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3선 브랜드로 전락한 잭존스는 지금 손을 잡고 만웨이 권토중래.

2019/11/13 11:42:00 0

잭존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새로운 브랜드가 탄생하고, 끊임없이 낡은 브랜드가 무너지고 있다. 특히 패션과 밀접한 의상 분야에서 소비자의 심미를 따라가지 못하면 역사장강 속에 파묻힐 수밖에 없다.예를 들어 베니로, 진비스, 라하벨, Forever21 등 적극한 브랜드는 쇠퇴, 심지어 도산했다.소비자들의 인기를 끌었던 잭존스는 최근 몇 년 동안 소비자들에게 점점 잊혀지고 있다.

그 해 잭존스는 도대체 어느 정도까지 불이 났을까? 대비를 해보는 것도 무방하다.

강남북 드라마'같이 보러와 유성우'의 최대 스폰서는 미테스본위였다. 극중 초우심은 "오늘 단목에는 메르스본을 데리고 많은 옷과 신발을 골랐고 거울 앞에 선 여자애가 누군지 몰랐다"고 대사를 전했다.이 드라마가 폭발함에 따라 미국은 당시 젊은이들이 추구했던 브랜드가 되었다.

동기의 잭존스는 메르스본보다 더 고급스러웠고, 당시에는 잭존스 브랜드의 옷이 하나 있었을 때 자랑할 만하다.그렇게 말해라. 잭존스를 입으면 영화 ‘미친 돌’의 황발처럼 ‘팻말, 반니로’까지 날뛰게 된다.잭존스, 브랜드!

2013년 더블 11일 이날 잭존스는 1억 73억 원의 매출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며 다른 브랜드가 의상류 판매량에서 우승했다.그러나 하이라이트가 지나간 후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하여 많은 매장을 닫았고, 오늘까지 3선 브랜드로 전락하고, 부재해 영광이다.

1980년대에 돌아와 잭존스(JACK&IONES)가 정식 탄생해 덴마크 베스엘 깃발 아래 비즈니스 레저, 데님 선봉과 도시운동 세 시리즈가 주로 있다.2년 후 첫 매장은 노르웨이 트룸헤엄을 개업해 유럽식 스타일, 다양한 스타일과 좋은 마케팅, 빠르게 전 세계에서 풍미해 유럽식 스타일의 시장의 트렌드를 불어넣었다.

이와 함께 우리 나라는 여러 해 동안의 큰 개방을 거쳐 거대한 시장은 국제 각 브랜드의 필쟁지가 되었다.2000년 잭존스는 중국 시장에 상륙했다.그러나 당시 국내에서 한국 드라마의 영향으로 한계 스타일에 편향된 탓에 잭존스는 처음부터 큰 파도를 일으키지 못했다.

잭존스는 몇 년 동안의 발전을 거쳐 국내 시장의 리듬에 차츰 적응하고 동시에 소비자의 심미는 점차 유럽과 아메리카의 스타일로 전향되었다.그러자 잭존스는 유럽식 바람이 서서히 패가 되었기 때문에, 그 당시 독보적인 존재였다.그 발전은 나날이 중천처럼 발전할 때, 또 전기상들이 우뚝 솟는 배당을 맞고, 적극 레이아웃 루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그러나 국내 소비자의 수준은 줄곧 향상되고 있으며 시장이 세대를 갱신하는 속도가 빨라지고, 잭존스의 제품의 스타일과 디자인은 줄곧 뚜렷하지 않았다.무엇보다 유니폼, 자아라 등을 비롯한 해외 패션 브랜드가 급속히 국내에서 발기하여 잭존스에 큰 충격을 주고, 일선 시장은 끊임없이 분할되어, 이삼선 도시까지 수동적으로 수비하고 선상 루트 투입력을 높일 수밖에 없다는 점이다.그러나 이러한 조치는 결코 좋은 효과를 주지 않은 듯 오히려 소비자 마음속의 지위를 낮추었다.

다행히 잭존스에서 포기하지 않고 줄곧 변화를 찾고 있다.올해 5월 마웨이와 호흡을 맞추어 젊은 유행을 기점으로 일련의 연명 티셔츠를 정제했다.이 밖에 유량은 왕의 오늘날 국내 인기 스타들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젊어진 변혁의 길을 걷기 위해서다.

국내 소비 업그레이드가 두드러져 국인의 심미도 변화하고 있다.이런 큰 환경 아래에서 낡은 브랜드는 끊임없이 자기혁신을 하고 상품을 가속화하고, 그래야 소비자들의 주의를 끌 수 있고,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1인평

  • 관련 읽기

Nike 는 어떻게 2년 동안 빠른 전환형을 실현합니까?

즉시 뉴스
|
2019/11/13 11:41:00
0

아리에게 버림받은 중소상인, 모두 많이 싸웠니?

즉시 뉴스
|
2019/11/12 16:49:00
0

이가기씨 스크린'쌍11', 스포츠 브랜드 이번에 잘 놀았나요?

즉시 뉴스
|
2019/11/12 16:49:00
0

사계절 푸른고양이 쌍11: 잔업에 차량, 그날 하나 남기지 않았다.

즉시 뉴스
|
2019/11/12 16:49:00
0

37회 불합격 의상, 칼덴턴, 가의, 희가 등극에 올랐다.

즉시 뉴스
|
2019/11/12 16:49:00
1
다음 문장을 읽다

성택 이 원단 상장 회사 상반기 순익 601만 원, QQ 군 사기 손실 560만!

소주 초성 패션 방직 그룹 주식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