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경제미 연축을 자극하고'모집'을 하다

2011/9/23 9:08:00 21

경제미 연방적 모집을 자극하다

미국 연방 공개 시장 위원회 에 대해 국채 를 팔아 긴 장 을 매기 위해 국채 를 빚었다

국채

기한의 결정은 2012년 6월, 잉여 기간은 3년 및 이하의 4000억 달러 중 단기 국채를 동시에 구매할 예정이며, 같은 수량의 잉여 기간은 6년부터 30년까지 중장기 국채를 살 계획이다.

전문가들은 미국 연축의 주요 목적은 저장기 이율을 끌어당겨 미국 경제를 자극하기를 바라지만 그 효과는 낙관적인 것으로 보인다.


기자몰리는 지친 미국 경제에 대면하여 거의 강낭의 재능이 다하는 미국 연축에 재발급되었다.

이틀간 의리회의를 마친 뒤 미국 연방기금 금리율은 0 ~0.25%의 구간 불변을 선언하고 2012년 6월 말 4000억 달러 6년기에서 30년기까지 같은 규모의 3년기나 짧은 기간을 매각한 국채를 주기로 했다.

미 연방준비는 기존 증권 창고 규모와 구성을 검토해 적절한 상황에서 조정할 예정이다.

이날 미국 3대 주식시장이 크게 낮아졌고 달러 지수는 7개월까지 올랐다.

22일 본보 기자가 취재한 중국 대외경제무역대학 금융대학 원장 정지걸 원장은 이를 빌려 장기 이율을 자극해 미국 경제를 자극하기를 바라는 데 효과는 낙관적인 것으로 보인다.

사실상 미국 경제의 고질병을 치유할 때 미국 화폐 정책은 이미 저효까지 실효된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최근 여러 가지 미국 경제 데이터 표현이 좋지 않았고, 유럽의 채무 위기가 더욱 심해지면서 관련

아메리칸 저장소

더 여유로운 정책을 내놓을 것이라는 소문은 이미 널리 퍼지고 있다.

버남크 미국 연축의장은 8월 8일 미국 경제 전망에 대한 연설에서 공개시장 위원회 (FOMC) 를 연축해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추가 화폐 자극 계획을 추진하고 있다는 것을 강력히 암시하고 있다.

시장은 보편적으로 해독을 하여 미국 연방준비는 9월 의리 회의에서 어떤 동작을 할 것이다.

그러나 미국이 21일 보낸 이 경제적 자극'대선물가방'에 대해 이날 월스트리는'영정'을 받지 못했다. 미국 3대 주가 모두 폭락하며 2% 이상 하락했다.


"미국은 21일 출시된 비뚤어진 조작, 실제로는 양방향 조작 방식이다."

정지걸이는 단기 증권 매각과 장기 증권 수익을 이용해 재투자를 하고 미국 연축증권 투자의 평균 기한을 연장하겠다고 밝혔다.

긍정적인 면에서 이 조치는 장기 이율을 더 끌어당겨 미국 경제를 자극할 수 있다.

또 미 연방자산 부채표의 확대는 물론 투자그룹에 대한 재정비 확대에 대해서도 국내외 대미 연방적 정책을 양량화하는 비판을 피할 수 있다.

정지걸이는 21일 미국 주식시장이 대폭 하락한 것은 미국 은행의 등급이 조정 타격 및 시장에 대한 미국의 경제에 대한 비관적 정서가 가중되고, 둘째는 미연방적 조작폭이 예상보다 크지만 시장이 먼저 열망하는 다른 다른 다른 다른 것을 내놓지 않았다

자극하다

조치 때문에 시장은 일부 허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 경제와 통화팽창에 관해 미 연축은 이날 회의 후 성명에서 노조탄을 반복한다.

"미국 경제 회복 정세가 계속 느리게 유지되고 있다."

최근 경제 데이터는 미국 전체 노동력 시장이 약세를 유지하고, 실업률은 여전히 높다고 밝혔다.

