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ara의 어떤 글로벌 의상 소매업 동행은 모두 공부하고 있습니까?

세계 복장 모자망에 따르면 중국에서는 회사에서 애플을 배우고, 경쟁 상대가 애플을 뛰어넘는다고 하는데, 애플을 뛰어넘는 회사 사장은 일반적으로 네티즌들에게 친절하게 ‘X 부스 ’라고 불리기도 한다.
샤오미의 레이브스, 악시의 ‘ 자부스 ’ 는 이렇지 않다.
정말 ‘부스 ’ ‘스 ’는 이미 흘러 가짜 ‘부스 ’가 일반적으로 풍자에 붙는다는 뜻이다.
하지만 동양에서는 잡스, 조브스와 애플과 비교하는 것을 가장 먼저 선호하는 실제로는 류부스 류정.
잡스는 마스크북, 아이푸드, 아이폰, 아이패드 몇 가지 제품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과학기술사가 되었고, 류정 양의 유니폼, 헬스텍, UT, 가벼운 패딩 등으로 일본, 중국, 그리고 아시아 최대
복장
브랜드.
중국의 ‘레이브스 ’와 ‘가리브스 ’는 최근 생활이 좋지 않을 수도 있다. 가짜 ‘브스 ’에서 부담을 받아야 할 수도 있다. 마찬가지로 ‘류브스 ’의 날도 상당히 어렵다.
3월 중순, 신속하게 일본에서 브리핑을 열고, 유정 씨가 그의 발표를 발표하였다.
양복고
브랜드 혁명 계획은 전반적인 전략으로 볼 때, 나는 결코 혁명의 조짐이 보이지 않는 것 같았는데, 반대로, 업종의 맏형을 향하고 있다
자ara
학습.
이것은 모든 ‘가짜 ’ ‘브스 ’의 숙명이라 할 수 있다. 그들은 어깨를 꼭 겨루고 싶었다. 그러나 잡스는 단 하나, 다른 가짜, 모조자, 어떤 졸렬, 어떤 것들은 사실일 뿐이다.
발표회에서 유정 양은 데이터베이스 기술을 통해 소비자 수요를 최대한 빨리 생산단에 반영해 10일 치르는 시간, 7일 생산, 3일간 화물 운송을 북돋우고 있다.
자ara가 하고 있는 사업이 최선이고 글로벌 의상 소매업 동업자 모두 공부하고 있는 것일까?
2016년 말 자카모사 인디렉스 인디렉스 패널리스 파블로 아이슬라일레이 (Pablo Isla) 가 평론그룹의 성공에 성공한 것은 어떤 신기한 패턴이나 스타가 아니라 데이터에 대한 응답 능력을 통해 패션의 산품으로 전환하고 소비자에게 전달한다.
똑같은 거 아니야!
유정 씨가 발표회에서 자아라를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 수요를 중심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유니크노니아 본사에서 유닛 토록요의 신총부 모두 자ara (Zara) 에 대한 본보기로 볼 수 있다. 로코노니아 본부의 패러디, 개방공간, 언제 어디서나 토론, 빠른 제품 결정 ….
사실, 자ara는 전 세계에서 가장 고객 수요를 가이드하는 패션 회사인데...
그렇다면 유정 씨는 왜 자라에 대한 학습을 인정하는 것에 부끄럽지 않은가? 결국 일종의 회사 상업 패턴의 혁명이라고 불릴 뿐, 이런 혁명은 자라를 모금으로 하는 것이다.
지난 연말 인터뷰에서 Pablo Isla 도 자ara가'패션'이라고 부인했다.
그는 인디렉터스 SA 를 지나치게 중시하고 인디렉스 SA 는 인디렉티스 SA 의 공급 사슬을 따져봤지만, 이 브랜드는 시간과 디자인에 대한 응답 능력에 대해 반응할 수 없다고 말했다.
유정도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인 웨딩드레스를 부인하고, 브랜드 테크닉 유전자를 계속 불렸지만, 회사의 명칭은 Fast Retailinininininin이라고 불린다.
이번 달 중순의 발표회에서 그는 더욱 끊임없이 반복하여 빨리 빨리 빨리 빨리 빨리 ……
빠른 패션은 소매업의 혁신으로 여겨졌지만, 최근 들어 환경보호 개념 및 기업 도덕과 사회적 책임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패션에 부재식의 원죄딱지가 붙은 것은 소비자의 물욕을 자극하는 것뿐만 아니라, 동시에 생산하는 과정은 대량의 피땀 공장과 오염을 동반한다.
시간이 흐르면서, 패션이 점점 빨라지지만, 이런 패턴은 이미 업계의 보편적인 운영방식으로, 이미 선봉의 의미를 갖추지 못하고 있다.
그러나 어느 기업이든 항상 혁신을 희망하고, 자라도 유닛 역시 혁신을 추구할 것이다.
