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백흥집 사장 린리영: 패션 남성복 지성'여장문 '

2014/12/10 14:37:00 32

백흥집총지배인린리영

백흥그룹의 이 일련의 ‘ 놀랍다 ’ 는 막후 조장수를 거느리고, 이 회사의 총지배인 린리영으로 80후의 ‘ 2세대 ’ 이다.

우아함과 지성이 병중하고 섬세하고 과감함도 없이 ‘2대 ’의 한 송이의 쟁쟁한 장미로 린리영은 백흥그룹을 이끌고 수차례 화려하게 돌아섰다.

한편, 이번에 신재분야에서 남장업계까지 새로운 이업이 확장된 여행은 린리영은 또 ‘백흥호 ’를 열고 있다.

  

A :크로스 캐주얼

남성복

"신발 밑창을 하는 기업이 아니라 성품화 분야에 뻗어야 한다!" 외부인들이 보기에 순리적인 상류산업 사슬이 늘고, 린리영에 이르기까지 전통적인 사유 모델이 뛰어나왔다.

지난해 10월 양자가 출시된 첫 그룹의 전략 기획으로, 백흥그룹은 패션 브랜드 남장 사업을 시작하기로 했다.

사실상 대담한 크로스그라운드가 뻗어 있어, 린리영이 권력을 따져보고, 재삼 생각하는 결과다.

"2008년 본토스포츠 용품 업계가 정상에 오른 후 업계 조정기에 진출해 업계 하락세가 갈수록 뚜렷해지고 이 시간대 운동화 브랜드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성공하지 못한 사례다"고 말했다.

그래서 브랜드 제품화 분야에 뻗어 린리영과 백흥이 눈에 띄지 않는다.

그러나 백흥은 방금 두 차례의 출시를 거쳐 신흥 프로젝트 확장하는 전략적 수요가 임리영 앞에서 진강이 처한 대천주 구두산업 집군 우위를 고려해 특히 산업 사슬과 인재팀 측면에서 유난히 우세하다.

그러자 임리영은 산업 확장을 우선 아동용품과 성인남장 두 업계에 초보적으로 잠재했다.

그는 아동 신발 시장보다 성인 남성이 정위, 조성, 채널 확장 등 여러 방면에서 더 명확하고, 소비 집단의 브랜드 충성도가 높고 미래 발전공간이 더욱 넓다고 한층 밝게 말했다.

단순한 예를 들어 어린이 구두용품 소비 집단은 흔히 0세에서 12세까지 제품 라인이 넓고 브랜드 의존도가 높지 않다는 점에서 단말단 브랜드가 운영하는 백흥에 대한 조작난이보다 성인 남성복은 ‘순리성 ’의 집단화 산업으로 확대된다.

예.

의류 소비

거대한 시장은 브랜드의류 운영 방향에 시선을 끌며 남성소비자 쇼핑 목적성이 강하고 제품의 품질과 품위를 중시하고, 비교적 강한 브랜드의 의존성이 있다.

백흥은 20년 만에 처음으로 제품들을 단말기, 브랜드 분야로 늘려야 하는 것은 장기적인 사업이다. 남성복의 소비 습관 및 브랜드 의존성을 촉진하여 최종적으로 패션 캐주얼 남장을 선택할 것이다.

  

B :보고를 안 봐요.

현지 고찰

방향이 정해져 임리영은 또 사고를 시작하고, 백흥그룹 소속 남성복은 과연 어떤 자세로 시장에 진입할 것인가?

"현재 시장에서 상대적으로 성숙한 패션 남장 GXG, JACKJONES 등 다양한 디자인과 성가가 우세하고, 나이가 어린 젊은 세대를 자질구레하게 꾸물거리고 있다. 만약 우리 남장과 그들이 같은 백화점에 두면 소비자들이 두 가지 직면경쟁을 하게 하는 것을 피하고 싶다면, 더 성숙한 연령층의 소비군체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린리영은 그러므로 25 ~38세 간 도시의 신귀는 어느 정도 소비력이 있는 것이거나 일정한 직장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 그들의 주력 소비군체가 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연구에 따르면 비즈니스와 캐주얼한 스타일의 제품과 공간에 개의돼 공간을 정의하는 유럽미는 심플한 스타일로 신생의 엠다마 EVIDOMA가 신속하게 탈출된다.