또 미국 연방준비금은 올해 조기 상승으로 일부 수입 상품 가격 인상 및 공급 사슬을 반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한동안 인플레이션이 완화되어 에너지와 일부 상품의 가격은 이미 조기 고위권에서 떨어졌다.

이외에도 장기 인플레이션보다 안정될 것으로 예상된다.

8월 화폐 정책회의 때보다 경제와 인플레이션 전망에 대한 미연축은 뚜렷한 변화가 없었다.

회의 후 성명은 6명의 위원이 이에 대해 결의투표에 찬성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미국 연방위원 3명이 성명에 대해 이의를 가지고 있는 데 더 넓은 화폐 정책을 지원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미국이 이 자극적인 조치 효과를 연방적으로 저장하는 문제에서는 각계의 견해가 같지 않다.

"미연축에 있어서 무엇을 하든지 수수방관하는 것보다 좋다."

경제학자들은 적어도 시장에 따르면 미국은 경제성장을 자극하는 데 있어서 여전히 전투를 유지하고 있다고 말한다.

"미국 연방적 조작에 대해 시장은 확실히 많은 의혹이 있다"고 말했다.

정지걸이는 앞서 크랭크인 QE1 과 QE2 를 통해 실체경제에 큰 촉진 역할을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 조치의 효과도 낙관적일 수도 있다.

정지걸이는 현재 미국 경제의 주요 문제는 은행이 돈을 아끼고 기업이 투자를 늘리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판단하고 있으며, 그 근본 증후는 미국 경제성장에 대한 여전히 자신감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미국 연방적 정책은 금융시장의 간접적으로 실체경제에 작용을 개선할 수밖에 없다. 그는 대부분의 효과는 금융 차원에만 머물 수 있고, 경제적 활성화를 자극하는 정책은 이미 저효심지어 효력을 잃는 지경에 이르렀다.

미국 경제는 건강회복의 길로 가고 싶다면 구조적 조정도 필요하다.


미래에 대해 더 자극적인 조치를 취할 것인지, 미국은 21일 확고한 안내를 하지 않았다.

그러나 대부분의 시장인들은 경제를 자극하는 도로에서 현재 선택할 수 있는 정책 도구는 많지 않지만 미국 연축도 두피로 돌릴 수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이 가운데 상업은행이 초과 예비금 지급 이율을 낮추는 것은 비교적 가능성이 있는 예선 도구다.

경제학자들은 이 금리를 15개 지점으로 낮추면 2년부터 5년까지 국채 이율의 하행 압력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일부 매각이 빚어낸 가치 상승 압력을 상쇄시키면서 미연저축에 따른 조작 조치가 더욱 효과적이라고 지적했다.


"올해 8월 이후 글로벌 주식시장이 대폭 진동을 일으켜 미국을 비롯한 선진국을 비롯해 완화 정책시간 연장 완화 전략을 취했다"고 말했다.

정지걸이는 미국 연방적 조작 같은 조치가 등장해 국제시장이 단계적으로 안정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미래주권채무위기의 해결은 장기적인 과정이며 이 과정에서 동요와 각국의 정책의 조정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고 미연방적도 남지 않는다.

이에 따라 미래 미연저장은 여전히 새로운 조치를 내놓을 가능성도 있다.


 

  • 관련 읽기

무디가 미국 3대 은행 채권 등급을 낮추다

재경 특집.
|
2011/9/22 11:08:00
21

인민폐의 평가절상 증가 & Nbsp; 수출 방직기업의 진통은 불가피하다

재경 특집.
|
2011/9/21 18:17:00
24

미국 연방준비난에 다시 완화 용약을 쓰다

재경 특집.
|
2011/9/21 14:33:00
19

개인 은행 정책 지지력 이 커질 것 이다

재경 특집.
|
2011/9/21 14:24:00
29

은행간 시장 자금 가격이 전면 상승하다

재경 특집.
|
2011/9/21 11:38: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방복업: 특정 독해물질 배출 문제는 더 이상 심각하지 않다

어떻게 현실을 존중하는 기초에서 이성적으로 변화를 가질까? 선진국 방직업의 경험을 참고할 만하다. 전자업계도 유익한 계시를 가져다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