하지만 혁신적인 개념을 만드는 것이 쉽겠습니까? 예를 들면 마운은 ‘신소매 ’를 휘젓는 이달 발표회에서 ‘Digigital Consummer Retail ’의 개념을 창출하는 것이 더 쉬울 수 있습니다. 유정 씨는 이달 발매업의 기술회사라고 일컫기도 합니다.
문제가 왔나요? 애플은 애플회사, 도대체 과학기술회사인가요, 소매회사인가요?
아이폰을 대표하는 스마트폰을 비롯해 글로벌 소비자들의 생활 습관을 철저히 바꾸고, 심지어 혁명이라고 불릴 수도 없고, 컴퓨터기술이라도 과학기술 혁명의 4분의 1을 계산할 수 밖에 없다.
소매업에서 가장 전통, 최고로, 실물 제품을 기초로 하는 업종, 소매업은 지금까지 진실한 혁명이 발생하지 않았고, 매회 변혁, 모드 혁신, 모두 효율적 향상, 빠른 패션, 최근 한 번, 최대 규모의 한 번, 소매업 효율의 상승.
빠른 패션 업계에서도 2대 진영으로 나눌 수 있다. 가동 속도 효율이 빠른 조아라와 H &M, 1류는 Gap, 유니크창고를 대표하는 소비자 만족, 선택할 필요가 없는 평가 기본 아이템이다.
지난 5년간 자ara와 H &M 은 개막과 유니폼의 우월성을 입증했고, 가크도 최근 빠른 속도와 데이터 구동을 강조하고 있다. 자ara는 소매업의 선진성을 분명히 강조하고 있다.
이데일리 드레스는 Gap 패러디로 인해 Gap 공훈 CEO Melard Drexle (Drexle) 이 유정 (You CEO Mrexle) 을 모방하고 있다.
그래서 오늘 유정은 재고, 기본 금액을 줄이고, 사용자가 구동해, 조아라의 학습, 어느 정도, 그 원시 학습 대상이 무너지고 있다.
그렇다면 자ara와 H &M 은 왜 선진성을 갖추고 있고, 유정은 2017년부터 새로운 학습을 시작해야 할까? 소매업이 더 검토할 만하다.
패션 소매업은 2012년을 영원히 감싸고 있는 것 같다. 이 해에는 중국 정부가 바뀐 바, 반썩, 경제 성장 완화...
2012년 ‘유니클로스 라이벌 라이벌이 애플이다 ’고 한 의류업의 대표는 과학기술을 모델로 해야 할 것 같아, 좋은 운과 악운이 겹쳐 갈등과 갈등이 겹치는 것 같다.
중문매체는 이 말을 우의고 보스, 일본의 갑부 타샤 양라이 일간지 인터뷰를 즐겼지만, 이 매체의 말은 사실 최초로 브랜드의 영국 최고경영자 Takao Kawahara가 월가 일보 인터뷰에서 나왔다.
그러나 유정 씨가 말했다고 해도 틀릴 수 없는 것 같다.
유정 씨는 공식석상에서 애플과 ‘교주 ’ 스티브 Jobs 경앙에 대해 여러 차례 언급한 바 있다. 이례적 인 호주 CEO (CEO) 는 언론 Thee Syasaka가 미디어 Thee Sydney Morning Herrald 인터뷰에서도 보스가 이런 말을 했다.
유니폼과 신속하게 팔리는 관리층 내부회의에서 유정씨는 애플에 대한 언급률이 가장 높을 가능성이 높고 사장이 없는 ‘공부 ’를 관리하는 데 대해 엄격한 일본회사를 상상할 수 없다.
지난 2010년 일본 매체들은 일본의 애플을 일본의 아이폰으로 비유한 옷고루 사장은 일본의 잡스 류부스 (류부스) 다.
중공은 18대 이전에 ‘유니폼의 유일한 경쟁 상대는 애플이다 ’라는 이름난 어록이 4개월 후 ‘구일팔 ’이 4개월 만에 “ 9일팔 ” 단연 81주년을 맞아 중국은 최근 10년간 가장 심각한 “ 일본 상품 ” 저항 운동이 발생해 “ 일품 ” 의 좋은 옷고로 입화10년 가장 큰 위기를 만났다.
2012년 일품 배척 운동에서 유니폼 메이저리터베이스는 베이징 삼리툰 플래그숍의 대간판카드를 찍어 홍포를 폐쇄하고 19개 소매점도 임시 폐쇄하고, 또 일부 지점은 영업 시간을 단축했다.
상하이 교외의 쇼핑몰 내의 장의고 점장은 반일 시위대에서 점점 다가오면서 현지 경찰에 따르면 낚시섬은 중국 고유 영토를 지원하는 표어로 40분, 합비된 한 유니버럴 어숍 내의 일본어 환영어방송도 소멸되고 영어환영어만 남아 있다.