이를 위해 임리영은 다른 사람보다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패션남장 프로젝트 시작 후 두 달 동안'공중비행인'으로 몸을 흔들어 발자국이 거의 국내 각 대도시에 휩싸였다.

그는 백흥이 공장을 20여 년 동안 풍부한 생산 기술과 원가 통제 우세를 가지고 있다고 고백했으나, 내부 관제 능력에서 의심할 필요가 없었지만, 새로운 업무 외협 생태사슬의 설립은 공백이었고, 브랜드의 단말단에서 운영됐다고 말했다.

그래서 더 잘 어울리는 공급업체를 찾기 위해 국내에서 상대적으로 집중된 신발 생산지를 방문하기로 했다.

각 곳마다 엠도마 EVIDOMA와 호흡을 맞출 수 있는 공급업체가 임리영과 직접 방문하는 대상이 되자, 그녀는 회사 브랜드부, 상품부 스태프들이 방문해 서로 소통하고 있다.

막 시작된 엠도마 EVIDOMA에게 개발력 있는 공장에서 더 정확하고 유행하는 상품 메시지를 얻기를 바란다.

일반적으로 그들의 제품 정보정보정보정보정보는 브랜드운영상보다 30% 발달하기 때문에 공장의 방문 교류에 더욱 중요해 보인다. 내가 부하에게 해준 조사 보고서를 가지고 가장 합리적인 공급업체를 선택할 수 없다.

린리영이 말했다.

사실상 남성복 사업이든 그룹의 다른 항목이든 임리영 사업에서 가장 대표적인 동작이 되었다는 것을 현지 답사하고, 그녀는 자신이 공장을 관리할 때, 품질이 현장에 직접 뛰어갈 수 없다는 것을 보장할 수 없고, 신발바닥을 들고 관리자들을 상대로 소통하는 것이 효율적이다.

두 달 동안 남북을 넘어선 시장 고찰을 거쳐 브랜드 정위와 제품 구조분석에 따르면 린리영은 결국 상대 시스템의 단말레이아웃을 제정하고 에도마 EVIDOM이 채택한 것은 성, 지급시의 입체식 판매 루트를 채택해 현재 시장에서 성숙한 남성복 직면경쟁을 피해 일정한 보호작용을 일으켰다. 신흥의 엠도마 EVIDOMA는 더 많은 시간 성장과 완벽하게 성장했다.

현재 엠도마 EVIDOM은 요녕 하남 산서 등지에 위치한 수도꼭대기에서 뿌리를 낳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관련 읽기

개선양: 국제 브랜드 이름부터 국제 브랜드 이름으로 붙여

부 이야기
|
2014/12/10 14:03:00
46

천륜천허완달: 전문 제품 가격 대중

부 이야기
|
2014/12/10 9:35:00
29

보물 가방 육비조: 사회도 창업 동력

부 이야기
|
2014/12/9 16:37:00
34

허기강'삼전 '관리 의상업 의 발전

부 이야기
|
2014/12/9 11:19:00
29

유니폼 O2O 의 변혁은 고수 중 변혁을 고집하고 있다

부 이야기
|
2014/12/9 11:13:00
40
다음 문장을 읽다

바지업 전문위원회 설립 전자상업은 새로운 시도가 될 것이다

어느 정도 세분업이 쏟아지는 상장회사 수는 이 업계의 장대 여부를 가늠하는 표지라고 말했다.국내 남성복장 업계는 복장 블록 상장업체가 가장 많은 문류로 상장회사 수가 20개에 가깝다.이 가운데 타이틀 바지업 개념의 상장 회사는 3석을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