 협상 길은 아직 길다. 지난 1년 넘게 협상 과정을 보면 뒤에는 불확실성이 많아 면화시장의 수시로 예상치 못한 이공에 주의할 만하다.
미반: 중미 협상이 단계적인 성과를 거두는 이득, 달러 지수가 하락하고, 12월 계약은 65.17 센트/파운드, 주 117포인트 올랐다.중미의 합의 의향은 아직 최종 체결되지 않았고, 글로벌 경제 하행, 면화 소비 감소, 신면화 소비 감소, 생산량 증가, 면가 계속 상승, 후속 이호 자극, 이번 주 회화 정리 가능.무역 협상 진전 소식과 면화 지역의 날씨를 계속 추적하다.
현물 방면.선물 반탄, 시장 자신감 향상, 방적 공장 구매 현물 구매 증가, 여전히 조심, 면화 현품 거래가 따뜻, 가격 중심 소폭 상승.내륙 창고 328손으로 신면 거래가 12900-1300원/톤으로, 기기는 신강면 12500-12800원.외면 상승은 내면 수입면의 원가 상승, 내외면 가격은 거꾸로, 외면 가격 부족 우세, 통관량 감소, 브라질은 1300-1300원, 톤, 호주 면의 견적 가격은 15500-1600원, 서아프리카 면 가격은 1300-1300원, 톤, 인도면 가격은 1300원, 1300원방적 공장에서 추월 구매가 나타나지 않았는데, 하나는 신중하게 후장을 보는 것이고, 둘째는 자금 긴장 구매 능력이 부족하다.
신면 수매.선물 기업은 반등, 씨면 수매업체 신규 수매가 신면 183만 톤, 전체 수입이 전년보다 느리다.수매가격 상승, 남강은 5.6-6원/킬로그램, 북강기는 4.8-5.2 위안/킬로그램을 따냈다.신면 수매 원가 인상, 이윤 수축, 위험 상승.남강마는 값이 높아 판매가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이다.재고가 비교적 큰 기업에 감량 관망 현상이 나타나다.
조작 건의.중미 협상의 길은 아직 길고, 확실치 않은 요소가 많지만, 진면 재고가 충분하고, 이후 소비가 회복될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하며, 수요 회복도 시일이 필요하다.대구간에서는 현재 가격은 역사가 비교적 낮은 위치에 있지만 단기적인 파동이 불가피하며 기업은 자신의 위치에 따라 조작 사고의 방향을 정해야 하고, 결정을 거쳐 실행의 정력을 유지해야 한다.계속해서 면화 지역의 날씨와 중미 협상 진전을 주목하다.
- 관련 읽기
- 보전을 경영하다 | 돈이 있으면 건강을 자산이라고 부르고, 돈이 없으면 건강이 없으면 유산이라고 부른다.
- 시세 분석 | 기루예지역 거즈 시세 주평 (5월 4일 -5월 10일)
- 시장 특제 | 후속은 비축면의 투매 상황을 주목한다.
- 특제 취재 | 오스리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 패션 블로그 | 레이스 시폰 패션 습격 신선기 펄럭펄럭
- 상장회사 | 늑대 일곱 마리 의 계획 은 3.69억 위안 의 하락 준비 를 제기하였다
- 상해 | 아디다스는 회원 밖에서 달리기 장비를 빌려 달리기 기지가 있었다
- 유행화 | 올 여름 패션슈즈 필수!슬랙스 샌들
- 광동 | 심천은 전 세계 속옷 패션업의 중요한 기지를 이루었다
- 산업 투시 | 브랜드 및 인터넷 +스포츠 브랜드 업종 키워드
- 씨면 가격 소폭 상승 방침 기업 신중 직면하다
- 젊음과 패션 감각이 점입가경에 필사적으로 안달을 뛰어넘는 이녕 3분기 또 142개 가게를 열었다
- 절강 토호촌 지주 항자 지분, 전3분기 날염과 황금가공으로 5억 위안 가까이 벌었다.
- 면 방직 업체 9월 생산판매 형세 계속 상승 태세 재고 완화
- 폴리에스테르 재고 증가, 폴리에스테르 롱 실크 이익 축수 시장 희망 시세 요약
- 온주 의류 전시회 포인트는 새로운 패턴 촉발 새로운 체험
- Lebron 17 신발 전신경경경대홍 배색이 풀려 눈길을 끌었다
- 클라크스 엑스 Ronie Fieg 2019 가을 겨울 연승화 시리즈 발매 상세 발표
- Nike Shox B4 카트 올스타전 백홍 배색 신발 국내 발매~
- 방직 의류 업계 전기상 생방송 양성반이 훌륭하게 끝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