하지만 전환은 반전이다.
‘구일팔 ’의 경우 유정이 중국에서 확장되고 있는 속도를 막기 위해 중국에서 확장된 결정까지 심화시켰다.
최근 사드 사건에 대해 롯데는 중국에서 소방문제로 인해 가게에 봉착된 상황에 대비해 여러 차례 ‘일품 저항 ’ 운동에 대해 느꼈고, 일본에 대한 저항은 원래 거짓이었고, 아니면 가장 많은 여론적으로 많았다.
중일간의 제형과 협력은 중한보다 훨씬 더 멀다.
{page ubreak}
2012년 8월 말까지의 2012년 재년, 유니폼은 중국 대륙에서 겨우 145칸 매장 (대중화 178칸), 이 중 절반 가까운 65칸은 2012년 재작년에 새로 개설됐다. 지난 2012년 재보에서 유정은 80 -100점의 중국 대륙 매장 성장 계획을 제시했다. 2016재년 종료, 유니폼은 중국 매장 수는 560간으로 매년 95.5칸 늘어났다.
한편, 2012년 재보에서 그 유명한, 이미 실패를 선언한'5조엔, 자라와 H &M'을 넘어선'2020년 목표'가 처음으로 언급됐다.
금융위기 이후 중국은 글로벌 소매업에 큰 기회를 제공하고, 한편으로는 중국 관광객이 글로벌 소비를 할 수 있으며, 중국이 없다면 사치품 업종은 지금까지도 쇠퇴할 수 있으며, 전혀 살아갈 힘이 없다.
빠른 패션 업계도 마찬가지다.
2016재년과 2012년의 보고서를 보면 수입은 거의 배로 늘었지만 이윤은 거의 움직이지 않았다.
이는 중국이 소매업의 실수를 범한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 무엇인지, 유니폼은 중국에서 큰 돈을 벌고, 미국에서 적자를 확장할 수 있다는 뜻이다.
지난 4년간 매장은 중국이 이미 인지방제 2대 시장, H &M 제3대 시장 (올해 종료해야 한다)을 계산했고, 중국은 H &M 의 5대 시장으로 계산했으나, 자아라는 아직 노출되지 않았다.
중국 시장의 쟁탈 이후 4대 그룹이 가장 이익을 얻은 것은 무엇일까? 자라모사, 인지방그룹은 중국 고속 확장 전에 H &M 과 유니클로즈업에 이르기까지 늘어난 것은 2013년 이후 반전이다.
당신은 중국 시장이 이 모든 완전한 요소라고 말할 수 없지만, 중국 시장을 버리고, 분명히 이 화제는 계속할 수 없다.
이 시장이 뜻밖에 나타나면 이 시장의 상해성이 매우 큰 데 성공했다.
일본의 사치품 시장을 살펴보면 더욱 뚜렷해지고, 중국인 관광객의 영향이 환율을 넘어서며, 물론, 이 두 사람 사이에는 큰 관계로 환율을 동원하고 있다.
2016재년, 유니폼은 중국 시장에서 보기 드문 이윤이 하락했다.
유전 속도는 효율을 결정하고 효율은 이윤율을 결정했고, 지난 1년에 신속하게 판매 이윤이 폭락한 상황에서 그 영업이익률은 신속하게 판매하는 3분의 1에 불과했다.
기본금은 재고 문제에 직면해야 한다. 유니폼 일본 시장은 그동안 판매 차차를 날씨에 탓한 탓으로, 따스한 겨울은 말하지 않고, 우아한 옷고의 헤테크와 울트라라이트 (Heltralight)는 한랭한 날씨로 서비스한다고 할 수 있다. 이 두 기술 제품의 판매량은 모두 억을 넘어 캐시미어 벨벳도 마찬가지다.
물론 이 기술은 확실히 대단하고 기능성이 강하고 소비자의 선택을 피하는 것이 최선의, 성가가 가장 높다는 것은 장점과 성공의 기초이다.
이 기술은 우수한 옷고독창은 아니지만, 일본사는 일반적으로 이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시장의 기술을 극도로 발휘한 후, 가격을 극대화하는 것이다.
유정은 일본의 대불황에서 유정이가 진정한 기업가 유정이다. 이는 중국이 당분간 기업가가 없는 이유로 폭부로 진정한 기업가가 발생할 수 없다.
2015년 유니클로즈업은 중국에서 두 개의 큰 일이 발생했고, 하나는 삼리툰 시의간 성애 모니터, 하나는 주경동 재출경동으로 출동했다.
앞의 여론과 성향은 분명 뒤에는 어깨를 나눌 수 없는 것이지만, 뒤에는 한 가지, 오히려 소매업이 더욱 주목된다.
지난 4월 유니폼이 경동에서 가게를 열어 마운은 깜짝 놀라 일본을 찾아가 일본 갑부 연은의 손정의를 찾아가 중조화됐다.
전년도 Zara 가 천고양이에 올라와 특별한 대우를 받아 유니폼을 즐겁지 않다고 한다.
물론 중국 의류 시장의 성장과 천고양이의 G뮤직비디오 성장은 10% 수준, 공식 데이터가 20% 이하, 알리바바가 부인할 수 있는 수치다.
결국 유니폼은 경동에서 떠난 지 3개월밖에 안 됐다.
2016년 더블 11, 유니폼 매장은 천양에서 품절됐다고 알려져 있다. 이 제품은 기본적인 재고, 대량의 재고 를 자랑하며'Digittal Consummer Retail (company)'라고 호칭하고 있다.
경동의 시수설사와 2016년 더블 11의 품절품품절은 물론 매년 11일간 고양이의 차트와 판매 데이터처럼 믿어야 바보다.
아리와 협력하는 수익 손실은 점점 반전되고 있으며, 쌍11 참가는 기본적으로 투혈을 토하고 마시는 것이며, 많이 벌면 많을수록 적게 벌기 때문에, 쌍11전에 값을 올리는 일이 많은 원인이다.
쌍11이 품절된 상황에서 신속하게 팔리는 것은 1월 말에 성공적으로 중국에서 판촉을 통제했다고 밝혔다.
2015년 유니클로즈업에 가장 큰 좌절은 물론 가격을 제시하는 정책이다.
장의고 공급 사슬이 중국에 집중되어 원가 상승이 우수한 옷고가 제시 문제를 고려할 수밖에 없다.
무패션 중문망에 앞서 보도된 정원 그룹, 보스 라락풍이 항매와의 인터뷰를 받을 때 유니클로즈업의 품질에 대한 찬사를 공개했다.
그러나 소비자들은 지금까지 네가 원가를 고려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는 바로 2016재년 이윤을 하루 아침에 4년 전으로 돌아갔다.
원가가 높아, 값이 오르지 않고, 가격을 낮추고, 할인을 할 뿐 아니라, 실제 의상 소매업은 모두 직면했고, 백화점, 전기상들의 판촉 전략은 이미 소매업의 정가 전략을 흔들었다.
그래서 2016재년은 유니폼에 대해 큰 타격이 아닌 디딤섬 한 보도를 밟은 기자들처럼, 원래 독자들이 미몽을 사랑하고, 더 나쁜 것은 자신의 신문사가 문을 닫았다.
현대 소비자들은 특별히 품질이 좋은 기본 모델이 필요합니까? 당연히 필요합니다.
그런데 좋아요? 아니요.
사람마다 옷고락을 좋아하지만, 사람마다 좋은 옷고름을 좋아하지 않는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기타 | 백개 전문 전시회 에서 강소 수출 을 보조 하다
- 지역 경제 | 新疆:兵团机采棉报价稳定
- 재료 화공 | PTA期货连续放量收阳 一改振荡下行颓势
- 산업 집단 | 창장 유역: 설 전 면가 가 계속 하락
- 주식 학당 | 유식영: 주식 투기일수록 우시가 많이 손해를 본다
- 재경 특집. | 중국은 계속 화폐의 여유를 증가시킬 수 있다
- 금융재테크 | 군자는 재물을 좋아하고 재테크 이념을 해독한다
- 외화 추세 | 인민폐 환율이 이 폭락한 유로의 과오?
- 패션 블로그 | 입춘은 모직물 외투를 입고 봄날의 아름다운 아름다움을 입었다.
- 패션 인물 | 왕비, 옷차림, 기질 특립 매력, 막기 어렵다.
- 어떤 사유가 자A가 의류 업계에 어려움을 겪을 때 총명한 것일까?
- 과연 Adidas를 추진하고 있는 이 연명 합작 대성금이 과연 누구일까?
- 영국 최저 생활 임금 은 영국 소매상 이나 로봇 기술 을 이용하여 인공 을 대체할 것 이다
- '사드'를 위해 땅의 롯데의 러브패를 제공하는 건가요?
- 국제 녹색 경제협회에서 ‘ 공업화 녹색 식물 염색 ’ 전제 녹색 지고상담 연구 토론회
- 당연의 바탕이 너무 좋아. 어떻게 해도 다 예뻐?더 깊은'심기'가 머리 속에 숨어 있다.
- 캐버까지 2017년 봄 여름 여장 시리즈 LOOKBOOOK.
- 판빙빙빙빙은 아시아의 그림자 이후의 헤어스타일이 봄에 나선 최고의 스타일입니다.
- 전신자 플랫폼 모아 제품의 품질은 2017의 임중으로 도원하고 있다
- 古驰品牌CEO:Gucci必须永远像初创企业才能经久不衰